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10 총정리

반응형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10 전해드립니다.

 

햄버거 프랜차이즈를 생각하면, 가장 많은 사람들이 떠올릴 것 같은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전 국 곳곳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고,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좋아 이미 많은 사람들의 간편 한 식사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맥도날드의 신념인 ‘세 다리 의자’ 철학은 프랜차이즈 파트너, 공급업체가의자의 세다리같은역할을해야만맥도날드가튼튼하게바로설수있다는의 미이며, 이는 60년 가까이 맥도날드가 전세계에서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업체로 성장하게 된 비결입니다. 맥도날드 메뉴 중 ‘맥모닝’은 아침식사를 먹기에 시간이 촉박한 직장인들에 의해서, ‘초코콘’등의 디저트 메뉴는 어린 아이들에 의해서 많이 판매가 많이 되고 있다고 합 니다.

 

‘참깨빵 위에 순쇠고기 패티두장, 특별한 소스, 양상추, 치즈, 피클, 양파까지~’ 모두 한번쯤은 TV나 유투브 광고를 통해 이 빅맥송을 들어보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빅맥송 이벤트 처럼 재미있는 이벤트들도 진행하는 맥도날드의 몇 가지 대표 메뉴들에 대해서 추천드리겠습 니다.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10 총정리

 

 

1. 빅맥

 

 

 

첫 번째 추천 메뉴는 바로 빅맥송의 주인공 ‘빅맥’입니다.

50년 넘게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 로잡았다는 맥도날드계 버거의 대명사로 불리는 빅맥!

위에 적은 빅맥송 가사에 들어있는, 빅 맥의 재료들만 봐도 맛이 었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

특히 최근에는 빅맥에 베이컨을 추가한 ‘빅맥 베이컨’이라는 메뉴도 출시했다고 합니다.

빅맥 단품의 칼로리는 512Kcal입니다.

최근 에는 ‘2020 빅맥송 캠페인’으로 상품도 증정하고, CF 기회까지 준다고 하니 다들 도전해보시 길 추천합니다!

 

 

 

2. 1955 버거

 

 

 

‘1955 버거’는 113g의 두툼한 순 쇠고기 패티, 신선한 양상추, 깊은 풍미의 그릴드 어니언,케 찹등의 소스로 구성된 맥도날드가 처음 생긴 1955년의 맛을 담은 버거입니다.

 

이 버거에는 일반 패티가 아닌, 쿼터파운더 치즈에 사용하는 쿼터파운더 패티를 사용하고 있 습니다. 유사품으로 ‘더블 1955 버거’도 있는데, 여기에는 패티가 2장이나 들어있고, 베이컨까 지 들어있기 때문에, 고기를 좋아하는 ‘Meat Lover'들에게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1955버거 단품의 칼로리는 508Kcal이며, 더블 1955 버거의 칼로리는 724Kcal입니다.

 

 

 

3.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줄여서 ‘베토디’라고도 불리는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버거는, 두장의 순 쇠고기 패티에, 그릴 에 구운 고소한 1장의 베이컨을 얹고, 토마토와 양상추, 매콤달콤한 스위트 칠리 소스, 치즈, 마요네즈를 더해 더욱 풍부하고 신선한 맛을 내는 버거입니다.

칼로리는 단품 기준 519kcal 입니다.

양상추와, 베이컨, 토마토의 조합인 이른바 BLT라고해서 샌드위치에서 가장 대중적이 고 인기 있는 조합이며, 다양하지만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맥도날드의 인기메뉴 중 하나입니다.

 

 

 

4. 불고기 버거

 

 

 

한국인의 입맞에 잘 맞는 불고기 소스에, 패티와 마요네즈, 양상추를 조합한 버거입니다.

작은 기본 버거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맥도날드에서 자주 찾는 버거 중 하나입니다.

저렴한 가 격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불고기 버거는 단품 당 약 376Kcal입니 다.

유사품으로는, 불고기 소스의 패티가 2장 들어간 ‘더블 불고기버거’가 있어, 불고기 버거 한 개만으로는 배가 차지 않으실 것 같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더블불고기 버거 단품의 칼로 리는 579Kcal 입니다!

 

 

 

5.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매콤한 시즈닝을 입힌 닭가슴살 위에 양상추와 토마토를 곁들인 버 거입니다.

매콤한 치킨과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또한 닭 가슴살 치킨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에 햄버거가 너무 먹고 싶을 때, 메뉴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상하이 버거의 칼로리는 약 445Kcal입니다.

 

 

6.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

 

 

 

쿼터파운더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두배 이상 커진 1/4파운드 비프와 부드러운 치즈 두 장이 환상궁합을 이루는 버거입니다.

단품의 칼로리는 733Kcal로, 치즈의 고소한 맛을 좋아하 시는 분들에게 이 메뉴를 추천합니다!

 

 

 

7. 맥모닝

 

 

 

맥모닝의 판매 시간은, 주로 오전 4시부터 10시 30분까지 (매장별 상이할 수 있음)이며, 맥모 닝에는 치킨 치즈 머핀, 에그 맥머핀, 베이컨 토마토 머핀, 핫케익등의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 다.

아침을 챙겨먹기 촉박한 학생&직장인분들은 달콤하고 맛있는 맥모닝으로 하루를 시작해보 는 것을 추천합니다!

 

 

 

8. 사이드 메뉴

 

 

 

맥도날드에는, 메인 메뉴인 햄버거 못지 않게, 맛있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이 있습니다.

달콤 한 애플파이, 짭쪼름한 후렌치 후라이 감자튀김, 치즈스틱, 맥너겟, 해쉬브라운, 스낵랩, 치킨 텐더 등이 있으니, 본인의 취향에 따라 버거와 함께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9. 디저트

 

 

 

햄버거를 먹은 후에는 무엇을 먹어야 할까요? 달콤한 디저트가 빠질 수 없죠. 오레오 맥플러 리, 딸기 오레오 맥플러리, 초코 오레오 맥플러리, 바나나콘, 초코콘, 선데이 아이스크림(초코, 카라멜, 딸기), 아포가토등의 다양한 아이스크림들이 있습니다. 특히 초코콘등은 1000원 이하 의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10. 맥도날드 음료

 

 

 

맥도날드에 가면, 주로 콜라와 같은 탄산음료를 많이 드시지만, 맥도날드에는 콜라 이외에도 다양한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페라떼, 아메리카노, 딸기,바닐라 및 초코 쉐이크, 스 프라이트, 환타등이 있습니다.

특히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보다 마시는 음료 및 커피를 좋아하 시는 분들에게 이러한 메뉴들을 추천드립니다.

 

이처럼 맥도날드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퇴근 후에, 혹은 가족과 함께 하는 주말에 맥도날드의 ‘맥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해, 간편하고 맛있는 다양한 햄버거들을 즐겨보세요!

 

 

 


든든한 저녁반찬 6가지 추천

 

든든한 저녁반찬 6가지 추천

든든한 저녁반찬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다들 저녁 식사는 어떻게 하셨나요? 요즘처럼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게 굉장히 조심해야 하는 시기에 건강한 한끼 추천

onoffon.tistory.com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BEST8 총정리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BEST8 총정리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BEST8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가 다시 심각해져서 집콕하시는 분들 많을텐데요 이런 집콕 생활에 꼭 필요한 것이 있죠! 바로 “에어 프라이어”입니다!! 어떤 음식��

onoffon.tistory.com

토마토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총정리!

 

토마토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총정리!

토마토 효능 및 부작용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미국 타임스가 세계 10대 푸드로 선정했을만큼 토마토는 정말 많은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우리 건강에 정말 좋은 영향을 주는 좋��

onoffon.tistory.com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8 총정리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8 총정리

장기적으로 이어지는 코로나때문에 다시 강제 방콕 생활 하셔야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제 숨 좀 돌릴겠다 싶은 것도 잠시, 여름철 휴가를 기점으로 확진자가 300명대로 올랐습니다. 그

onoffon.tistory.com

마블 영화 순서 및 각 영화 정보 총정리!

 

마블 영화 순서 및 각 영화 정보 총정리!

마블 영화 순서 및 각 영화 정보를 정리해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제 헐리우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시리즈가 되어버린 마블 영화에 대해서 다루려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마�

onoffon.tistory.com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TOP5 총정리!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TOP5 총정리!

디즈니 영화 추천 TOP5 전해드립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어린이에게 익숙한 수많은 캐릭터들을 보유한 디즈니 픽사 영화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디즈니는 1990년대 이후 항상 3대 미디어 그룹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