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합니다
치킨보다 피자가 땡길 땐? 도미노 피자!
왠지 모르게 치킨보다 피자가 땡기는 밤이 있지 않나요?
저는 그게 바로 오늘 인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도미노 피자 메뉴를 추천해 보고자 합니다!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BEST5 총정리
1.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
블랙 타이거 쉬림프는 도미노 피자의 시그니쳐라고 볼 수 있겠죠?
일단 피자박스를 딱 열면 통통한 새우가 잔뜩 올라가 있는 게 보입니다.
노오란 치즈 위에서 춤추고 있는 통통한 새우라.. 우선 시각은 만족시켰죠.
그리고 나서 후각세포를 타고 들어오는 감각적인 치즈 냄새! 고다치즈, 체다치즈, 까망베르크림치즈, 에멘탈크림치즈 이렇게 네 가지 치즈가 들어 가서 그런지 치즈의 냄새가 엄청나게 고소하고 풍부합니다.
우리의 예민한 후각 또한 만족시켰네요.
토도독 기분좋게 터지는 새우의 살과 맛을 적절히 뒷받침해주는 와규 크럼블, 포슬포슬한 감자와 달달한 파인애플!
달달하고 짭짤한 게 미각을 완벽히 만족시킵니다.
다양한 치즈가 주는 풍부한 맛이 입 안에서 새우, 감자, 와규 등 메인 재료를 훌륭하게 감싸주네요.
해산물 피자를 정말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여기에 케이준 새우살과 파인애플 2번, 올리브, 그리고 도미노 치즈를 한 번 추가해 주시면 진정한 씨푸드 피자가 무엇인지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한 번 도전해 보시길~
2. 직화 스테이크 피자
이건 직화 스테이크가 메인으로 들어간 피자입니다.
불 향이 약간 나는 직화 스테이크와 앙증 맞은 새우, 여기에 베이컨 칩과 치즈가 들어가니 다른 피자들과는 달리 좀 담백한 맛이 강합니다.
한 입, 두 입, 세 입 까진 이 담백한 맛을 그대로 즐기다가 약간 남은 피자조각을 갈링 디핑 소스에 푹 담갔다 꺼내면 보다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죠.
아니면 단짠 맛이 강한 불고기 피자나 블랙타이거, 아니면 시리얼 칠리 크랩과 하프 앤 하프를 해서 드셔도 좋고요!
안창살 스테이크나 베이컨, 베이컨 칩을 추가하셔서 완전 고기고기하게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안창살 스테이크나 베이컨 추가해서 담백하게 먹다가 갈링디핑소스에 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상상하니 군침이 도네요~
3. 우리 고구마 피자
저는 고구마를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그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은 항상 절 행복하게 해요.
그래서 고구마 피자도 정말 좋아합니다.
좀 편파판정 같은 면이 있지만(?) 어떤 피자 프랜차이즈이든 고구마 피자는 항상 순위에 들죠.
도미노의 우리 고구마 피자 역시 제 최애 중 하나입니다.
왜냐, 고구마를 원없이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
부드럽고 달달한 고구마 무스와 달콤 포슬함이 응축된 고구마 큐브의 만남은 무조건 옳은 조합입니다.
여기에 심심하지 말라고 치즈와 와규 크럼블, 베이컨 토핑이 단짠의 짠을 맞춰주니.. 더할 나위 없다는 말은 이럴 때 쓰는 거죠!
찐 고구마 덕후라면 여기에 고구마 무스 한 번 더 추가하시는 거 잊지 않으시겠죠?
여기에 베이컨과 도미노 치즈까지 한 번 더 추가 해주시면 고구마 러버를 위한 피자가 비로소 완성됩니다.
4. 치즈피자
다른 피자들이 화려한 주연 느낌이라면 치즈 피자는 믿고 보는 조연 느낌입니다.
칠리크랩이나 블랙타이거처럼 화려한 피자와 하프 앤 하프를 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은 치즈피자~ 치즈 진성 덕후 시라면 여기에 치즈란 치즈는 다 추가 하시면 됩니다.
도미노 치즈, 체다치즈, 까망베르 크림치즈, 고다치즈, 파마산 치즈 이렇게~ 치즈가 모락모락 김을 내며 절 맞이할 생각을 하니까 웃음이 절로 나오네요.
치즈가 단백질 식품이니까 이 치즈 폭탄 피자는 다이어트 식품인 거 맞죠?
만약 치즈 피자만 먹기 심심하시다면 여기에 도미노 치즈, 베이컨, 베이컨칩, 마요네즈 이렇게 추가해 드셔도 굿입니다.
소확행의 정석 같은 느낌이죠!
5. 시리얼 칠리크랩
시리얼과 칠리크랩의 조화라~ 굉장히 신선한데요!
이번에도 역시 도미노의 선택은 옳았습니다.
여름에 어울리는 피자죠~ 칠리에 빠진 크랩 뿐 아니라 통통한 통새우, 쫄깃한 오징어 까지! 왠지 부산 야외 테라스에서 먹었던 해산물 튀김이 떠오르는 맛입니다.
맥주를 함께 마셔야 할 것 같아요.
이 피자에 맥주면 집콕해야 한다는 사실이 그다지 아쉽지 않죠.
그리고 시리얼 가루는 따로 오기 때문에 호불호에 따라 맛을 선택할 수 있다는 사실! 취존해 주는 피자라니 정말 바람직 하네요.
해산물 피자를 좋아하신다면 블랙타이거와 하프 앤 하프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사이드 메뉴 추천
피자만 먹고 끝낼 수는 없겠죠~?
이번엔 피자에 곁들여 먹을 사이드 메뉴 추천 갑니다!
1. 갈릭&허브윙스
뭐라고? 피자보다 치킨이 땡기는 게 아니라 피자 치킨 둘 다 먹고 싶다고? 그럴 땐 갈릭&허브 윙을 시킵시다.
야들야들한 윙에 마늘 향이 나다니 너무 바람직하네요~
이 갈릭 허브 윙은 어떤 피자에 사이드로 시키든 꿀조합을 만들어 내는 것 같습니다. 완전 추천!
2. 트러플 리조또
이 트러플 리조또는 특히 치즈가 메인인 피자와 만났을 때 케미가 폭발합니다.
고소한 치즈와 트러플 리조또의 풍미~ 말 다했죠. 무슨 음식을 먹든 꼭 밥, 쌀이 들어가야 한다. 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리는 사이드 이기도 하고요~
치즈피자와 트러플 리조또를 번갈아 먹다가 좀 느끼하다 싶으면 피클을 하나 집어 드시면 됩니다.
피자 다 먹고, 최후의 리조또가 남았을 때, 약간 남은 갈릭 디핑과 비벼 먹으면 다음 끼니 때까지 아주 든든할 거예요!
이것도 완전 추천하는 사이드 메뉴~
3. 콘샐러드+샐러드 가든
Simple is the best! 사이드가 좀 가벼우면 좋겠다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사이드 메뉴~
입이 약간 달고 짜고 무겁다 싶을 때 샐러드 가든을 한 입! 피자를 다 먹고 약간 아쉬울 때 입가심으로 콘 샐러드를 먹으면 완벽하겠죠!
참고로 샐러드 가든 같은 채소 샐러드를 메인 메뉴 전에 먹어 두면 식욕이 돋구아 진다는 점! 사실 이러한 점 때문에 샐러드 가든을 추천 드린 건 안 비밀~
도미노 피자를 시키면 해산물이 올라간 피자와 고기가 올라간 피자를 하프 앤 하프로 동시에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행복한 것 같습니다.
육과 해의 바람직한 만남이라고나 할까요?
물론 오리지날 치즈 피자나 페퍼로니도 맛있지만요~
여러분도 치킨보다 피자가 땡기는 날~
저의 메뉴 추천 참고하셔서 아름다운 야식의 밤 보내시길 바랄게요! 그럼 안녕 :-)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인 안주 BEST8 총정리 (0) | 2020.09.08 |
---|---|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 BEST5 총정리 (0) | 2020.09.03 |
서브웨이 메뉴 추천 BEST8 총정리 (0) | 2020.08.29 |
또래오래 치킨 추천 BEST4 총정리 (1) | 2020.08.29 |
파파존스 피자 추천 BEST6 총정리! (1) | 2020.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