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결혼 선물 추천 BEST10 총정리

반응형

결혼 선물 추천

 

성인이 되고, 20대 중 후반의 나이를 지나 30대 초반으로 가는 시기에,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배우자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됩니다.

결혼은 새로운 가정을 꾸리는 것, 즉 새로운 시작이기 떄문에, 주변 사람들의 결혼 또한 정말 축복해줄 만한 일이고, 따라서 축의금이나 선물 등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혹시 결혼하는 친구에게 어떤 선물을 해주어야 할지, 고민이 되지는 않나요?

오늘은 몇 가지 결혼 선물에 대해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결혼 선물 추천 BEST10 총정리

 

 

 

1. 커플잠옷

 

예쁜 커플 잠옷은, 젊은 신혼 부부에게 정말 귀여운 필수템 중에 하나이죠!

네이버 검색창에, ‘신혼부부 커플잠옷’이라고 검색하면,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의 잠옷들을 볼 수 있습니다.

평소에 친구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잠옷을 선물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2. 전기포트

 

 

커피를 마실 때, 라면을 끓을 때, 차를 끓일 때, 계란을 삶을 때 등 전기포트는 단순히 물을 끓이는 것 이외에도, 다양한 면에서 실용성이 좋은 제품입니다.

특히 커피를 평소에 좋아하고 자주 타서 먹는 친구라면, 전기포트는 센스 있는 선물이 되겠죠?

전기포트는 디자인 이외에도,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등의 요소를 고려하여 제품을 잘 선별해서,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3. 가전제품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갈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가전 제품들입니다.

모두 새로 사기에는,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기 때문에, 선물을 받는 다면, 더욱 감사할 것 같은데요.

가전제품에도, 식탁, 의자, 소파, 정수기, 공기청정기, 세탁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tv, 에어컨, 냉난방기, 침대, 안마의자, 청소기, 전자레인지, 음식물처리기, 전기밥솥, 등등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특히 침대에는 수납형 서랍형 침대, 원목 침대, 숯 침대 등으로 나뉘는데요.

받는 분이 평소에 편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은 침대를 골라서 선물해준다면,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또한 맛있는 식사를 하는 공간인 부엌에 놓을, 예쁜 식탁을 선물해준다면 가족과의 식사시간이 더욱 행복해지겠죠?

 

이외에도 공부나 노트북을 할 때 사용할 책상 및 의자, 그리고 청소도구들을 넣어둘, 청소도구함등도 활용성이 높은 선물로 추천합니다.

또한, 요즘 성능이 좋은 로봇 청소기들도 많이 출시되었는데, 로봇 청소기를 선물해 준다면, 청소시간이 줄어들어, 훨씬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4. 접시, 컵, 부엌 용품들

 

 

신혼집에 예쁜 접시, 컵 등은 파릇파릇한 신혼 분위기를 더욱 잘 살려줄 수 있겠죠?

용도에 맞는 접시와 컵들을 선물해준다면, 가정에서 더욱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선물을 받는 분이, 홈카페 같은 취미생활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카페에서 사용하는 예쁜 글라스 잔들을 선물하는 것도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5. 필름 카메라 및 사진 액자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해서, 함께 사는 순간은, 일상의 소중함 등 기록하고 싶은 추억들도 정말 많아지기 마련입니다.

특히 아이들까지 생긴다면 더욱 사진 찍을 일이 많아지겠죠! 배우자와의 추억 및 아이들의 성장과정을 예쁘게 담을 수 있는 카메라를 선물해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찍은 사진들을, 집에 멋지게 전시할 수 있는 액자들을 함께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6. 가정용 미러볼

 

 

집안에서 노는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미러볼!

주말에 방영되는 ‘1호가 될순 없어’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지혜’,‘박준형’ 부부가 미러볼을 켜놓고, 음악을 틀어놓은 후, 아이들과 춤을 추며 재밌게 노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이처럼 미러볼은 가족들에게 신나는 시간을 선물해줄 수 있는 인싸 부부의 필수템 입니다!

 

 

 

7. 무드등

 

 

감성적인 분위기를 좋아하는 부부에게는, 무드등을 추천합니다.

무드등을 켜 놓으면, 평범한 밤일지라도, 특별한 밤이 된 것 같은 행복을 선사해줄 수 있습니다.

무드등의 디자인에도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 받는 분의 평소 취향을 고려해서 선물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8. 벽시계

 

 

시간을 자주 확인하려면, 집안에 시계가 2-3개 정도는, 꼭 필요하겠죠?

특히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의 직장인들에게, 가정용 시계도 실용성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9. 실내 디퓨저

 

 

집안에서 좋은 향기가 난다면, 어떤 일을 하든지 기분 좋고 행복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집안을 향긋하게 만들어줄 실내 디퓨저들을 선물해보세요!

특히 상대가 평소에 좋아하는 향의 디퓨저를 골라 선물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10. 화분

 

 

신혼부부의 꽃말에 맞는 꽃을 화분에 담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특히 평소에 식물을 키우는 것을 더 좋아하는 상대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장미의 꽃말은 ‘사랑, 아름다움, 절정, 욕망’이며, 안개꽃의 꽃말은 ‘맑은 마음, 사랑’입니다.

또한 튤립은 ‘영원한 사랑의 고백’을 뜻하며, 달리아는 ‘당신의 사랑이 날 아름답게 합니다’라는 뜻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히아신스는 ‘겸손한 사랑’, 해바라기는 ‘일편단심’, 라일락은 ‘첫사랑 및 추억’, 아마릴리스는 ‘은은한 아름다움’, 카라꽃은 ‘천년의 사랑’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사랑과 관련된 꽃말을 가진 꽃이 정말 다양하죠?

이외에도 많은 꽃들이 있으니, 마음에 드는, 예쁜 꽃으로 화분과 함께 선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혼부부들은, 결혼할 때 지인들에게 받는 선물들이 매우 많을 것이기 때문에, 가전제품등의 고가의 선물을 하실 생각이 있다면, 선물이 겹치지 않는지 미리 물어보고, 상대에게 필요한 용품을 사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추천해드린 선물들을 토대로, 소중한 사람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축복해주세요!

 


건조기 추천 리스트 BEST5 총정리

 

건조기 추천 리스트 BEST5 총정리

건조기 추천 리스트 전해드립니다. 습한 장마 기간, 빨래가 더욱 안 마르기 때문에 탈수 기능이나 건조기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올해는 장마 기간이 최장 기간을 기록하면서 더욱 이러한

onoffon.tistory.com

집들이 선물 추천 상황별 총정리

 

집들이 선물 추천 상황별 총정리

집들이 선물 정보 전해드립니다. 친구들이나 직장동료 혹은 동호회 사람들끼리 집들이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집들이를 갔는데 빈손으로 가기 좀 그러실텐데 그렇다고 비싼 걸 사가자니 부담스

onoffon.tistory.com

개업 선물 및 개업 축하 문구 추천

 

개업 선물 및 개업 축하 문구 추천

개업 선물 및 개업 축하 문구 추천합니다. 주위에 사업하시는 분들 자영업자분들이 있으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개업선물 무엇을 해야할지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개업선물은 비즈니스인

onoffon.tistory.com

병문안 선물 BEST4 총정리

 

병문안 선물 BEST4 총정리

병문안 선물 추천해드립니다 병문안을 갈 때 무슨 선물을 들고 가면 좋을 지 고민이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어떻게 하면 부담스럽지 않고 환자분에게 적절한 선물이 될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

onoffon.tistory.com

집들이 음식 추천 BEST4 총정리

 

집들이 음식 추천 BEST4 총정리

집들이 음식 소개해 드립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희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방문자들과 이웃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에서는 집들이 음식 추천에 대해 말씀드려��

onoffon.tistory.com

디퓨저 추천 BEST7 총정리

 

디퓨저 추천 BEST7 총정리

디퓨저 추천해 드립니다. 온 집안을 향기롭게 가꾸고 싶다구요? 그러면 디퓨저를 놔둬야죠! 방향제나 향초 같은 것도 좋지만 디퓨저 만큼 간편하게 집안의 분위기를 향기로 바꿀 수 있는 것은 ��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