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소액대출 리스트 BEST6

반응형

소액대출 추천해드립니다. 

 

직업이 없어서 대출이 어려우신 분들은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일이 생긴다면 해당하는 돈을 구하는 데에 큰 어려움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일반 은행에서 대출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대부업체에 손을 벌리시는 분들도 계신데, 최근에는 무직자도 해당 조건만 충족하신다면 소액으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는 상품들이 등장하면서 무직자 분들도 대출을 받으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품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소액대출 리스트 BEST6

 

 

 

1.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최근 그 편리함과 간단함 덕분에 사용자 분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는 카카오뱅크에서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 비상금 대출 서비스 입니다.

이 상품은 무직자를 대상으로 한 대출 상품들 중에서 특히 조건이 좋은 것으로 알려진 것으로, 카카오뱅크의 비상금 대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 대상은 직업과 소득은 상관이 없으며, 신용 평가 등급이 1-8등급 사이이신 분이면 됩니다.

 

대출의 유형은 마이너스 통장을 활용한 대출과도 비슷한데 만기일시상환의 방법으로 상환하시면 됩니다.

대출의 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이며, 금리는 연 3,97%입니다.

상환 기간은 1년이며, 이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모바일을 활용한 대출이기 때문에 서류와 방문이 모두 필요 없다는 점입니다.

 

 

 

2. 썸뱅크 소액 비상금 대출

 

 

 

썸뱅크는 부산은행의 모바일 뱅크 시스템인데요.

이 상품은 썸뱅크에서 제공하고 있는 소액 대출 서비스입니다.

썸뱅크 어플에서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으로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는 자격이 타 대출 상품에 비해서는 깐깐한데요.

부산은행을 꾸준히 이용해오신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을 할 수 있는 자격은 부산은행에서 3개월 연속으로 급여나 아파트의 관리비를 이체한 내역이 있어야 하며 직장인 중 해당 회사에서 재직한 기간이 6개월 이상이거나 매년 소득이 200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이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직자 대출은 아니지만 소액대출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대출 금리는 연 6.13%이며,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하실 수 있습니다.

 

 

 

3. 우리은행 위비 모바일 대출

 

 

 

이 또한 우리은행의 모바일 서비스인 위비뱅크에서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 대출 상품인데요.

모바일 어플을 활용해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그리고 서류 없이도 간단하게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는 점이 편리합니다.

1금융권 상품이기 때문에 최저 금리로 대출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자격조건은 직업과 소득에는 상관없이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용등급이 1~7등급 사이이신 분들은 얼마든지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 대출

 

 

 

이 상품 또한 서류가 필요 없는 간편한 대출입니다.

무직자들도 할 수 있는 대출인만큼 그 적용 대상이 직업과 소득에 조건은 없지만 특이한 점은 통신 정보를 활용한다는 점입니다.

직업과 소득은 상관이 없지만 통신사 3사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으로서 통신 등급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분들만이 이 상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 등급은 신용등급은 아니지만 통신회사가 소유하고 있는 정보의 일종으로, 이를 토대로 개인의 신용이 어떤지 알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기준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통신사 관련 이력에 따라서 대출을 승인 받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이 상품의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상환 기간은 1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4.25%입니다.

 

 

 

5. SBI 저축은행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 통장

 

 

 

이 저축은행은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1금융권이 아닌 2금융권에 위치해 있는 은행입니다.

1금융권에 비해서 조건은 동일하지만 한도가 더욱 높아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상품 중 하나라고 볼 수 있겠네요.

이 대출 상품을 사용하실 수 있는 조건은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어야 하며, 직업 소득은 보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개인 신용 평가 심사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는 것이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 대출의 유형은 카카오뱅크와 동일하게 마이너스 통장을 만들어 대출 받는 형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며, 가장 큰 장점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타 대출 상품보다 월등하게 높은 최대 500만원의 한도입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6.9% ~ 최대 16.5%까지 적용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와 동일하게 모바일을 활용해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서류가 따로 필요 없으며 자동으로 심사가 되어 신청 후 승인을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기간은 1년이며, 만기 전 연장을 신청하신다면 최대 5년까지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6.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1금융권인 신한은행에서 제공하고 있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이 대출 상품을 사용할 수 있는 조건은 먼저 연 소득이 3,500만원 이하이며, 신용 등급이 7등급보다 높아야 하며, 그리고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무직자여도 신용카드를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얼마든지 상품의 대상이 될 수 있다는 말이겠죠?

대출 기간은 타 소액 대출 상품에 비해서 길다고 할 수 있는 2년이며, 50만원에서 500만원까지 대출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2.79%라고 보시면 되는데 이전에 신한은행의 통장이나 신한카드를 이용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우대 금리 혜택을 보실 수 있으니 신한은행의 이용자이면서 소액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소형 suv 차량 인기순위

 

소형 suv 차량 인기순위

소형suv차량 인기순위 최근 들어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라고 할 수 있는 SUV가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레저 활동이 증가하고 보다 넉넉하게 공간을 활용하고자 하는 수요가 높아

onoffon.tistory.com

SF영화 추천 리스트 총정리

 

SF영화 추천 리스트 총정리

SF영화 추천 리스트 알아보겠습니다. Science Fiction은 아예 초현실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이야기를 전개시키거나, 일상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말도 안 되는 플롯을 보이거나, 존재하지 않는 무언가

onoffon.tistory.com

담양 여행지 추천 BEST8 총정리

 

담양 여행지 추천 BEST8 총정리

담양 여행지 추천 리스트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 코로나19 잘 견뎌내구 계신가요? 전염성 강한 바이러스 때문에 올해 국내여행도 많이 어려운 상황인 것 같습니다. 해외여행 뿐만 아니라 국내

onoffon.tistory.com

무료 백신 추천 리스트 총정리

 

무료 백신 추천 리스트 총정리

무료 백신 추천리스트 점차 기술이 발전하면서 그 부작용과 악용 사례 또한 잦아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악성 바이러스로부터 자신의 컴퓨터나 휴대폰을 지키기 위해서는 백신 프로

onoffon.tistory.com

롯데월드 할인정보 TOP6 총정리

 

롯데월드 할인정보 TOP6 총정리

롯데월드 할인정보 알려드립니다. 환상의 나라 롯데월드! 롯데월드는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모두의 즐거움을 만족시켜주고 추억을 만들어주는 곳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놀이동산을 좋아하

onoffon.tistory.com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BEST2 알아보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BEST2 알아보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만 보실 수 있는 오리지널 미국 드라마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감상하는 분들 굉장히 많으시죠.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