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요기요 할인 방법 BEST4

반응형

 

요기요 할인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코로나 사태가 더욱 심해지면서 배달 음식을 시켜 드시는 분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는데요.

배달 어플 중에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것이 배달의 민족 또는 요기요일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요기요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과 혜택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자주 시켜먹는 배달, 이러한 할인 혜택을 활용하신다면 더욱 알뜰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기요 할인 방법 BEST4

 

 

 

[요기요 할인] 요기요 멤버십 서비스

 

 

 

요기요는 2019년 8월 1일부터 정기 결제형 멤버십 서비스인 ‘슈퍼클럽’을 런칭하여 서비스 중입니다.

월 9,900원을 결제하면 매 배달 결제마다 3,000원씩 추가 할인을 적용해주는 서비스이며, 월 최대 10회만 가능합니다.

요기요를 꾸준하게 이용하는 고객은 20,000원 정도의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요기요 할인] 요기요 주간 혜택

 

 

 

요기요에는 할인 혜택을 브랜드화 한 ‘슈퍼레드위크’가 있는데요.

이는 요일마다 특정 브랜드의 음식 가격을 할인해주는 제도입니다.

피자, 치킨, 햄버거 등 다양한 메뉴가 요일에 따라서 적절하게 할인되기 때문에 잘 활용하신다면 큰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좋은 할인 혜택이 발생할 때 주문 폭주로 가게의 재고가 남지 않거나 요기요 서버가 터질 때도 있기 때문에 시간대에 맞춰서 빠르게 배달시켜 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요기요 할인] 지마켓과 옥션 요기요 할인 쿠폰

 

 

 

지마켓과 옥션의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해당 사이트에 요기요가 입점 되어 있기 때문에 요기요 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클럽 회원만이 받을 수 있는 스마일클럽 전용 쿠폰을 받으면 요기요에서 배달팁 정도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지마켓 또는 옥션의 요기요에서 주문할 업체를 선택한 뒤 들어가면 ‘스마일클럽은 매일 3,000원 할인’과 쿠폰 받기 버튼을 볼 수 있는데요.

 

쿠폰 받기를 누르면 바로 이동합니다.

요기요 스마일클럽 배달 쿠폰은 하루에 한 장씩 받을 수 있는 쿠폰인데요.

지마켓과 옥션 모두에서 각각 1일 한 장씩이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하루에 쿠폰을 두 장씩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메뉴를 고른 뒤 주문할 때 쿠폰을 적용한다면 3,000원 할인을 받아서 배달을 시켜먹을 수 있는 겁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스마일 카드로 결제시 포인트를 더 주며, 삼성의 탭탭오 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삽성탭탭오 카드는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7% 할인됩니다. 스마일클럽은 연회비 30,000원으로, 연회비 결제시 37,000원이 바로 적립되므로 적립금으로 연회비 만큼을 사용하실 수 있는 제도입니다.

 

 

 

[요기요 할인] 카드별 요기요 할인 혜택

 

 

 

요기요에서 주문시 가장 할인 혜택이 큰 카드들을 5가지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신한카드 Deep On Platinum+ 카드

 

 

 

이 카드는 요기요에서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간편 결제 할인을 제공하는 카드로, 간편 결제로 국내 온라인 가맹점을 이용한다면 크게 10%까지도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 대상 간편 결제는 거의 모든 간편 결제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러한 간편 결제 시스템으로 온라인 배달 또는 온라인 슈퍼를 이용하면 추가적으로 10% 할인이 적용되는데요.

그 대상은 요기요, GS프레시, 롯데 온라인슈퍼로 요기요 앱에서 간편 결제로 결제하면 총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전월의 실적 조건은 30만원 이상이며 실적구간별 월 할인 한도는 1만원~ 4만원입니다.

기본과 추가 할인의 통합 횟수에 제한이 있는데요.

월 6회로 횟수 제한이 있으며 요기요 간편 결제 20% 할인은 월 3회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한 할인 전 이용금액이 한 건에 2만원 이상이어야 할인이 되며, 1회 5만원까지만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NH농협 NH20 해봄카드

 

 

 

이 카드는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에서 청구할인이 제공됩니다.

건당 1만원 이상 결제를 했을 시 10% 할인은 제공합니다.

횟수 제한은 따로 없으나 다른 온라인 서비스와의 통합 할인 한도가 있기 때문에 이에 주의하여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전월실적 구간별로 할인 혜택이 나뉩니다.

월 할인 한도는 6천원에서 2만5천원인 카드입니다.

 

 

 

3. 삼성카드 3V3

 

 

 

이 카드는 요기요 할인율 최대 5%를 가진 카드입니다.

요기요 뿐만 아니라 배달의 민족, 배달통이 주중에는 3%, 주말에는 5%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배달앱과 음식점을 통합하여 월 할인한도는 최대 1만5천원입니다. 이 뿐만 아니라 주유에 있어서는 리터당 60원, 100원 할인이 있으며 택시, 커피, 편의점에 있어서는 5%와 3% 할인이 가능한 카드로서 사용시 다양한 혜택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4. 신세계 씨티 클리어 카드

 

 

 

이 카드 또한 요기요 할인율이 5%입니다.

요기요, 배달의민족, 배달통이 오후 6시에서 10시까지 주문 시 5% 청구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 점심식사, 배달앱 통합 월 할인한도는 최대 1만원입니다.

 

 

 

5. 삼성카드 2V3

 

 

 

마지막으로 이 카드도 요기요 할인율은 5%입니다.

두 가지 옵션 중 첫 번째 옵션을 선택하시면 요기요, 배달의 민족, 배달통 주문시 5% 청구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카드의 배달앱과 편의점 통합 월 할인 한도는 최대 6천원입니다. 이는 퍼센트 할인을 제공하는 할인형 신용카드를 대상으로 합니다.

정액할인형 카드를 포함한 포인트, 마일리지 적립는 제외됩니다.

순위산정기준은 첫 번째는 할인율이며 그 다음으로는 해당 가맹점에서 받을 수 있는 월 최대 할인한도입니다.

 

요기요를 사용하시는 분이거나 요기요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위의 할인 혜택을 참고하셔서 사용하면서 할인과 적립을 통해 더욱 알뜰하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년필 추천 BEST9(가성비 | 가격별 정리)

 

만년필 추천 BEST9(가성비 | 가격별 정리)

만년필 추천해드립니다. 시간이 지나고 샤프, 볼펜 등 여러 값싸고 예쁜 문구들이 많이 나왔지만, 여전히 옛날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그리워하는 분들도 많죠. 문구 중 클래식의 대명사라고 할

onoffon.tistory.com

자동차 세금 종류 총정리

 

자동차 세금 종류 총정리

자동차 세금 종류를 전해드립니다.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익히 아시겠지만, 자동차를 소유한다는 것이 단지 사는 것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자동차를 구매하시고 난 뒤에

onoffon.tistory.com

전기 자전거 배터리 수명 총정리

 

전기 자전거 배터리 수명 총정리

전기 자전거 배터리 수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평소 자전거로 통학이나 출퇴근을 하는 분이라면 전기 자전거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면 좋은데요 일반 자전거에 비해서 페달을 밟을 때

onoffon.tistory.com

주말농장 파종시기 총정리(월 별 파종 가능한 작물)

 

주말농장 파종시기 총정리(월 별 파종 가능한 작물)

주말농장 파종시기 정보 전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주말농장에 관심있는 분들 많으신가요? 작물들이 잘 자라는 것을 보는 것만으로 큰 힐링이 된다고 하는데요. 주말마다 농장가서 직접 심고,

onoffon.tistory.com

오디오북 추천 BEST3(플랫폼 별 정리)

 

오디오북 추천 BEST3(플랫폼 별 정리)

오디오북 추천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날씨가 드디어 좀 풀리는거같아요. 장마에 태풍에 정신없이 8월이 다 가버렸네요. 오전만 해도 태풍이 다시 몰아치더니 곧이내 날이개고 정말 모처럼 파란

onoffon.tistory.com

에어팟 갤럭시 연결 방법(에어팟 1, 2, 프로 정리)

 

에어팟 갤럭시 연결 방법(에어팟 1, 2, 프로 정리)

에어팟 갤럭시 연결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어느덧 2020년이 다 지나가고 2021이 바로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다들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계시나요? 코로나 사태만 조금 진정되면 좋으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