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이상민 라면죽 레시피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면이 생각나는 밤이네요. :-)

오늘 밤은 연예인 이상민의 라면죽 레시피로 배고픔을 채우려고 하는데요.

쉬우니까 여러분도 간단하게 무언가 먹고 싶을때 도전해보세요!

 

 

 

 

1. 재료

 

 

레시피는 위의 캡쳐된 화면과 같습니다.

 

- 라면 2봉지

- 밥 1공기

- 계란 2개

- 김 가루

- 참기름

 

특별할 것 없는 평범한 레시피인데요.

그래도 고소한 음식이 탄생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ㅎㅎ

 

2. 주의 사항

 

이상민st 라면죽은 시간과 계량이 굉장히 중요해요!

 

- 물은 많아보이더라도 꼭 1L로 맞춰주세요.

- 시간은 4분으로 맞춰주세요.

- 찬밥을 사용하지 않아요.

- 밥은 1분 22초에 맞춰서 넣어요.

- 계란은 1분에 맞춰 넣어요.

- 마지막에 참기름과 김가루를 슬슬 넣어줘요.

 

 

3. 요리 과정

 

 

 

4분의 스탑워치를 넣고 요리를 시작합니다.

라면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여기선 라면을 부시지 않았지만 실제 레시피에선 부셔야해요)

 

 

 

밥을 1분 22초에 넣습니다. 

이상민은 찬밥을 사용하지 않는데 방송국에서 찬밥을 준비했다고 해요!

그래서 계란을 넣은 후 1분 더 끓여야 한다고 하네요.ㅎㅎ

 

 

계란을 투하하고 1분 더 끓이기로 했어요.

찬밥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1분 추가 없이 4분에 맞춰서 요리를 마치면 될 것 같아요.ㅎㅎ

 

 

 

마무리입니다~!

 

 

 

맛을 본 사람들은 모두 대만족을 했는데요.

저도 이상민이 알려준 레시피대로 해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어요!

사진을 찍지 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여러분도 간단하게 야식이 드시고 싶으실 때 한 번 도전해보세요!!

 

이상 야식 레시피 추천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