본문 바로가기

요리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 BEST5 총정리

반응형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해드립니다.

 

이제는 서민간식이 아니라 많이 비싸졌지만, 그래도 떡볶이는 포기할 수 없는 추억의 간식거리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바로 죠스떡볶이인데요, 나름 유명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이기 때문에 몇 번 보신 적 있으실거에요, 체인점도 꽤 많아 기프티콘으로

선물하기도 유용하답니다. 그럼 죠스떡볶이에서는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요?

 

지금부터 메뉴를 추천드릴게요!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 BEST5 총정리

 

 

 

 

1. 치즈떡볶이

 

 

 

 

 

치즈떡볶이는 아주 클래식한 메뉴라고도 할 수 있겠는데요,

죠스떡볶이의 치즈떡볶이는 조금 특별한 점이 있답니다.

바로 치즈가 3종류나 들어간다는 것인데요 모짜렐라 치즈, 체다 치즈, 고다 치즈 총 3가지의 치즈종류가 들어가

일반적인 모짜렐라 치즈 토핑만 올라간 떡볶이들 보다 좀 더 풍부한 치즈의 고소함과 풍미를 느낄 수 있겠습니다.

또 비주얼까지 금상첨화이죠!

 

빨간 음식에 치즈토핑은 항상 실패하지 않는 꿀조합이죠. 치즈를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너무 안성맞춤인 메뉴입니다.

매콤한 떡볶이를 드시기 어려운 분들은 꼭 치즈떡볶이를 드셔서 매운맛을 중화시켜보도록해요.

 

 

 

 

 

2. 로제크림떡볶이

 

 

 

 

 

나는 매운 것을 잘 못먹지만 칼칼함을 포기할 수 없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메뉴는 로제크림떡볶이입니다.

평범한 죠스떡볶이의 국물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가특유의 칼칼함은 가져가면서도 꿀떡꿀떡 잘넘어가는 로제크림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먹기도 좋고 치즈가 끌리지 않는 날에는 로제떡볶이를 드셔도 훌륭한 선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떡볶이의 자극적인 맛이 부담이 되었다 하시는 분들은 로제크림 떡볶이를 드시면 어느정도 중화해 드실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벚꽃처럼 예쁜 분홍 코랄 빛의 로제크림을 상상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죠스떡볶이의 특색있는 메뉴로 추천드립니다!

 

 

 

 

 

 

3. 부산어묵 / 프리미엄 어묵

 

 

 

 

 

떡볶이 하면 항상 단짝친구처럼 따라오는 메뉴가 있죠, 바로 어묵입니다.

어묵 특유의 감칠맛과 육즙때문에 어묵이 빠지면 또 섭섭한데요

죠스떡볶이의 어묵은 조금 더 특별합니다.

부산어묵 / 프리미엄 어묵은 무려 어육함량이 최대 84%나 된다고 해요.

 

맛있는 어묵을 결정하는 차이는 바로 어육함량입니다.

어육 함량이 낮고 밀가루나 혼합물로 가득찬 어묵은 먹어도 왠지 밀가루 비린내가 느껴진다는 생각하신 경험 다들 한 번 쯤 있으실 텐데요?

 

바로 어육함량이 낮아서 그런거랍니다!

죠스떡볶이의 부산어묵 / 프리미엄 어묵은 어육함량이 84%나 된다고하니 그런 걱정은 덜겠죠?

떡볶이를 먹다가 잠시 뜨끈한 국물로 입안을 적셔주면 최고의 환상콤비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얼큰한 국물이 당기실 때 이 부산어묵 / 프리미엄 어묵 메뉴를 시키시면 좋을 것 같네요~!

 

 

 

 

4. 죠스 수제튀김

 

 

 

 

 

 

떡튀순이라고하면 바로 떡볶이,튀김,순대 3인방이죠 이중에서 중요한 비율을 담당하고있는 튀김입니다!

죠스떡볶이는 튀김이 맛있기로 또 유명한데요, 바로 여기에도 비법이 숨겨져 있답니다.

튀김의 맛을 결정하는 건 바로 깨끗한 기름과, 신선한 재료, 그리고 적절한 간의 튀김옷이라고 할 수 있겠죠.

 

죠스떡볶이는 이 모든것을 충족합니다. 먼저 비밀 레시피로 특수하게 만든 감칠맛 도는 죠스튀김가루로 만든 튀김옷인데요!

오뚜기 업체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소비자 입맛에 더욱 맞춘 맛난 튀김가루를 만들었다고 해요,

 

그리고 또 비법재료로 사용되는 죠스떡볶이만의 특별한 비밀 전용유, 그리고 주문이 들어오면 즉시 튀기는 신선함까지 이렇게 완벽한데 튀김을 안 시킬 이유가 없겠죠?

빠알간 떡볶이 국물에 바삭한 튀김을 찍어먹으면, 국물을 잔뜩 머금은 튀김과 기름의 고소한 맛이 합쳐서 행복한 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수제튀김 강추 드립니다!

 

 

 

5. 죠스컵밥

 

 

 

 

 

 

 

한국인이라면 탄수화물의 민족이라고도 할 수 있겠는데요.

떡볶이도 물론 좋지만 그것만 먹으면 허전한 느낌이 드는 것을 지울 수가 없답니다.

그럴때 시키면 너무 좋은 메뉴가 바로 죠스컵밥입니다.

죠스컵밥은 기본적인 야채 볶음밥 위에 추억의 분홍소세지 튀김이 올라가는데요,

옛날 감성이 느껴져 또 다시 학창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네요. 잘 익은 반숙후라이에 노른자를 톡 터트려 소세지와 각종 토핑을 으깨어 골고루 비비면 그것만큼 고소한게 따로있을까요?

토핑으로 올라간 김가루도 고소함과 짭잘한 맛을 더해줍니다.

떡볶이 국물을 넣어 비벼먹어도 너무 맛있겠죠? 떡볶이 하나로 식사를 채우기 아쉬울 때의 메뉴로 강추드립니다!

 

 

오늘은 이렇게 떡볶이, 그중에서도 죠스 떡볶이 메뉴를 추천드렸습니다.

죠스떡볶이의 칼로리는 1컵 (273g)기준 575 kcal인데요,

역시 맛있는 만큼 칼로리도 따라오는건 어쩔수 없는 음식의 숙명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특별한 날, 맛있는게 땡기는 날 가끔 시켜먹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에는 떡볶이 만한게 없겠죠?

 

 

최근 코로나 19 사태 때문에 집밖에 나가기도 두렵고 그렇다고 안나갈 수도 없는 노릇이죠.

죠스떡볶이는 배달도 가능하니 다들 집에서도 안전하게 시켜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나 배달어플에서 찾아보시면 꼬마깁밥 세트메뉴나, 죠스 1인~4인까지의 세트메뉴도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고 입맛과 인원수에 맞추어 주문하면 더 좋은 식사를 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되네요.

포장도 꼼꼼하게 밀폐용기로 랩핑하여 나가니 안심하고 시켜드세요!

그럼 코로나 사태가 나아져 다시 컵볶이를 먹을 수 있을 날을 기대하면서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은 여기까지!!하겠습니다.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BEST5 총정리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BEST5 총정리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합니다 치킨보다 피자가 땡길 땐? 도미노 피자! 왠지 모르게 치킨보다 피자가 땡기는 밤이 있지 않나요? 저는 그게 바로 오늘 인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도미��

onoffon.tistory.com

서브웨이 메뉴 추천 BEST8 총정리

 

서브웨이 메뉴 추천 BEST8 총정리

서브웨이 메뉴 추천 해드립니다! 요즘 한 끼를 간단하게 먹는 사람들이 늘고, 혼밥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패스트푸드점들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서브웨이는 자기 취향대로 빵, 치즈, ��

onoffon.tistory.com

또래오래 치킨 추천 BEST4 총정리

 

또래오래 치킨 추천 BEST4 총정리

또래오래 치킨 추천 BEST4 전해드립니다. 최근 코로나 19가 재 확산되면서 방역 수칙이 강화되는 가운데, 밖에 나가서 뭘 먹기도 참 무서운 것 같아요. 모두가 자발적 집돌이가 되는 가운데.. 요즘

onoffon.tistory.com

파파존스 피자 추천 BEST6 총정리!

 

파파존스 피자 추천 BEST6 총정리!

파파존스 피자 추천 정보 전해드립니다. 파파존스는 미국에서 시작된 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입니다. 파파존스는 미국에서 5-60년대에 오픈해, 국내에서는 2003년대에 처음으로 매장을 열며 ��

onoffon.tistory.com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10 총정리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10 총정리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10 전해드립니다. 햄버거 프랜차이즈를 생각하면, 가장 많은 사람들이 떠올릴 것 같은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전 국 곳곳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고, 종류도 다양하고,

onoffon.tistory.com

가성비갑! 노브랜드 추천 상품 총정리

 

가성비갑! 노브랜드 추천 상품 총정리

노브랜드 추천 상품 전해드립니다. 요즘 주변에 노브랜드라는 매장이 많이 생긴 것을 보셨을 겁니다. 노브랜드는 이마트의 PB상품으로 가성비가 정말 좋아서 제가 매우 애용하는 마트입니다. 그

onoffon.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총정리!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총정리!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 상품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코스트코에는 음식부터 가전, 의류 등 정~말 다양한 물건이 있는 것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