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남자친구 생일 선물 추천 BEST7

반응형

남자친구 생일 선물 추천 리스트

 

남자친구 생일 선물 추천 드려요. 일 년에 한 번뿐인 남자친구 생일에는 뭔가 좀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은 마음, 여성분들이라면 다들 비슷하실 텐데요. 자기가 갖고 싶은 걸 시원시원하게 말해주는 남자친구도 있는 반면 자신이 무엇을 갖고 싶은지 아예 생각조차 없는 남자친구도 간혹 있더라구요. 그럴 때면 어떤 선물을 주는 것이 좋을지 고민이 되곤 하는데요. 오늘은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무난한 아이템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생일을 앞두고 고민하고 있는 여성분들이라면 이 포스팅을 보고 조금이나마 도움을 얻으시길 바랄게요.

 

 

 

 

 

남자친구 생일 선물 추천 BEST7

 

 

 

1. 지갑

 

 

 

남자친구 선물로 가장 무난하고 실용적인 선물을 고르자면 저는 단연 지갑을 고를 것 같은데요. 지갑은 안 들고 다니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클래식한 선물이기 때문에 기본템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지갑 선물이 제격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대는 브랜드마다 천차만별로 형성되어 있지만 선물하시는 분의 재정 상황에 맞게, 남자친구의 나이와 지위에 맞게 선물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선물인 것 같아요. 인터넷에 쳐 보니까 지갑 계급도 이런 것도 있더라구요. 물론 재미로 보는 것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선물할 때 참고하기에 괜찮은 브랜드의 제품이 다수 있으니 가격대나 브랜드를 참고할 때 한 번 살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거예요. 또 요즘은 간단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카드지갑이 유행이기도 하니, 남자친구의 평소 스타일에 따라 카드지갑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2. 향수

 

 

 

좋은 향이 나는 사람은 남녀불문하고 호감이 가는 것 같아요. 특히 잘 차려입은 남성분에게 좋은 향까지 나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곤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향에 예민한 남자친구만 아니라면 향수도 남자친구 선물로는 참 좋은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에는 시중에서 다양한 향수를 접할 수 있는데, 남자친구분이 평소 사용하는 향수가 있다면 비슷한 향으로 선물하는 것이 가장 실패하지 않는 방법일 것 같구요. 첫 향수를 선물하신다면 가장 호불호 갈리지 않는 무난한 향으로 선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보통 흔히 말하는 남자 스킨향 같은 프레시하고 청량한 향이 가장 인기가 많고, 우디향이나 머스크향 계열은 남자친구의 취향을 탈 수 있으니 함께 시향해 보는 것이 안전한 선물이 될 것 같네요.

 

 

 

3. 블레이저

 

 

 

남성분들이 아무래도 차려입을 일이 생각보다 많다 보니까 블레이저가 필요한 상황이 여성분들보다 좀 더 많은데요. 꼭 차려입을 일이 없더라고 캐주얼한 코디에는 블레이저만한 아이템이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블레이저도 괜찮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블레이저 역시 지갑이랑 비슷하게 선물을 받는 남자친구분의 나이에 맞게 선물하면 되는데요. 사회 초년생분들에게는 조금 브랜드 있는 제품을 선택해주면 되고 대학생분들에게는 무난한 브랜드의 블레이저를 선물해 주면 좋겠죠?

 

 

 

4. 폰케이스

 

 

 

폰케이스 끼우는 걸 좋아하지 않는 남자친구도 있을 수 있지만, 웬만하면 다들 자기 스마트폰을 보호하기 위해서 케이스를 끼우곤 하는데요. 대학생분들이라면 커플 케이스를 새로 맞추는 것도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또 요즘은 브랜드에서도 예쁜 폰케이스를 많이 출시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명품 브랜드의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하는 분들을 자주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요즘은 스마트폰 케이스도 정말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기 때문에 케이스마저도 패션의 일부로, 개성을 드러내는 아이템으로 많이들 생각하시는 것 같아요. 자그마한 부분에서도 센스있는 남자친구가 될 수 있게 폰케이스를 선물해 주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5. 게임기

 

 

 

남자분들 중에서 게임기 받고 싫어할 사람은 거의 없을 거라는 말을 많이들 들어보셨을 거예요. 평소 게임을 아예 좋아하지 않는 남자분이 아닌 이상 게임기는 정말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게임기도 최신 게임기는 가격이 조금 있기 때문에 정말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을 제외하고는 남성분들 입장에서 제 돈 주고 사기에는 조금 아까운 물건이라 선물로 받았을 때 더욱 좋아하는 경우를 많이 보곤 했는데요. 요즘같이 코로나 때문에 밖으로 나가 놀거나 피시방에 가기도 여의치 않은 상황에서 게임기만큼 집콕 아이템으로 좋은 것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자친구분도 게임을 좋아한다면 더블 모드로 같이 즐길 수 있는 게임기를 구매해서 집 데이트를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6. 시계

 

 

 

남성분들 중에는 시계를 중요한 아이템으로 꼽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자신의 플렉스를 자랑할 때도 시계를 가지고 하는 경우를 종종 보실 수 있을 텐데요. 꼭 그렇지 않더라도 시계는 남성분들에게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보나 패션 아이템으로 보나 여러모로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자친구의 취향에 따라서 가죽이나 메탈 시계를 선물할 수도 있고, 시계 역시 지갑처럼 브랜드와 가격대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조건들을 잘 고려해서 적당한 아이템을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7. 신발

 

 

 

예전에는 남자친구에게 신발을 선물해주면 도망간다라는 말이 있었는데, 요즘은 이런 속설을 믿는 분들이 많이 없어진 것 같기도 해요. 신발도 선물로 받는다면 이보다 유용한 선물이 있을 수 없죠. 평소 남자친구의 취향과 발 사이즈만 알고 있으면 다양한 종류의 신발을 선물할 수 있는데요. 가장 무난한 운동화부터 시작해서 정장에 신을 수 있는 포멀한 구두, 더비슈즈나 워커같이 캐쥬얼한 느낌의 신발도 있을 수 있고, 여름에는 샌들 종류를 선물할 수도 있죠. 또 요즘같이 추운 겨울에는 실내에서 신을 수 있는 털 슬리퍼를 선물할 수도 있겠네요. 게다가 신발은 브랜드도 정말 다양하니까 남자친구의 취향껏 선물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글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통해서 아직 제품을 고르지 못했다면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

 

mygifts.co.kr/남자친구-생일-선물-추천-best7/

 

남자친구 생일 선물 추천 BEST7 - 선물 고를 땐, MyGifts

남자친구 생일 선물 추천 정보 전해드립니다. 

mygifts.co.kr

 


 

휴지통 삭제 파일 복구 방법 BEST2

 

휴지통 삭제 파일 복구 방법 BEST2

컴퓨터 내의 작업물! 예컨대 PPT, 워드/한글 문서, 엑셀 파일, PDF 등 다양하죠. 근데 열심히 작업하시다가, 휴지통 내에 넣고 삭제하게 되는 경우, 혹은 중요하거나 나중에 쓰일 일이 생길지도 모

onoffon.tistory.com

이석증 증상 및 원인 총정리

 

이석증 증상 및 원인 총정리

이석증 증상 및 원인 총정리 이석증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예전에 제가 들었던 인강 강사 중에서 너무 장시간동안 쉬지 않고 강의를 하다가 갑자기 핑 어지러우면서 한 동안 정상적인 일상생활

onoffon.tistory.com

인후통 개선에 좋은 방법 BEST7

 

인후통 개선에 좋은 방법 BEST7

인후통 개선에 좋은 방법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가을이 오려고 하는 요즘, 모두들 건강은 안녕하신가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감기 등의 다양한 질병에 노출 될 위

onoffon.tistory.com

자궁암 증상 원인 예방법 총정리

 

자궁암 증상 원인 예방법 총정리

자궁암 증상 | 자궁암 원인 | 자궁암 예방법 여성의 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곳이라고 하면, 단연 자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옛말에도 자궁이 건강하면 3대가 건강할 것이라고 하잖아요? 자

onoffon.tistory.com

염증에 좋은 음식 BEST13

 

염증에 좋은 음식 BEST13

오늘은 염증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염증은 우리 몸 이곳 저곳의 신체부위나 피부, 또는 혈관 안까지 생기곤 하는 증상인데요. 염증이 생기면 붓거나 통증이 유발되는 등의 반응

onoffon.tistory.com

예초기 추천 BEST6(+ 사용시 주의사항)

 

예초기 추천 BEST6(+ 사용시 주의사항)

예초기 추천 정보 알려드립니다. 여름이 되어 모처럼 산에 가보면 허리 높이 만큼 자란 풀들을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풀을 제때에 쳐주지 않으면 풀이 너무 무성해져 밭이 상할 수도 있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