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국내 여행지 추천 BEST3 총정리

반응형

국내 여행지 추천

 

코로나 때문에 해외 여행을 가지 못하는 요즘, 국내 여행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찾아보면 우리나라에도 외국 못지 않게 아름다운 경관, 자연, 놀거리등으로 힐링할 수 있는 명소들이 많이 있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 몇몇 관광 명소들에 대해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국내 여행지 추천 BEST3 총정리

 

 

1. 제주도

 

 

 

첫 번째 소개해드릴 장소는, 섬 전체가 하나의 거대한 관광자원을 이루는 제주도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어렸을 때, 혹은 성인이 된 이후에 친구 및 가족분들과 함께 한 번씩은 놀러 갔다온 적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제주도는 인지도도 높고,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들 중 하나입니다.

제주도 안에는 정말 다양한 볼거리, 맛집 등이 있는데, 그중 몇 가지에 대해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고운 백사장과 얕은 바다가 만들어내는 푸른빛이 아름다운 함덕 해수욕장!

제주도 여행하면 해변이 빠질 수 없죠?

함덕 해수욕장은, 바닷물이 맑고 색깔도 정말 예뻐서, 꼭 해외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줍니다.

또한 해변 근처에는, 수많은 식당과 카페, 호텔 등의 숙박시설도 있어서 편하게 힐링하고 오기 좋은 장소입니다.

가서 바다도 보고, 맛있는 조개구이와 칼국수도 먹으면 정말 행복하겠죠?

이외에도, 제주도에는 협재 해수욕장, 이호테우 해수욕장, 곽지 해수욕장등 다양한 바다들이 있습니다.

코스에 따라서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추천드릴 제주도 명소는 ‘오설록 티뮤지엄’입니다.

티뮤지엄은, 제주 서광 차밭과 맞닿아 있으며, 한국의 전통차 문화를 소개하고, 보급하고자 2001년 9월에 개관한 국내 최초 차 박물관입니다. 박물관 내부에는, 달콤한 녹차 아이스크림과 롤케이크 등의 맛있는 디저트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티뮤지엄은 세계적인 디자인 건축 전문사이트인 디자인붐이 세계 10대 미술관에 선정할 만큼 안팎으로 아름다운 풍관을 뽐냅니다.

티뮤지엄에 방문하셔서, 디저트를 먹으면서, 한국의 차 문화에 대해 감상해보세요!

 

 

 

 

이밖에도 제주도에는 주상절리, 천지연 폭포, 일출봉등 신비하고, 멋진 자연 풍경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같이 오시는 부모님들 혹은 귀여운 인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귀여운 곰인형들이 있는 ‘테디베어 뮤지엄’과, 헬로키티가 전시되어 있는 ‘헬로키티 아일랜드’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 여수

 

 

 

여수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노래가 있나요?

아마 ‘여수밤바다’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추천하는 국내 여행지는 아름다운 밤바다가 있는 여수입니다!

 

여수에도 다양한 관광지들이 있는데요.

우선 제일 먼저 추천드리고 싶은 곳은, 동백꽃이 아름다워서 ‘동백섬’, ‘바다의 꽃섬’이라고도 불리는 ‘오동도’입니다.

멀리서 보면 섬의 모양이 오동잎처럼 보고, 예전부터 오동나무가 유난히 많아 오동도라 불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동도에 가서 자연 속에서 감상도 하고, 동백열차도 타고, 자전거도 타고, 맨발공원도 걷다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여수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혹시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 기억하시나요?

 

 

 

 

이 박람회의 기념관이 오동도 안에 있습니다!

오동도는 입장료도 없고, 동백열차도 1000원이라서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기에 좋습니다.

다음으로, 추천드릴 여수 관광지는 여수밤바다 낭만포차로 유명한 ‘종포 해양공원’입니다.

 

바로 차량으로 가는 방법도 있지만, 이순신 광장 쪽으로 걸어서 이동하면, 멋진 이순신 장군님의 동상도 볼 수 있답니다.

길을 가다보면, 해양공원에 대한 설명도 있는데, 온 김에 한 번씩 읽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멜등대가 있는 쪽으로 걸어오다 보면 하멜전시관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과거에 하멜일행이 여수에서 표류 되었을 때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알아갈 수 있습니다.

 

 

 

 

낭만포차에는, 멋진 불빛과 여수 관련된 글귀들이 있습니다. 여수에 온 기분을 내기 가장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것은 여수의 ‘빅오쇼’입니다.

빅오쇼는 여수 밤바다에서 펼쳐지는 환상의 멀티미디어 쇼로 , 45분 동안 화려하고 아름다운 빛의 마술을 볼 수 있습니다!

연인끼리, 가족끼리, 혹은 어린 아이들과 함께 오시는 분들도 모두 재밌게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여수에는 해상케이블카, 아쿠아플레넷, 여수 예술랜드등 재미있는 볼거리가 많습니다.

 

 

 

3. 춘천

 

 

 

닭갈비로 유명한 그 곳! 다음으로 추천드릴 곳은 춘천입니다.

당일치기나 1박 2일등 짧게 여행 가실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춘천의 관광지는 유럽의 유명 도시를 닮은 ‘제이드 가든’입니다.

숲속을 거닐지만, 동화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감성의 정원 제이드 가든은, 계절마다 새로운 3천 9백여 종류의 꽃과 나무가 있는 명품 수목원으로, 숲캉스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정원 내부에는 음식점 및 카페등의 먹거리와 기념품점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관광지는 ‘김유정 문학촌’입니다.

김유정역이 있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김유정 문학촌은, 한국의 대표적인 단편 문화작가 김유정의 문학적 업적을 알리고, 그의 문학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조성한 문학공간입니다.

마을 곳곳에 작품에 나오는 지명을 둘러보는 문학 산책로가 있으며, 당시 모습대로 복원한 작가의 생가와 문학 정시관, 외양간, 휴게정, 연못등이 있습니다.

평소 문학에 관심이 많고, ‘봄봄’, ‘동백꽃’등 김유정 작가님의 작품을 재미있게 읽은 분들에게 이 곳을 추천합니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장소는, ‘산토리니 카페’입니다.

산토리니 카페는 춘천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구봉산 전망대 카페로, 이국적이고 근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드라마 ‘너의 결혼식’, ‘뷰티 인사이드’의 촬영지이기도 하며, 연예인들의 화보 촬영지이기도 한 이 멋진 카페에서 친구 및 연인과 맛있는 식사도 하고, 포토존에서 인생샷도 찍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이외에도 춘천에는, 애니메이션 박물관, 소양강 스카이워크, 국립춘천박물관 등이 있으며, 한시간 정도 거리에는 자연생태 문화공간으로 유명한 ‘남이섬’도 있습니다.

 

춘천에 가서 닭갈비도 먹고, 오늘 추천드린 장소에 가서 좋은 추억 쌓으세요!


구글 핸드폰 위치 추척 방법 총정리

 

구글 핸드폰 위치 추척 방법 총정리

구글 핸드폰 위치 추적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휴대폰의 위치를 추적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을 절대로 ‘악용’하시는 것은

onoffon.tistory.com

공무원 시험 종류 및 경찰 공무원 계급 총정리

 

공무원 시험 종류 및 경찰 공무원 계급 총정리

공무원 시험 종류 및 경찰 공무원 계급 정보 전해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자격시험 연기되고 채용공고가 뜨지 않아 취업길에 앞이 안보이고 막막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래서인지 요

onoffon.tistory.com

결혼 선물 추천 BEST10 총정리

 

결혼 선물 추천 BEST10 총정리

결혼 선물 추천 성인이 되고, 20대 중 후반의 나이를 지나 30대 초반으로 가는 시기에,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배우자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됩니다. 결혼은 새로운 가정을 꾸리는 것, 즉 새로운 시

onoffon.tistory.com

표절 검사 사이트 추천 BEST3 총정리

 

표절 검사 사이트 추천 BEST3 총정리

표절 검사 사이트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포트, 페이퍼 쓸 때 필수로 점검해야 하는 것! 표절에 대한 정보를 전달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레포트나, 페이퍼, 더 중요하게는 논문을 쓸 �

onoffon.tistory.com

하이틴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하이틴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하이틴 영화 추천 4 : 하이틴 영화가 처음이라면 여러분은 요즘 흥행하는 어플, 넷플릭스를 이용해보셨나요? 넷플릭스에서는 원하는 장르를 찾기 편하도록 장르코드를 정해두고 있는데요. 디즈�

onoffon.tistory.com

INFJ 성격 특징, 연애 궁합 총정리

 

INFJ 성격 특징, 연애 궁합 총정리

INFJ 성격 특징, 연애 궁합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하다 못해 드라마 캐릭터소개에도 MBTI가 나오는 마당이었다. 결국 미루고 미루던 MBTI검사를 했다. 결과는 INFJ였다. 딴건 모르겠고 세계에서 제일�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