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또래오래 치킨 추천 BEST4 총정리

반응형

또래오래 치킨 추천 BEST4 전해드립니다.

 

최근 코로나 19가 재 확산되면서 방역 수칙이 강화되는 가운데, 밖에 나가서 뭘 먹기도 참 무서운 것 같아요.

모두가 자발적 집돌이가 되는 가운데.. 요즘 부모님의 고민이 아이들에게 어떤 반찬을 해줘야 하나, 뭘 먹여야 하나 이런 종류더라고요.

코로나 19의 영향 때문에 어디 맘편히 놀러 나가지도 못하고…ㅠㅠ 해야 할 반찬이 떠오르지도 않고! 이럴 때는 대면 접촉이 최소화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배달 음식이 최고죠!

 

한국의 국민 간식이라면 가장 먼저 언급되는 치킨. 치킨의 고소한 냄새는 길 가던 발걸음도 멈추게 하는데요~

어릴 적 아빠가 손에 사오신 통닭 한 마리에 세상을 다 얻은 듯했던 기억이 다들 있으실 거에요.

출출해 잠 못 드는 밤, 가족들 혹은 친구들과 함께 먹기 좋은 또래오래 대표 메뉴 몇 가지 추천해드릴게요!

 

 

 

 

또래오래 치킨 추천 BEST4 총정리

 

 

 

1. 갈릭반핫양념반

 

 

 

첫 번째 메뉴는 또래오래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대표 반반메뉴, ‘갈릭반핫양념반’입니다!

바삭바삭한 후라이드 튀김에다 짭조름하고 담백한 마늘 간장소스를 덧바른 ‘갈릭치킨’과 매콤한 향기가 확 올라오지만, 한 번 맛보면 멈추기가 힘든 알싸한 맛의 ‘핫양념치킨’은 안 어울릴 수가 없는 조합이죠!

짭짤하고 달달한 갈릭치킨과 매콤한 핫양념치킨을 번갈아 먹을 수 있는 ‘단짠단짠’ 조합이 큰 인기 이유인 것 같아요. 간혹 먹다 물리는 퍽퍽한 가슴살은 핫양념소스에 찍어 먹으면 끝까지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따끈한 흰 밥이랑 같이 먹으면 둘이 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를 것 같은 맛이에요.

 

 

 

2. 마왕치킨

 

 

 

 

또래오래 마왕치킨은 발사믹깐풍 양념을 베이스로 만들어, 매콤, 짭짤, 달달, 새콤 총 네가지의 다채로운 맛을 한입에 느낄 수 있는 메뉴에요! 악마 같은 중독적인 맛이라고 해서 ‘마왕치킨’이라고 불리나 봐요.

게다가 치킨 위에 추가적으로 청양고추, 마늘, 베트남 고추가 토핑으로 올라가 있기 때문에 한입 베어 물자마자 깊은 풍미를 느끼실 수 있어요!

양념도 넉넉하게 버무려져 있기 때문에 남는 소스에 따뜻한 흰 밥을 비벼 먹어도 안성맞춤!

짭짤하고 매콤한 치킨에 맥주 한 캔을 곁들이면 진짜 지상낙원이 따로 없습니다 ㅠㅠ.

 

 

 

3. 엔젤치킨

 

 

 

엔젤치킨은 통살 치킨 위에다 부드러운 특제 화이트 크림소스와 시원하고도 아삭한 양파가 버무려져 있는 메뉴에요!

깨끗한 기름에다 튀겨 바삭해 보이는 통살치킨 화이트 크림소스를 버무린 양파는 정말 찰떡궁합. 맵거나 자극적인 맛의 치킨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강추!하는 치킨이에요.

양파의 매운맛도 그리 크게 느껴지지 않고, 달콤하고도 중독적인 소스와 아삭한 양파의 먹는 느낌은 남녀노소 상관없이 좋아할 느낌~ 여기에 아삭한 절임무까지 한입 베어 물면, 물리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에요!

 

 

 

4. 단짠윙봉!

 

 

 

퍽퍽살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메뉴에요! 한입 크기로 알맞은 사이즈에다, 달콤한 간장소스가 버무려진 윙봉을 베어물 때 입안에서 퍼지는 소스는 캬~ 정말 일품이죠! 단짠윙봉은 소스가 흐르지 않고 코팅되어 있기 때문에, 먹으면서 옷에 흘릴 걱정은 안하셔도 되는 장점!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즐겨드실 수 있는 메뉴에요! 특히 단짠윙봉은 윙, 봉 뿐만 아니라 쫄깃쫄깃한 떡까지 함께 포장되어 오기 때문에, 윙, 봉을 먹는 중간중간 심심할 때 먹는 떡은 씹는 맛을 자랑하는 하나의 별미에요~

 

 

 

 

 

 

지금까지 또래오래의 대표적인 메뉴 4가지 추천해 드려봤어요!

또래오래 치킨은 쾌적한 자연환경 속에서 자란 목우촌 닭고기를 사용하고 있어요. 우수한 품종의 병아리를 엄격히 선별한 후 질병, 소음 및 스트레스로 해방된 깔끔한 자연환경 속에서 목우촌 사료를 급여한 후 매일매일 병아리들의 건강 상태를 점검한다고 해요.

이처럼 과학적인 건강관리를 통해 목우촌 닭고기가 만들어지기 때문에, 또래오래 치킨은 건강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안전하고 믿을만한 간식으로 말할 수 있겠죠?

 

 

대략 후라이드 치킨 한 조각 칼로리는 190kcal, 양념 치킨 한 조각 칼로리는 220kcal라고 하더라고요.

한 마리 다 먹으면 얼마일지.. 후덜덜 가늠도 안 되네요!

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인거 다들 알고 계시죠?

치킨은 살 안찌잖아요. 제가 대신 살찔 뿐.. (훌쩍) 그래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치킨이 최고죠!

 

 

지금 또래오래는 8/31일까지 요기요, 배달의 민족과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치킨과 함께 불닭볼 또는 치즈볼 세트 메뉴를 구매할 시 무려 ‘3,000원’이나 할인해준다고 하네요!

한국은 치킨의 민족인데, 이런 혜자 이벤트까지 하니 바로 시켜봐야겠어요! (배고파서 꼬르륵꼬르륵.. 입에 침이 고이네요ㅠㅠ)

지금 당장 가격 부담도 덜고, 가족들 또는 친구들과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또래오래 치킨 시켜보는 건 어떠세요? ^0^

다들 코로나 19 조심하시고, 집에서 집콕! 하면서 가격도 양도 혜자인 또래오래 치킨 먹으세요!

 


파파존스 피자 추천 BEST6 총정리!

 

파파존스 피자 추천 BEST6 총정리!

파파존스 피자 추천 정보 전해드립니다. 파파존스는 미국에서 시작된 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입니다. 파파존스는 미국에서 5-60년대에 오픈해, 국내에서는 2003년대에 처음으로 매장을 열며 ��

onoffon.tistory.com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10 총정리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10 총정리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10 전해드립니다. 햄버거 프랜차이즈를 생각하면, 가장 많은 사람들이 떠올릴 것 같은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전 국 곳곳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고, 종류도 다양하고,

onoffon.tistory.com

가성비갑! 노브랜드 추천 상품 총정리

 

가성비갑! 노브랜드 추천 상품 총정리

노브랜드 추천 상품 전해드립니다. 요즘 주변에 노브랜드라는 매장이 많이 생긴 것을 보셨을 겁니다. 노브랜드는 이마트의 PB상품으로 가성비가 정말 좋아서 제가 매우 애용하는 마트입니다. 그

onoffon.tistory.com

든든한 저녁반찬 6가지 추천

 

든든한 저녁반찬 6가지 추천

든든한 저녁반찬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다들 저녁 식사는 어떻게 하셨나요? 요즘처럼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게 굉장히 조심해야 하는 시기에 건강한 한끼 추천

onoffon.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총정리!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총정리!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 상품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코스트코에는 음식부터 가전, 의류 등 정~말 다양한 물건이 있는 것

onoffon.tistory.com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BEST8 총정리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BEST8 총정리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BEST8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가 다시 심각해져서 집콕하시는 분들 많을텐데요 이런 집콕 생활에 꼭 필요한 것이 있죠! 바로 “에어 프라이어”입니다!! 어떤 음식��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