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대표적인 야식 추천 BEST3

반응형

대표적인 야식 추천

 

요즘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집에 있을 일이 많아지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 중 많은 사람들이 맛있는 배달음식을 시켜먹으면서 집에서만 있는 우울함을 견디고 있습니다.

희한하게 배달음식은 밤에 먹어야 참 맛있는데요.

 

왜인지 모르겠지만 밤에 배달음식을 시켜먹으면 피로가 싹 풀리고 하루를 보상받는 기분이 들곤 합니다~

요즘은 배달음식의 종류도 참 다양해졌죠!

 

배달 어플 혹은 인터넷 SNS를 둘러보다 보면 다양한 배달음식의 종류 때문에 무엇을 먹어야 하나, 고민한 적이 한 두번이 아닐 텐데요.

따라서 오늘은 저녁 야식 메뉴로 먹기 좋은 배달음식 종류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어떤 종류의 야식을 먹을지 함께 고민해볼까요?

 

 

 

 

 

대표적인 야식 추천 BEST3

 

 

 

[야식 추천] 1. 피자

 

 

 

피자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야식 메뉴죠~

쫄깃한 도우와 여러가지 토핑이 올라간 피자를 먹으면 그 날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시고는 합니다.

요즘은 피자 전문점들에서 여러가지 종류의 할인을 많이 하기 때문에 대략 15000원에서 20000원 선이면 맛있고 배부른 피자 한 판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데요, 할인의 폭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추천하는 피자 종류로는 달콤~ 고소한 고구마 피자, 짭쪼름하면서도 피자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는 페퍼로니 피자,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포테이토피자를 추천합니다! 대표적인 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에는 도미노피자, 피자헛, 미스터피자, 피자스쿨, 59쌀피자, 파파존스, 피자알볼로, 피자에땅 등이 있습니다.

 

다만 피자는 한 판을 혼자 먹기에는 살짝 부담스러운 감이 있으니, 여러명이 함께 있을 때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괜히 욕심부려서 혼자 있을 때 피자 한 판을 야식 메뉴로 정했다가는, 그 다음 날 아침까지도 피자로 먹게 되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으니 친구와 함께 있을 때 먹기 좋은 야식 메뉴로 강추! 입니다.

 

 

 

[야식 추천] 2. 치킨

 

 

 

요즘은 피자의 자리를 넘보는 새로운 야식 강자가 등장하였는데요.

그 이름하여 바로 치킨입니다.

바삭하면서도 닭의 육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치킨을 한 입 베어물면 행복한 마음이 샘솟곤 하는데요.

치킨 또한 요즘 워낙 많은 프렌차이즈 전문점이 생겨나다 보니 본인 취향에 딱 맞는 것을 주문하는 게 중요합니다.

 

대표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는 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 이름과 그 종류를 추천해보도록 할게요.

BBQ치킨은 황금올리브치킨이 가장 유명하며, BHC는 뿌링클치킨, 교촌치킨은 허니콤보치킨, 굽네치킨은 고추바사삭, 처갓집은 슈프림양념치킨, 푸라닭은 블랙알리오치킨이 가장 유명합니다.

 

이 외에도 노랑통닭, 치요남치킨, 농부치킨, 네네치킨, 또래오래 등 다양한 치킨 전문점이 있으니 각 브랜드별로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찬찬히 살펴본 다음 가장 끌리는 하나의 메뉴를 정하면 된답니다~

 

요즘은 1인 1닭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치킨은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혼자 한 마리를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따라서 한 마리를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또한 모든 부위가 골고루 들어있어 싫어하는 부위까지 먹어야 했던 과거와 달리, 요즘은 다리와 날개로만 구성된 콤보메뉴, 뼈가 없는 순살메뉴 등이 각 프랜차이즈별로 등장했기 때문에 좋아하는 부위만 골라 먹을 수도 있답니다.

 

특히 일부 매장은 혼자 한 마리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반마리만도 주문 가능하다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야식 추천] 3. 떡볶이

 

 

 

아마 떡볶이는 우리나라에서 마니아층이 정말 많은 음식 중 하나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떡볶이도 야식으로 먹는다면, 먹는 즐거움이 두 배가 된다는 사실!

요즘은 떡볶이 속에 다양한 사리 추가, 토핑 추가를 할 수 있으며 떡볶이와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사이드메뉴도 많이 개발되어 떡볶이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떡볶이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는 동대문 엽기떡볶이, 신전떡볶이, 걸작떡볶이, 죠스떡볶이, 국대떡볶이, 응급실떡볶이, 청년다방, 아딸 등이 있다고 합니다. 요즘 새로이 생겨난 떡볶이 프랜차이즈 중에서는 로제떡볶이로 유명한 삼첩분식, 고구마가 들어간 달구마떡볶이로 유명한 신참떡볶이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떡볶이는 단독으로 먹기에는 살짝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기 쉽고, 뭔가 곁들여 먹어야만 맛있다고 생각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요즘 떡볶이 프랜차이즈 전문점들에서는 떡볶이 외의 새로운 사이드메뉴를 개발하는 데에 주력한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청년다방의 버터갈릭감자튀김은 버터 특유의 달달 짭쪼름한 맛에 감자튀김이 더해지며 오히려 떡볶이보다 더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죠스떡볶이 또한 떡볶이로도 유명하지만, 한번 맛본 사람은 헤어나오지 못한다는 바삭한 튀김 덕분에 인기를 끈 케이스이죠~

동대문 엽기떡볶이는 매운 떡볶이로 유명한데, 이런 매운 맛을 중화시켜 줄 주먹밥을 함께 판매해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야식으로 먹기 딱 좋은! 대표 메뉴 세 가지를 살펴보았는데요~

위에서 살펴본 세 메뉴가 아니더라도 짜장면, 곱창, 마라탕, 보쌈, 족발, 햄버거, 순대국, 볶음밥 등 다양한 종류의 야식 메뉴가 있으니 입맛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답니다.

 

요즘은 워낙 배달 전문점이 많아져서 원하는 것이 있다면 바로바로 시켜먹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죠!

집에만 하루종일 있어 무기력하고 입이 심심하다면, 야식을 먹으며 허기진 배를 달래보는 것은 어떨까요?

 

 

 


 

애견카페 추천 BEST4 총정리

 

애견카페 추천 BEST4 총정리

애견카페 안녕하세요~ 요즘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 참 많죠. 최근 연구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양육 가구가 약 591만 가구에 육박한다고 해요. 그 중에서도 고양이와 강아지가 가장 큰 비중을

onoffon.tistory.com

알뜰폰 종류 5가지 총정리

 

알뜰폰 종류 5가지 총정리

알뜰폰 종류 한 사람당 한 개의 핸드폰을 가지고 있는건 너무나 당연해진 요즘, 통신비 얼마나 나오시나요? KT, SKT, LG U+ 이 3개 회사 중 하나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아마도, 최소 5만원 정도는 나오

onoffon.tistory.com

장염에 좋은 음식 BEST11

 

장염에 좋은 음식 BEST11

아픈 배를 달래자, 장염에 좋은 음식! 태풍과 무더위가 번갈아 우리를 힘들게 하는 계절, 여름입니다. 이 태풍과 무더위 말고도 우리를 힘들게 하는 것이 있는 데요. 바로 장염이죠. 장염은 장에

onoffon.tistory.com

주민등록증 재발급 방법 2가지(+ 신청 절차, 서류, 수수료)

 

주민등록증 재발급 방법 2가지(+ 신청 절차, 서류, 수수료)

주민등록증 재발급 우리나라 국민은 만 17세가 되면 누구나 주민등록증을 발급 받아야 합니다. 만 17세가 되면 우편으로 주민등록증을 발급받으라는 공지가 발송되며 약 1년 간의 발급기한이 주

onoffon.tistory.com

정전기 없애는 방법 BEST2

 

정전기 없애는 방법 BEST2

정전기 없애는 방법 리스트 정전기로 인해서 갑자기 찌릿하면서 폭탄맞은 것처럼 불쾌한 기분을 느끼셨던 경험들을 많이 겪어보셨을텐데요. 정전기가 발생되는 이유는 마찰을 통해서 전자가

onoffon.tistory.com

새집 증후군 증상 알아보기(+ 해결 방법)

 

새집 증후군 증상 알아보기(+ 해결 방법)

새집 증후군 증상 | 새집 증후군 해결방법 새집 증후군(Sick building syndrome)이란 새집에 이사하면서 나타나게 되는, 기존에는 없었던 신체적 증상을 총칭합니다. 가려움증을 비롯한 알레르기 증상.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