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파파존스 피자 추천 BEST6 총정리!

반응형

파파존스 피자 추천 정보 전해드립니다.

 

파파존스는 미국에서 시작된 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입니다.

파파존스는 미국에서 5-60년대에 오픈해, 국내에서는 2003년대에 처음으로 매장을 열며 한국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파파존스 피자는 ‘미국’적이다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데요.

 

파파존스의 피자는 다른 프랜차이즈 피자와 다르게 서양 치즈의 맛과 미국 본점의 메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파파존스는 치즈가 매우 다양하고 도우는 72시간 동안 저온 숙성해 사용합니다.

한국인의 입맛으로는 다소 생소한 피자들도 있기 때문에 실패하지 않는 메뉴 선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파파존스 피자 추천 BEST6 총정리!

 

1. 수퍼파파스 피자

 

 

 

수퍼 파파스는 고기와 야채 토핑이 듬뿍 들어간 파파존스의 대표 피자입니다. 일반적인 콤비네이션 피자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토마토 소스가 가득 들어있고, 피자 도우, 토핑 등이 신선하기 때문에 정말 맛있습니다. 파파존스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수퍼 파파스부터 도전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수퍼 파파스 피자는 토마토소스, 모짜렐라 치즈, 이탈리안 소시지, 양파, 피망, 양송이, 블랙 올리브, 햄, 페퍼로니 등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파파존스의 창업자는 이 피자를 만들고 작품이라고 말했다는 이야기도 있으니,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2. 아이리쉬포테이토 피자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는 진하고 풍미가 있는 갈릭 소스와 담백한 감자를 올린 달콤한 피자입니다.

수퍼파파스와 함께 파파존스의 양대 산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많은 매니아층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파파존스의 아이리쉬포테이토는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감자를 웨지 포테이토가 아닌 주사위 모양으로 썰어서 토핑으로 얹는다는 것인데요!

이 때문에 포테이토가 더욱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이리쉬포테이토가 정말 맛있게 느껴질 겁니다!

 

 

 

 

3. 존스 페이버릿 피자

 

 

 

존스 페이버릿 피자는 이탈리안 소시지와 페퍼로니, 다양한 치즈가 들어있는 진한 풍미를 갖고 있는 피자입니다.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미국의 하이틴 영화나 드라마에서 나올 것 같은 피자입니다!

존스 페이버릿에는 치즈 토핑이 6종류나 들어가는데요!

 

모짜렐라 치즈, 아시아고 치즈, 폰티나 치즈, 프로볼로네 치즈, 로마노 치즈, 파마산 치즈가 들어갑니다.

정말 듣기만 해도 치즈의 향과 맛이 가득할 것 같지 않나요?

존스 페이버릿에는 야채가 이탈리안 허브 밖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야채를 싫어하시는 분이나,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은 정말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4. 올미트 피자

 

 

 

올미트 피자는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올미트! 전부 고기만 들어간 피자입니다.

페퍼로니 햄, 이탈리안 소시지, 쇠고기 등으로 가득 채워진 미트 피자입니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육식파 분들이 좋아할 만한 피자입니다.

 

올미트에는 토마토 소스와 모짜렐라 치즈를 제외하고는 모든 토핑이 다 고기입니다.

기름지고 고기가 많이 올라가 있기 때문에 짠맛이 강한 파파존스 피자 중에서도 짭짤한 맛이 가장 강하게 느껴집니다.

앞에서 말씀드린 존스 페이버릿과는 치즈 비중, 고기 비중의 차이입니다!

 

존스 페이버릿은 치즈가 더 많이 들어갔기 때문에 고소한 맛이 강한 반면, 올미트는 짠 맛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5. 스파이시 치킨랜치 피자

 

 

 

스파이시치킨랜치 피자는 갈릭 랜치 소스와 구운 치킨, 달콤상콤한 익힌 토마토, 할라피뇨가 조화를 이룬 피자입니다.

토마토 소스 대신 하얀 갈릭 랜치 소스가 들어가기 때문에 느끼할 것 같다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느끼해 보여도 의외로 맛은 오히려 매콤하고 깔끔합니다. 랜치 소스, 구운 닭가슴살, 익힌 토마토, 할라피뇨의 조화는 중독성이 강력합니다. 크게 부담스럽거나 인위적이지 않은 딱 맛있는 매운 맛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메뉴입니다.

그러나 이 메뉴의 경우 토마토 소스가 하나도 안들어간다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

기대하지 않은 맛에 실망할 수도 있으니까요!

 

참고로 스파이시 치킨랜치보다 더 매운 맛을 원하시는 분은 스파이시 이탈리안을 추천합니다.

매운 고추가 들어갔기 때문에 한국인의 입맛에도 매울 수도 있다고 합니다.

 

 

 

 

6.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최근에는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가 새로 나왔습니다.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는 깊고 진한 6가 치즈와 함게 햄, 베이컨, 페퍼로니, 감자 등이 조화를 이루는 피자입니다.

 

 

 

7. 이외

 

 

 

이외에도 파파존스에는 다양한 피자가 있습니다.

직화불고기 피자, 멜로우 머쉬룸 피자, 하와이안 피자 등 파파존스 피자 종류는 25가지가 넘습니다!

취향에 맞는 피자를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도한 파파존스에서는 윙, 치즈스틱, 베이컨 치즈스틱, 치킨 텐더 샐러드, 가든 샐러드 팩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제공합니다.

 

피자 도우 또한 오리지널, 골드링, 치즈롤, 씬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니 더욱 풍부한 피자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 맛있게 먹는 법

 

 

 

파파존스 피자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바로 ‘갈릭디핑소스’입니다.

갈릭디핑소스는 흔히 피자 도우 부분을 찍어 먹는 소스로 알고 계실 텐데요! 그러나 파파존스에 갈릭디핑소스를 찍어먹으면 한조각이 금새 사라지는 마법을 경험할 수 있을 겁니다!.

 

파파존스는 통신사 할인, 파파스 데이 할인 행사,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통신사 할인의 경우 3사 통신사 모두 가능하다고 하니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가성비갑! 노브랜드 추천 상품 총정리

 

가성비갑! 노브랜드 추천 상품 총정리

노브랜드 추천 상품 전해드립니다. 요즘 주변에 노브랜드라는 매장이 많이 생긴 것을 보셨을 겁니다. 노브랜드는 이마트의 PB상품으로 가성비가 정말 좋아서 제가 매우 애용하는 마트입니다. 그

onoffon.tistory.com

든든한 저녁반찬 6가지 추천

 

든든한 저녁반찬 6가지 추천

든든한 저녁반찬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다들 저녁 식사는 어떻게 하셨나요? 요즘처럼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게 굉장히 조심해야 하는 시기에 건강한 한끼 추천

onoffon.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총정리!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총정리!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 상품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코스트코에는 음식부터 가전, 의류 등 정~말 다양한 물건이 있는 것

onoffon.tistory.com

토마토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총정리!

 

토마토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총정리!

토마토 효능 및 부작용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미국 타임스가 세계 10대 푸드로 선정했을만큼 토마토는 정말 많은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우리 건강에 정말 좋은 영향을 주는 좋��

onoffon.tistory.com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BEST8 총정리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BEST8 총정리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BEST8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가 다시 심각해져서 집콕하시는 분들 많을텐데요 이런 집콕 생활에 꼭 필요한 것이 있죠! 바로 “에어 프라이어”입니다!! 어떤 음식��

onoffon.tistory.com

마블 영화 순서 및 각 영화 정보 총정리!

 

마블 영화 순서 및 각 영화 정보 총정리!

마블 영화 순서 및 각 영화 정보를 정리해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제 헐리우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시리즈가 되어버린 마블 영화에 대해서 다루려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마�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