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롯데월드 할인정보 TOP6 총정리

반응형

롯데월드 할인정보 알려드립니다.

 

환상의 나라 롯데월드! 롯데월드는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모두의 즐거움을 만족시켜주고 추억을 만들어주는 곳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놀이동산을 좋아하지만 가끔은 비싼 입장권 가격 때문에 갈까 말까 고민해본 적 다들 한 번씩은 있으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롯데월드에서 제공하는 9월 프로모션 이벤트와 각종 할인 정보를 간략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어서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롯데월드에 편히 갈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롯데월드 할인정보 TOP6 총정리

 

 

1. 좀비로 살아남기

 

 

 

롯데월드에서 진행 중인 ‘좀비로 24시간 살아남기 프로모션’은 입장권 할인이 적용될 뿐만 아니라 롯데월드 내에서 좀비 분장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매표소에서 ‘좀비로 24시간 살아남기’를 발권하면 입장해서 할로윈 상처 분장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상처 메이크업은 패키지 전용 상품이기 때문에 판매용보다는 작은 크기지만 그래도 추억 남기기용으로 제격인 것 같습니다. 할로윈 분장 사진 찍고 인스타에 자랑하러 가볼까요?

 

 

★기간: 2020년 9월 1일(화) ~ 9월 30일(수)
★내용: 종합이용권 + 할로윈 상처 분장 1회 이용권
★이용장소: 어드벤처 B1F 픽시매직(10:00~20:00)
★유의사항: 타 우대와 중복할인 되지 않습니다.

 

 

 

2. 블러디 좀비 스쿨

 

 

 

롯데월드의 또 다른 할로윈 이벤트인 ‘블러디 좀비스쿨 프로모션’. 중, 고, 대학생 모두를 예상치 못한 사건이 벌어진 매직 아일랜드로 초대합니다! 이 프로모션 역시 입장권 할인이 기본으로 적용되며, 좀비 백신 음료까지 한 잔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매표소에서 중/고/대학생임을 인증하고 블러디 좀비 스쿨로 입장하면 매직 아일랜드 내의 레이크카페(스쿨스토어)에서 원하는 좀비 백신 음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에서 좀비가 되지 않으려면 꼭 이 백신 음료를 마셔줘야 하겠네요!

 

 

 

★기간: 2020년 9월 1일(화) ~ 9월 30일(수)
★내용: 중고대학(원)생 본인 할인 + 좀비백신(음료) 증정
★중고생 인정 서류 안내: 학생증, 청소년증(발급신청확인서 가능) 재학(휴학)증명서 + 신분증(해외 소재 학교 포함)
★대학생 인정 서류 안내: 대학(원)생: 재적(휴학)증명서 + 신분증, 재학증명서+신분증(해외 소재 학교 포함)
※서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월드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3. 감성교복 패키지

 

 

 

 

 

매일 입는 사복 말고, 보다 특별한 옷을 입고 롯데월드를 즐기러 오고 싶지 않나요? 그런 분들을 위해 롯데월드에서는 교복과 입장권 패키지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스 시리즈에서 봤던 아이돌 교복 같은 교복을 입고 롯데월드를 즐겨보세요! 매표소에서 해당 티켓을 구매한 뒤 감성교복에 방문해서 원하는 교복으로 갈아입고 롯데월드에 입장하면 끝! 따로 교복을 챙겨오지 않아도 되어서 간편하고, 또 친구나 연인과 함께 입으면 보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기간: 2020년 9월 1일(화) ~ 9월 30일(수)
★패키지 구성: 종합이용권 1일권 + 감성교복 기본세트대여
★판매시간: 개장~15:30, 선착순 판매로 수량마감 시 구매불가
★유의사항: 기타우대 및 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입장 전 교복대여를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장 후 교복대여 및 부분환불, 파크 재입장 불가)
※ 감성교복 위치: 어드벤처 지하1F 로티로리광장 맞은편

 

 

 

4. 생일자 우대

 

 

 

 

 

롯데월드에서는 매달 방문하는 달의 생일자와 동반 1인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생일에 보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 롯데월드에 방문하는 것도 좋겠죠? 매표소에서 주민등록증, 의료보험증 등 생일 확인이 가능한 공식서류의 원본을 제시하면 끝! 추억과 할인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5. 휴가장병 우대

 

 

힘든 군복무 기간 중 휴가를 받아 나온 국군장병분들에게 롯데월드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휴가장병(의경, 의무소방관, 군무원 포함과 동반 1인까지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휴가장병(육, 해, 공군장병)은 국방부에서 발급한 휴가증/외박증을 제시하고, 군인 및 군무원 간부들은 휴가증/외박증/간부신분증 등을 제시하면 된다고 하네요. 나라 지키느라 고생 많았으니 휴가 중 하루만이라도 롯데월드에서 맘 편히 즐기고 가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되겠죠?

 

 

 

 

 

6. 카드사 제휴할인 혜택

 

 

 

1) 삼성카드

-삼성카드 소지 회원 누구나 종합이용권 본인 + 동반 1인 50%

 

 

2) 문화누리카드

-문화누리카드 소지 고객 + 동반 1인

 

 

3) 롯데카드

-롯데카드 소지 회원 중 이용실적이 충족된 롯데월드 제휴카드 소지 손님

-(현장/키오스크) 본인 종합이용권 주간 29,500원/야간 24,000원 + 동반 3인 40%

-(온라인) 본인 종합이용권 주간 27,500원/야간 22,000원 + 동반 3인 40%

 

 

4) 신한카드

-신한카드 소지자 중 롯데월드 콤보서비스 이용고객

-월 1회/년 1회 본인 + 동반 1인 무료입장

-월 2회/년 6회 성인, 청소년, 어린이 종합이용권 30%

 

 

5) 다둥이 행복카드

-다둥이 행복카드 회원 가족 본인 (카드에 회원 가족들 이름 명기)

 

 

6) 롯데월드 제휴카드

-신한, BC, KB국민, 하나, NH농협, 현대, 씨티카드 중 이용실적이 충족된 롯데월드 제휴카드 소지 손님

-본인 종합이용권 주간 27,500원/야간 22,000원 + 동반3인 40%(온라인)

 

 

 

 

 


추석 선물 세트 추천 BEST4 총정리

 

추석 선물 세트 추천 BEST4 총정리

추석 선물 세트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풀리는게 피부로 느껴지는데요, 태풍도 참 많이오고 가을이 시작되는게 느껴지네요. 날이 풀리는 만큼 시간이 흘렀는데요, 눈 깜짝할 새

onoffon.tistory.com

김호중 프로필 과거 파바로티 서우용 교사 총정리

 

김호중 프로필 과거 파바로티 서우용 교사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출연해 다시 한번 재조명 된 가수 김호중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 가수를 바탕으로 영화를 제작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닐��

onoffon.tistory.com

이찬원 프로필 엄마 군대 별명 고향 총정리

 

이찬원 프로필 엄마 군대 별명 고향 총정리

이찬원 프로필 엄마 군대 고향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미, 이찬원! 훈훈하고 선한 외모와 귀여운 성격이 너무 좋아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미스터트롯 맴버입니다. 오늘은 우리들의 찬

onoffon.tistory.com

임영웅 군대 여자친구 이상형 종교 총정리

 

임영웅 군대 여자친구 이상형 종교 총정리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 임영웅! 2020년 최고의 인기스타인데요. 인기를 얻다보면 관심과 주목을 받다보니 자연스럽게 많은 궁금증이 생기고 소문이 돌기 마련이죠. 오늘은 현재 굉장히 핫한 대�

onoffon.tistory.com

거북목 증후군 원인 증상 예방법 총정리

 

거북목 증후군 원인 증상 예방법 총정리

거북목 증후군 원인 증상 예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인이나 장시간 컴퓨터 앞에서 할 일을 해야 하거나 업무를 봐야하는 사무직의 경우 거의 모든 사람이 뒷목과 목에서 어깨로 이어지는 근��

onoffon.tistory.com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BEST2 알아보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BEST2 알아보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만 보실 수 있는 오리지널 미국 드라마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감상하는 분들 굉장히 많으시죠.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