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휴지통 삭제 파일 복구 방법 BEST2

반응형

컴퓨터 내의 작업물! 예컨대 PPT, 워드/한글 문서, 엑셀 파일, PDF 등 다양하죠.

근데 열심히 작업하시다가, 휴지통 내에 넣고 삭제하게 되는 경우, 혹은 중요하거나 나중에 쓰일 일이 생길지도 모르는 작업물이 휴지통에 있다가 우연히 삭제하게 되는 경우 등등. 너무 정신없다보면 다들 그런 일이 한번쯤은 생길 수 있을거에요!

 

저 같은 경우에도, 열심히 작업해뒀던 원고 파일을 실수로 삭제해서 정말 마음아팠던 경우가 있었는데요.

이럴 때 휴지통 삭제파일 복원 방법을 알고 있었다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을 자주합니다.

오늘은 저와 함께 휴지통 삭제파일 복원방법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지통 삭제 파일 복구 방법 BEST2

 

 

 

1. 데이터복구 전문 업체, 데이터포유 이용하기 (사이트 : https://data4you.modoo.at/) 

 

 

 

인터넷 상에 다양하게 돌아다니는 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다들 무서우시지 않으신가요?

프로그램을 사용하다가 실수로라도 영영 컴퓨터에 있는 파일들을 모두 사용하지 못하게 된다거나, 컴퓨터가 아예 고장이 난다거나 등등. 실제로 복원 프로개름을 사용하게 되면 일부는 복원하지만, 나머지 파일은 오류가 생겨 전문 업체를 이용해도 다시는 복원하지 못하는 경우까지 생긴다고 하네요.

 

여기 ‘데이터포유’는 사용자들의 그런 고민을 잘 알고있는 업체입니다.

휴지통 삭제파일 복원과 같은 경우, ‘오버라이트’ 현상이라고 어떤 프로그램을 복구하거나 설치를 시도할 경우, 그 위에 새로운 데이터가 덧붙여지면서 그 아래에 존재했던 파일을 살리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요즘 많이들 사용하시는 컴퓨터 저장장치인 SSD의 경우, 저장장치 내의 기능인 ‘TRIM’라는 기능 때문에 삭제되는 정보들을 컴퓨터 내에서 바로바로 없애기 때문에 복원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여기 데이터포유 업체는 하드웨어의 결함, 사용자의 실수, 물리적 고장 등의 원인으로 인해 중요한 데이터가 손상 혹은 손실되었을 때 정보를 복구해주는 업체에요. 전화 또는 인터넷 상담이후 업체에 방문하여 복구 의뢰를 해주시면 됩니다. 직접 방문하시기 어려운 경우에는 택배 혹은 퀵서비스 업체를 이용해 의뢰해주시면 됩니다! 이후에는 ‘신청서 작성 및 필요서류 > 진단/복구 > 결제/백업 > 데이터 출고 > 보안/사후관리’ 절차를 거쳐 휴지통 삭제파일을 복원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데이터복구 긴급전화번호는 1566-4145라고 합니다.

 

 

 

2. 한국 디지털 포렌식 기술표준원. ‘KDFT’에 의뢰하기

 

 

문의 번호 : 1522-5188
KDFT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9 용성비즈텔 1203호 (신용산역 5번 출구에서 5M 거리)
운영 시간 : 주말 10시 ~ 3시

 

 

KDFT는 삭제, 포맷, 덮어쓰기, 자료접근불가, 인식불가 등 컴퓨터 내의 다양한 자료저장의 오류 및 장애 증상이 있을 때 모두 복구가 가능한 업체입니다! 아참! KDFT는 다양하고 긴박한 사건사고로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꼭 ‘사전에 방문 목적에 관해 말씀’해주시면 더욱 원활한 상담과 데이터 복구가 가능하다고 해요. 특히 KDFT는 서비스 보증제라는 시스템이 있는데요. KDFT에서 진행한 복구 결과보다 타 업체에서 더욱 좋은 결과가 나왔을 경우 타 업체에 지불한 비용을 무려 ‘100%’나 보상해주는 시스템이라고 하네요! (갑자기 신뢰도 UPUP) 아직까지 시스템 보증제를 통해 고객에게 비용을 보상해준 경험이 한번도 없다고 하시니, 기술력과 실력은 보증된 것이 아닐까요?

 

휴지통 삭제파일 복원 기간은 대체로 1일 정도, 택배로 받게되시니 발송 기간은 고려하시면 한 3-4일 만에 완벽하게 삭제파일이 복원된 저장장치 SSD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받고난 후, 미리보기 만으로 모두 제대로 확인할 수 없으니, 꼼꼼히 확인하라고 안내해주십니다!

천천히 확인해보시면서, 미완된 복구파일이 없는지 꼭 확인하시고 중요한 데이터와 작업물 챙기세요!

 

KDFT는 현재 국내에 출시된 모든 기종의 핸드폰은 물론이고, 휴지통 삭제파일 복원 모든 것이 가능한 장비와 기술을 갖췄다고 합니다.

한순간의 실수로 중요한 작업파일 날리게 되셨을 때, 휴지통 삭제파일 복원을 원하신다면 KDFT라는 전문업체에 상담받아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오늘은 저와 함께 휴지통 삭제파일 복원방법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2.5단계로 격상되면서 재택근무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이럴 경우에는 당황해서 컴퓨터를 더 조작하는 것보다는, 전문가에게 빠르게 의뢰하시는 게 더욱 중요하고 안전한 방법이라고 하네요.

 

휴대폰같은 전자기기도 크게 떨어트리거나 물에 빠트릴 경우 즉시 사용을 멈추고 서비스센터에 가잖아요?

컴퓨터 역시도 이렇게 문제나 오류가 생기는 경우, 즉시 사용을 멈추고 전문가에게 의뢰하는 것이 안전한 방법인 것 같아요.

또,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파일은 제때제때 꼭 백업해두시고, 삭제는 절대 단축기 이용 금지! 제목 확인 이후 내용물을 확인하고 지우는 습관을 들이셔야 한답니다!

 

여러분들 모두 실수로 업무용 파일 혹은 데이터들을 지우고 당황하거나 슬퍼하시지 마시고, 저와 함께 알아봤던 방법대로 차근차근 다시 복원해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들 오늘도 알찬 하루 보내세요 XD 다들 마스크는 생활화, 손소독제는 수시로 사용하시면서 코로나 19 항상 조심하시고요!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석증 증상 및 원인 총정리

 

이석증 증상 및 원인 총정리

이석증 증상 및 원인 총정리 이석증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예전에 제가 들었던 인강 강사 중에서 너무 장시간동안 쉬지 않고 강의를 하다가 갑자기 핑 어지러우면서 한 동안 정상적인 일상생활

onoffon.tistory.com

인후통 개선에 좋은 방법 BEST7

 

인후통 개선에 좋은 방법 BEST7

인후통 개선에 좋은 방법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가을이 오려고 하는 요즘, 모두들 건강은 안녕하신가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감기 등의 다양한 질병에 노출 될 위

onoffon.tistory.com

자궁암 증상 원인 예방법 총정리

 

자궁암 증상 원인 예방법 총정리

자궁암 증상 | 자궁암 원인 | 자궁암 예방법 여성의 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곳이라고 하면, 단연 자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옛말에도 자궁이 건강하면 3대가 건강할 것이라고 하잖아요? 자

onoffon.tistory.com

염증에 좋은 음식 BEST13

 

염증에 좋은 음식 BEST13

오늘은 염증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염증은 우리 몸 이곳 저곳의 신체부위나 피부, 또는 혈관 안까지 생기곤 하는 증상인데요. 염증이 생기면 붓거나 통증이 유발되는 등의 반응

onoffon.tistory.com

예초기 추천 BEST6(+ 사용시 주의사항)

 

예초기 추천 BEST6(+ 사용시 주의사항)

예초기 추천 정보 알려드립니다. 여름이 되어 모처럼 산에 가보면 허리 높이 만큼 자란 풀들을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풀을 제때에 쳐주지 않으면 풀이 너무 무성해져 밭이 상할 수도 있

onoffon.tistory.com

옥수수 맛있게 삶는 법 총정리(+ 옥수수 버터구이 레시피)

 

옥수수 맛있게 삶는 법 총정리(+ 옥수수 버터구이 레시피)

옥수수 맛있게 삶는 법, 마약 옥수수 버터구이 레시피까지! 예로부터 옥수수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대표적인 구황작물이었는데요. 옥수수는 대표적인 작물이었던 밀이나 쌀보다 단위면적당 생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