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서브웨이 메뉴 추천 BEST8 총정리

반응형

서브웨이 메뉴 추천 해드립니다!

 

 

요즘 한 끼를 간단하게 먹는 사람들이 늘고, 혼밥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패스트푸드점들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서브웨이는 자기 취향대로 빵, 치즈, 야채, 소스를 조합해서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 겸 샐러드 전문 패스트푸드점입니다.

 

 

일단 주문하기 위해선 먹고 싶은 샌드위치 메뉴를 고르고, 빵과 치즈를 고른 후, 빵을 데울지 말지 결정한 후에 먹는 야채 또는 안 먹는 야채를 말씀드리고 소스까지 정하면 됩니다.

 

빵은 위트, 허니 오트, 플랫 브레드, 파마산 오레가노, 하티, 화이트 6종류가 있으며, 치즈는 슈레드치즈, 아메리칸 치즈, 모차렐라치즈가 있습니다. 야채는 양상추, 토마토, 오이, 피망, 양파,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가 있고 따로 못 먹거나 안 먹는 야채를 말씀해 주시면 그걸 뺀 다른 야채들만 넣어줍니다. 따로 얘기하지 않으면 전부 다 넣어주시니 꼭 못 먹는 야채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제 주문이 어려워 어떻게 먹어야 할지 모르겠는 분 또는 매일 같은 샌드위치만 먹어 새로운 샌드위치를 찾는 분들께 8가지의 샌드위치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서브웨이 메뉴 추천 BEST8 총정리

 

1. 에그마요 - 여성분들이 많이 찾는 샌드위치

 

 

 

에그마요에 베이컨을 추가한 샌드위치는 여성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샌드위치 중 하나입니다.

이 조합의 샌드위치를 먹을 땐 주로 쫀득쫀득해서 식감이 좋은 플랫 브레드를 많이들 고릅니다.

부드럽고 고소하지만 자칫 물릴 수 있는 에그마요에 짭조름한 베이컨을 추가하고, 허니 머스터드에 스위트 칠리를 넣으면 정말 맛있는 조합의 샌드위치가 완성됩니다.

 

 

 

 

2. 로스트치킨 - 다이어터 샌드위치

 

 

 

로스트치킨은 체중 감량을 하시거나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샌드위치입니다.

칼로리가 320kcal로 낮지만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어 인기가 많은데요.

다이어트를 위해 드시는 분들은 주로 위트 빵을 골라 빵 양쪽을 다 파서 칼로리를 좀 더 낮춘 후, 소스를 안 먹거나 약간의 간을 위해 올리브오일에 소금, 후추 또는 여기에 레드와인을 포함한 소스를 추천합니다.

이렇게 하면 칼로리 걱정 없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3. 이탈리안 BMT - 1위 샌드위치

 

 

 

이탈리안 BMT는 페퍼로니 3개, 살라미 3개, 햄 2개가 들어간 고급진 샌드위치입니다.

조합이 아주 좋고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부동의 1위 샌드위치입니다.

서브웨이 공식 추천 소스로는 마요네즈, 머스터드, 홀스래디쉬가 있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은 랜치에 스위트 어니언 두 가지 소스로 많이 먹습니다. 이게 한국인 입맛 저격 조합 샌드위치!

 

 

4. 터키 베이컨 - 담백하고 고소한 샌드위치

 

 

 

터키 베이컨은 터기 3장, 베이컨 2줄이 들어가는 샌드위치입니다.

담백하고 고소해서 인기가 많으며 여기에 아보카도를 추가한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샌드위치 역시 마니아층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 중 하나입니다.

터키 고유의 맛을 느끼고 싶으면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를 추천하며 스위트 어니언과 사우스웨스트 두 가지의 새콤한 소스 역시 샌드위치와 조화를 이루는 소스입니다.

 

 

5. 스파이시 이탈리안 - 매콤한 샌드위치

 

 

 

스파이시 이탈리안은 페퍼로니 5장, 살라미 5장이 들어간 샌드위치로 매콤하면서 약간의 달콤함도 나는 샌드위치입니다.

매콤하지만 소스에 따라 덜 맵게 할 수도 있어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는 샌드위치입니다.

이 샌드위치 역시 베스트 메뉴 5개 중 하나로 추천 소스는 랜치 드레싱과 사우스웨스트입니다.

 

 

 

6. 비엘티(BLT) - 샌드위치의 정석

 

 

 

비엘티는 베이컨 4장이 들어가는 샌드위치로 양상추와 토마토가 많이 들어갈 경우 싱그러운 샌드위치 맛이 나는 샌드위치 계의 정석입니다. 서브웨이를 처음 먹어보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샌드위치입니다.

소스는 스위트 어니언이 들어가면 샌드위치의 싱그러움에 소스의 달달함이 한 방울 첨가된 느낌이라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7. 참치 - 아는 맛이 무서운 맛!

 

 

참치 샌드위치는 기본적인 클래식 샌드위치 중 하나입니다. 딱 예상되는 맛 그 맛이에요.

참치에 마요네즈 버무린 고소한 맛! 참치 샌드위치를 먹을 땐 치즈 중에 아메리칸 치즈가 정말 잘 어울리고, 허니 머스타드를 뿌리면 참치의 풍미를 더 잘 느낄 수 있습니다.

 

 

 

8. 웨스턴, 에그&치즈 - 아침 메뉴 샌드위치

 

 

 

서브웨이에선 오전 11시까지 아침 메뉴로 4가지의 샌드위치(블랙 포레스트, 햄&치즈, 웨스턴, 에그&치즈, 베이컨, 에그&치즈, 스테이크, 에그&치즈)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단품 기준으로 2900, 3900원으로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저 4가지의 샌드위치 중 웨스턴, 에그&치즈 샌드위치만 유일하게 야채가 들어갑니다.

다른 샌드위치들은 야채가 없어 느끼할 수 있는 반면 웨스턴 샌드위치는 저렴한 가격으로 폭신폭신한 오믈렛과 싱싱한 야채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샌드위치입니다.

 

소스는 새콤한 스위트칠리가 잘 어울립니다.

여기서 샌드위치가 아닌 특별한 추천 하나 더 해드리겠습니다.

 

오븐에 빵을 구울 때 야채 중에 피망과 양파를 빵과 함께 구워달라고 하면 특유의 매운 맛이 사라져 더 달달한 샌드위치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야채를 싫어하거나 못 먹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게 오븐 특성 상 안 된다고 거절할 수도 있으니 먼저 확인해보고 부탁드리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추천해드렸는데요.

배가 고파 간단하지만 건강하게 한 끼를 챙겨 먹고 싶을 때 서브웨이에 한 번 가보시는 게 어떨까요?

 

 

 

 

 


또래오래 치킨 추천 BEST4 총정리

 

또래오래 치킨 추천 BEST4 총정리

또래오래 치킨 추천 BEST4 전해드립니다. 최근 코로나 19가 재 확산되면서 방역 수칙이 강화되는 가운데, 밖에 나가서 뭘 먹기도 참 무서운 것 같아요. 모두가 자발적 집돌이가 되는 가운데.. 요즘

onoffon.tistory.com

파파존스 피자 추천 BEST6 총정리!

 

파파존스 피자 추천 BEST6 총정리!

파파존스 피자 추천 정보 전해드립니다. 파파존스는 미국에서 시작된 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입니다. 파파존스는 미국에서 5-60년대에 오픈해, 국내에서는 2003년대에 처음으로 매장을 열며 ��

onoffon.tistory.com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10 총정리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10 총정리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10 전해드립니다. 햄버거 프랜차이즈를 생각하면, 가장 많은 사람들이 떠올릴 것 같은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전 국 곳곳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고, 종류도 다양하고,

onoffon.tistory.com

가성비갑! 노브랜드 추천 상품 총정리

 

가성비갑! 노브랜드 추천 상품 총정리

노브랜드 추천 상품 전해드립니다. 요즘 주변에 노브랜드라는 매장이 많이 생긴 것을 보셨을 겁니다. 노브랜드는 이마트의 PB상품으로 가성비가 정말 좋아서 제가 매우 애용하는 마트입니다. 그

onoffon.tistory.com

든든한 저녁반찬 6가지 추천

 

든든한 저녁반찬 6가지 추천

든든한 저녁반찬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다들 저녁 식사는 어떻게 하셨나요? 요즘처럼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게 굉장히 조심해야 하는 시기에 건강한 한끼 추천

onoffon.tistory.com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BEST8 총정리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BEST8 총정리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BEST8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가 다시 심각해져서 집콕하시는 분들 많을텐데요 이런 집콕 생활에 꼭 필요한 것이 있죠! 바로 “에어 프라이어”입니다!! 어떤 음식��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