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BEST5 총정리

반응형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합니다

 

 

치킨보다 피자가 땡길 땐? 도미노 피자!

왠지 모르게 치킨보다 피자가 땡기는 밤이 있지 않나요?

저는 그게 바로 오늘 인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도미노 피자 메뉴를 추천해 보고자 합니다!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BEST5 총정리

 

 

 

1.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

 

 

 

 

 

블랙 타이거 쉬림프는 도미노 피자의 시그니쳐라고 볼 수 있겠죠?

일단 피자박스를 딱 열면 통통한 새우가 잔뜩 올라가 있는 게 보입니다.

노오란 치즈 위에서 춤추고 있는 통통한 새우라.. 우선 시각은 만족시켰죠.

 

그리고 나서 후각세포를 타고 들어오는 감각적인 치즈 냄새! 고다치즈, 체다치즈, 까망베르크림치즈, 에멘탈크림치즈 이렇게 네 가지 치즈가 들어 가서 그런지 치즈의 냄새가 엄청나게 고소하고 풍부합니다.

우리의 예민한 후각 또한 만족시켰네요.

토도독 기분좋게 터지는 새우의 살과 맛을 적절히 뒷받침해주는 와규 크럼블, 포슬포슬한 감자와 달달한 파인애플!

 

달달하고 짭짤한 게 미각을 완벽히 만족시킵니다.

다양한 치즈가 주는 풍부한 맛이 입 안에서 새우, 감자, 와규 등 메인 재료를 훌륭하게 감싸주네요.

해산물 피자를 정말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여기에 케이준 새우살과 파인애플 2번, 올리브, 그리고 도미노 치즈를 한 번 추가해 주시면 진정한 씨푸드 피자가 무엇인지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한 번 도전해 보시길~

 

 

 

2. 직화 스테이크 피자

 

 

 

 

 

 

 

이건 직화 스테이크가 메인으로 들어간 피자입니다.

불 향이 약간 나는 직화 스테이크와 앙증 맞은 새우, 여기에 베이컨 칩과 치즈가 들어가니 다른 피자들과는 달리 좀 담백한 맛이 강합니다.

한 입, 두 입, 세 입 까진 이 담백한 맛을 그대로 즐기다가 약간 남은 피자조각을 갈링 디핑 소스에 푹 담갔다 꺼내면 보다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죠.

 

아니면 단짠 맛이 강한 불고기 피자나 블랙타이거, 아니면 시리얼 칠리 크랩과 하프 앤 하프를 해서 드셔도 좋고요!

안창살 스테이크나 베이컨, 베이컨 칩을 추가하셔서 완전 고기고기하게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안창살 스테이크나 베이컨 추가해서 담백하게 먹다가 갈링디핑소스에 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상상하니 군침이 도네요~

 

 

 

3. 우리 고구마 피자

 

 

 

 

 

 

 

저는 고구마를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그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은 항상 절 행복하게 해요.

그래서 고구마 피자도 정말 좋아합니다.

 

좀 편파판정 같은 면이 있지만(?) 어떤 피자 프랜차이즈이든 고구마 피자는 항상 순위에 들죠.

도미노의 우리 고구마 피자 역시 제 최애 중 하나입니다.

왜냐, 고구마를 원없이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

 

부드럽고 달달한 고구마 무스와 달콤 포슬함이 응축된 고구마 큐브의 만남은 무조건 옳은 조합입니다.

여기에 심심하지 말라고 치즈와 와규 크럼블, 베이컨 토핑이 단짠의 짠을 맞춰주니.. 더할 나위 없다는 말은 이럴 때 쓰는 거죠!

찐 고구마 덕후라면 여기에 고구마 무스 한 번 더 추가하시는 거 잊지 않으시겠죠?

여기에 베이컨과 도미노 치즈까지 한 번 더 추가 해주시면 고구마 러버를 위한 피자가 비로소 완성됩니다.

 

 

 

4. 치즈피자

 

 

 

 

 

 

다른 피자들이 화려한 주연 느낌이라면 치즈 피자는 믿고 보는 조연 느낌입니다.

칠리크랩이나 블랙타이거처럼 화려한 피자와 하프 앤 하프를 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은 치즈피자~ 치즈 진성 덕후 시라면 여기에 치즈란 치즈는 다 추가 하시면 됩니다.

 

도미노 치즈, 체다치즈, 까망베르 크림치즈, 고다치즈, 파마산 치즈 이렇게~ 치즈가 모락모락 김을 내며 절 맞이할 생각을 하니까 웃음이 절로 나오네요.

치즈가 단백질 식품이니까 이 치즈 폭탄 피자는 다이어트 식품인 거 맞죠?

만약 치즈 피자만 먹기 심심하시다면 여기에 도미노 치즈, 베이컨, 베이컨칩, 마요네즈 이렇게 추가해 드셔도 굿입니다.

소확행의 정석 같은 느낌이죠!

 

 

 

5. 시리얼 칠리크랩

 

 

 

 

 

시리얼과 칠리크랩의 조화라~ 굉장히 신선한데요!

이번에도 역시 도미노의 선택은 옳았습니다.

여름에 어울리는 피자죠~ 칠리에 빠진 크랩 뿐 아니라 통통한 통새우, 쫄깃한 오징어 까지! 왠지 부산 야외 테라스에서 먹었던 해산물 튀김이 떠오르는 맛입니다.

 

맥주를 함께 마셔야 할 것 같아요.

이 피자에 맥주면 집콕해야 한다는 사실이 그다지 아쉽지 않죠.

그리고 시리얼 가루는 따로 오기 때문에 호불호에 따라 맛을 선택할 수 있다는 사실! 취존해 주는 피자라니 정말 바람직 하네요.

해산물 피자를 좋아하신다면 블랙타이거와 하프 앤 하프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사이드 메뉴 추천

 

피자만 먹고 끝낼 수는 없겠죠~?

이번엔 피자에 곁들여 먹을 사이드 메뉴 추천 갑니다!

 

 

1. 갈릭&허브윙스

 

 

 

 

 

뭐라고? 피자보다 치킨이 땡기는 게 아니라 피자 치킨 둘 다 먹고 싶다고? 그럴 땐 갈릭&허브 윙을 시킵시다.

야들야들한 윙에 마늘 향이 나다니 너무 바람직하네요~

이 갈릭 허브 윙은 어떤 피자에 사이드로 시키든 꿀조합을 만들어 내는 것 같습니다. 완전 추천!

 

 

 

2. 트러플 리조또

 

 

 

 

 

이 트러플 리조또는 특히 치즈가 메인인 피자와 만났을 때 케미가 폭발합니다.

고소한 치즈와 트러플 리조또의 풍미~ 말 다했죠. 무슨 음식을 먹든 꼭 밥, 쌀이 들어가야 한다. 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리는 사이드 이기도 하고요~

치즈피자와 트러플 리조또를 번갈아 먹다가 좀 느끼하다 싶으면 피클을 하나 집어 드시면 됩니다.

피자 다 먹고, 최후의 리조또가 남았을 때, 약간 남은 갈릭 디핑과 비벼 먹으면 다음 끼니 때까지 아주 든든할 거예요!

이것도 완전 추천하는 사이드 메뉴~

 

 

 

 

3. 콘샐러드+샐러드 가든

 

 

 

 

 

Simple is the best! 사이드가 좀 가벼우면 좋겠다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사이드 메뉴~

입이 약간 달고 짜고 무겁다 싶을 때 샐러드 가든을 한 입! 피자를 다 먹고 약간 아쉬울 때 입가심으로 콘 샐러드를 먹으면 완벽하겠죠!

참고로 샐러드 가든 같은 채소 샐러드를 메인 메뉴 전에 먹어 두면 식욕이 돋구아 진다는 점! 사실 이러한 점 때문에 샐러드 가든을 추천 드린 건 안 비밀~

 

 

도미노 피자를 시키면 해산물이 올라간 피자와 고기가 올라간 피자를 하프 앤 하프로 동시에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행복한 것 같습니다.

육과 해의 바람직한 만남이라고나 할까요?

물론 오리지날 치즈 피자나 페퍼로니도 맛있지만요~

여러분도 치킨보다 피자가 땡기는 날~

저의 메뉴 추천 참고하셔서 아름다운 야식의 밤 보내시길 바랄게요! 그럼 안녕 :-)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10 총정리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10 총정리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10 전해드립니다. 햄버거 프랜차이즈를 생각하면, 가장 많은 사람들이 떠올릴 것 같은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전 국 곳곳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고, 종류도 다양하고,

onoffon.tistory.com

파파존스 피자 추천 BEST6 총정리!

 

파파존스 피자 추천 BEST6 총정리!

파파존스 피자 추천 정보 전해드립니다. 파파존스는 미국에서 시작된 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입니다. 파파존스는 미국에서 5-60년대에 오픈해, 국내에서는 2003년대에 처음으로 매장을 열며 ��

onoffon.tistory.com

또래오래 치킨 추천 BEST4 총정리

 

또래오래 치킨 추천 BEST4 총정리

또래오래 치킨 추천 BEST4 전해드립니다. 최근 코로나 19가 재 확산되면서 방역 수칙이 강화되는 가운데, 밖에 나가서 뭘 먹기도 참 무서운 것 같아요. 모두가 자발적 집돌이가 되는 가운데.. 요즘

onoffon.tistory.com

서브웨이 메뉴 추천 BEST8 총정리

 

서브웨이 메뉴 추천 BEST8 총정리

서브웨이 메뉴 추천 해드립니다! 요즘 한 끼를 간단하게 먹는 사람들이 늘고, 혼밥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패스트푸드점들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서브웨이는 자기 취향대로 빵, 치즈, ��

onoffon.tistory.com

가성비갑! 노브랜드 추천 상품 총정리

 

가성비갑! 노브랜드 추천 상품 총정리

노브랜드 추천 상품 전해드립니다. 요즘 주변에 노브랜드라는 매장이 많이 생긴 것을 보셨을 겁니다. 노브랜드는 이마트의 PB상품으로 가성비가 정말 좋아서 제가 매우 애용하는 마트입니다. 그

onoffon.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총정리!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총정리!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 상품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코스트코에는 음식부터 가전, 의류 등 정~말 다양한 물건이 있는 것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