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가성비갑! 노브랜드 추천 상품 총정리

반응형

노브랜드 추천 상품 전해드립니다.

 

 

요즘 주변에 노브랜드라는 매장이 많이 생긴 것을 보셨을 겁니다. 노브랜드는 이마트의 PB상품으로 가성비가 정말 좋아서 제가 매우 애용하는 마트입니다. 그 중 추천하는 상품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성비갑! 노브랜드 추천 상품 총정리

 

 

 

1. 초코 웨이퍼롤

 

노브랜드에 있는 웨이퍼 롤에는 바닐라맛, 치즈맛, 초코맛 등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초코맛 웨이퍼롤을 추천하는데요 코코아 분말이 7.42%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웨이퍼롤은 바삭한 과자 속에 초코 필링이 들어있는 과자입니다. 가격은 980원으로 아주 저렴하고 과대포장이 아니라 양이 많아서 가성비가 좋습니다.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성분으로는 밀가루, 설탕, 옥수수전분, 팜유, 코코아분말 등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칼로리는 100gekd 500kcal로 상당히 높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의 적일 것 같습니다.

 

 

 

 

 

 

2. 노브랜드 떡볶이

 

제가 정말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매번 직접 만드려고 하면 만들기 까다롭고 맛이 없어서 노브랜드에서 떡볶이 즉석식품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소스와 떡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서 아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나왔답니다.

가격은 2980원으로 시중에 나와있는 떡볶이 즉석식품보다 훨씬 저렴하네요.

구성은 떡볶이 떡, 소스, 건더기가 들어있습니다. 더 맛있게 먹으려면 어묵이나 대파, 삶은 달걀 등을 함께 조리하면 더 풍성한 맛이 날 것 같습니다.

 

 

 

 

3. 크림치즈

 

크림치즈를 빵에 발라서 먹는 걸 좋아해서 사봤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3980원으로 적당한 가격대이며, 발림성이 아주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를 가졌습니다.

식빵이나 베이글에 발라먹어도 아주 맛있습니다. 칼로리는 780kcal라고 합니다.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먹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렴한 버전으로 노브랜드 크림치즈를 추천합니다.

 

 

 

 

4. 크림치즈케이크

 

요즘 치즈케이크에 빠져있어서 코스트코, 필라델피아, 노브랜드 등에서 치즈케이크를 사먹었는데요. 노브랜드 치즈케이크는 기대를 그닥 안했었는데 가격대비 정말 맛있었답니다. 가격은 9980원으로 정말 가성비 좋은 치즈케이크입니다. 필라델피아, 코스트코에 비해 아주 저렴하죠? 칼로리는 590g당 1780kcal로, 치즈케이크답게 높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합니다!

크림치즈가 42.22%가 들어있고 식물성 크림은 18.47%가 함유되어있습니다.

냉동시켜놓고 먹고싶을 때 꺼내서 해동후 먹으면 되는데, 상온에서 해동할시 박스에서 꺼내 상온에서 한시간해동하면 되고, 냉장 해동할시에는 박스에서 꺼내지 않고 3시간정도 해동하면 된다고 합니다.

엄청 구덕하지는 않지만 부드럽고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고 무엇보다 가성비가 정말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5. 밀크초콜릿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하실만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98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100g정도로 비교적 큰 크기의 초콜릿입니다. 편의점에서 초콜렛 대부분 1000원은 훨씬 넘기는데 980원이면 정말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밀크초콜릿 뿐만 아니라 다크초콜릿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밀크초콜릿은 밀크라는 이름이 들어간 만큼 우유맛이 진했습니다. 시중의 초콜릿보다 살짝 두꺼운 두께로 두툼한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6.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의 가격은 12980원으로, 20개가 들어있어 1개당 가격은 649원으로 정말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간식거리입니다. 시중에 파는 닭꼬치는 하나당 기본 2000원정도는 하는데 하나당 649원으로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맵지 않고 숯불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데리야끼맛이 달달하더라구요.

저는 매번 전자레인지에만 돌려먹었는데 다른분들은 에어프라이어에 해먹으면 맛있다고 하니 에어프라이어에 해먹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7. 칠리새우

 

노브랜드 냉동제품중 가장 맛있게 먹었던 칠리새우입니다. 저만 좋아하는 게 아니라 인기가 엄청 많아서 품절일 때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400gdp 6480원입니다.

조리방법은 칠리새우를 튀겨서 양념을 해동시킨 후 버무려서 먹으면 됩니다. 아니면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여 튀겨주어도 맛있다고 합니다.

집에서 칠리새우를 만들기가 정말 까다롭고 귀찮은데 이렇게 간편하게 포장해서 나오니 정말 편리한 것 같습니다. 구성품은 튀김옷이 입혀진 새우와 달콤달콤 소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더 맛있게 먹으려면 다른 채소 같은 걸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살짝 매워서 매운걸 못드시는 분은 소스를 따로 찍어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어서 맥주 안주로도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8. 감자칩 시리즈

 

노브랜드가면 꼭 사는 제품이 바로 감자칩 과자인데요! 종류로는 오리지널, 자색고구마칩, 그린파&갈릭, 사워크림&어니언 맛이 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감자칩은 사워크림&어니언으로, 달달 짭쪼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자칩 중 가장 유명한 프링글스와 맛까지는 아니지만 가격은 890원으로 프링글스의 3분의 1 가격으로 훨씬 저렴해서 프링글스 먹기엔 살짝 가격이 부담스러울 때 자주 찾게될 것 같습니다.

 

 

 

매번 사워크림&어니언 맛만 먹어봤었는데 다음엔 자색고구마칩이나 그린파&갈릭 맛도 구매해서 먹어볼 예정입니다.

 

 


집안 공기정화 식물 4가지 추천

 

집안 공기정화 식물 4가지 추천

집안 공기정화 식물 4가지 추천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미세먼지는 다행히 좋네요^^ 우리나라가 어느샌가부터 미세먼지, 황사에 고통받고 있지 않나요?? 봄철에는 외출 전 미세먼지 농도

onoffon.tistory.com

든든한 저녁반찬 6가지 추천

 

든든한 저녁반찬 6가지 추천

든든한 저녁반찬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다들 저녁 식사는 어떻게 하셨나요? 요즘처럼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게 굉장히 조심해야 하는 시기에 건강한 한끼 추천

onoffon.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총정리!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총정리!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 상품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코스트코에는 음식부터 가전, 의류 등 정~말 다양한 물건이 있는 것

onoffon.tistory.com

워터파크 준비물 8가지 총정리!

 

워터파크 준비물 8가지 총정리!

워터파크 준비물 8가지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무척 덥죠?? 여름하면 생각나는게 물놀이, 워터파크인데요~ 이번 여름에 물놀이 다들 다녀오셨나요?? 가족들, 친구들��

onoffon.tistory.com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BEST8 총정리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BEST8 총정리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BEST8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가 다시 심각해져서 집콕하시는 분들 많을텐데요 이런 집콕 생활에 꼭 필요한 것이 있죠! 바로 “에어 프라이어”입니다!! 어떤 음식��

onoffon.tistory.com

당근마켓 거래 방법 및 꿀팁 총정리!

 

당근마켓 거래 방법 및 꿀팁 총정리!

당근마켓 거래 방법 및 꿀팁! 요즘 다양한 중고 거래 방법이 있습니다. 카페, 어플, *스타그램, 커뮤니티 등 여러 방법이 있어 개인이 중고거래에 접근하는 것이 쉬워졌습니다. 하지만! 모르는 사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