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추석 선물 세트 추천 BEST4 총정리

반응형

추석 선물 세트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풀리는게 피부로 느껴지는데요,

태풍도 참 많이오고 가을이 시작되는게 느껴지네요.

날이 풀리는 만큼 시간이 흘렀는데요, 눈 깜짝할 새에 벌써 9월이 끝나가고 있어요.

 

 

 

 

내일 모레면 벌써 추석이네요!

추석에는 송편도 빚어먹고 강강수월래도 하는데요

올해는 코로나 라는 흉조 때문에 제대로 명절을 날 수 있을지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하지만 1년에 한 번 있는 이 황금연휴에 목매달고 사는 분들이 많은 만큼 즐거운 추석을 보냈으면 하네요.

꼭 이번 코로나 19 사태를 이겨내어 우리의 명절을 제대로 즐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어린 아이들은 추석을 기회로 용돈을 타고 어른들은 명절을 빌미로 서로 안부도 묻고 만나 식사도하고 왁자지껄 술판도 벌이는 즐거운 추석, 추석을 더 잘 보내려면 덕담 한 마디와 함께 선물을 준다면 서로 돈독해지는데에 도움이 될텐데요.

 

추석선물로 좋은게 무엇이 있을지 추천을 해드릴게요.

 

 

추석 선물 세트 추천 BEST4 총정리

 

 

1. 스팸, 식용유, 김 등 밀폐 식재료 세트

 

 

 

 

 

어떻게 보면 가장 무난하고, 많이 통용되는 종류의 식재료 세트입니다.

다들 집에 꼭 하나씩 쌓여있는 세트중에 단골일텐데 스팸이나 기름등은 유통기한도 길고 보관도 쉬워

선물로 주기 적합하답니다! 또 자취생의 필수 식품이라고 할 수 있는 국민 스팸! 호불호도 덜 갈리고 좋답니다.

식용유는 호불호라고 말 할 것도 없이 요리를 하려면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죠!

뭔가 주고싶은데 적당히 상대가 잘 쓸 것 같으면서도 욕먹지않을만한 아이템을 찾으신다면

스팸, 식용유, 김 등등의 식재료 선물세트를 추천드립니다.

 

 

 

 

2. A++ 등급의 한우세트

 

 

 

 

 

한국인하면 밥심이죠.

한국인들은 밥에 죽고 삽니다.

모든 안부인사가 밥일 정도로 한국인들은 밥심이 뛰어난데요

밥 반찬으로 삼겹살도 제격이지만, 이건 선물용이니 좀 더 있어보이는 선물을 하려면 뭐가 좋을까요?

저는 소고기라고 생각합니다.

 

소고기는 겉을 살짝만 익혀 구워지자마자 후다닥 먹는 젓가락 전쟁! 짱구같은 국민 애니메이션에서도 항상 소고기로 다툼을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그만큼 맛있고 인기가 좋다는 것이겠죠.

 

싸우지않고 많이 먹을 수 있게 양을 두둑히해서 한우세트를 선물한다면 올해 추석 최고의 선물자는 바로 여러분이 될 수 있답니다.

소고기는 스키야키나 스테이크등등으로 뭘 해먹어도 맛있는 활용도가 높은 식재료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선물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가격이 조금 부담되긴 하지만 원래 명절은 선물을 주고 또 그만큼 돌려받는 자리이기때문에 큰 맘 먹고 선물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3. 히트텍 세트

 

 

 

 

 

추석은 9월 후반이라 가을이 무르익어갈 무렵쯤이죠.

이때가 되면 가을은 태풍도 많이 풀고 일교차가 커져 아침과 저녁에는 제법 쌀쌀합니다.

또 코로나 사태도 있어 건강에 매우 유의해야하는 올해인데요,

조금만 기침이 나도 불안하고 콧물이 조금만 나도 '어.. 나 혹시..? 코로나는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인간은 변온 동물인 만큼 체온에 아주 민감합니다.

체온을 보존하는데에는 옷을 껴입는게 직빵이겠죠?

예전에는 두껍고 무거운 내복을 입어 활동성이 많이 떨어졌는데 요즘은 기술이 발전해서 히트택처럼 얇고 잘늘어나는 신축성까지 가지고 있으면서도 매우 따뜻한 의류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또 신축성이 좋은만큼 전연령대가 호불호 없이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선물용으로 더욱 더 적합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히트택은 상하의를 모두 세트로 묶어 파는 상품도 많고 가성비있는 상품들도 많이 나와있으니

히트택을 선물해서 건강을 잘 챙기라는 덕담과 함께 센스있는 선물도 동봉하고 싶으시다면 히트택을 강추! 드립니다.

 

 

 

 

 

4. 돈다발 세트

 

 

 

 

 

머니머니해도 머니머니죠.

돈보다 더 좋은게 있을까요? 있기야 하겠지요.

선물은 정성이 가장 중요한 것이니까요!

 

하지만 정말 무엇을 선물해드릴지 생각도 안나고 그렇다고 무난한 선물을 하기에는 뭔가 아쉽다.. 하실 때는 차라리

돈 자체를 선물하시는 것이 좋을 수 도 있습니다.

 

요즘은 현금패키지라고 해서 돈을 예쁘고 화려하게 치장해서 선물세트로 파는 상품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꽃다발을 돈으로 꽃모양으로 채운 돈다발 세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너무 금액이 한 눈에 드러나 자칫 금액으로 성의가 결정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아무래도 그런 부분에서는 금전적인 부담이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금액으로 정성을 따지는 사람과는 거리를 두는게 좋겠죠?

하지만 돈 다발세트를 주면 적당히 체면을 차리면서도 상대방이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기에 유용도 면에서는 최고일 수 있겠습니다.

 

물론 돈을 성의가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사전에 주의해서 어떤 선물을 드릴지 생각해두는 것이 좋겠지요.

돈 다발 세트를 주고 인연도 점검하고 정성도 표현해 두마리 토끼를 잡아봅시다!

 

 

 

 

오늘은 이렇게 추석 선물 세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코로나 사태가 더 심각해져 만약 3단계 까지 올라가게된다면 어쩌면 우리가 하는 화목한 명절, 추석은 없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사람은 마음먹은대로 된다고하죠.

 

다들 힘든 시기이지만 잘 이겨내서 꼭 추석에 안전수칙을 잘 지키고 개인위생을 신경써 웃는 얼굴로 친인척들을 마주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추석이 곧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몇몇곳은 배달이 안되는 경우도 많으니 얼른 미리미리 정보를 찾아 선물을 결정해 준비해 두는것이 좋겠습니다.

 

그럼 다들 힘냅시다!

 


김호중 프로필 과거 파바로티 서우용 교사 총정리

 

김호중 프로필 과거 파바로티 서우용 교사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출연해 다시 한번 재조명 된 가수 김호중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 가수를 바탕으로 영화를 제작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닐��

onoffon.tistory.com

이찬원 프로필 엄마 군대 별명 고향 총정리

 

이찬원 프로필 엄마 군대 별명 고향 총정리

이찬원 프로필 엄마 군대 고향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미, 이찬원! 훈훈하고 선한 외모와 귀여운 성격이 너무 좋아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미스터트롯 맴버입니다. 오늘은 우리들의 찬

onoffon.tistory.com

임영웅 군대 여자친구 이상형 종교 총정리

 

임영웅 군대 여자친구 이상형 종교 총정리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 임영웅! 2020년 최고의 인기스타인데요. 인기를 얻다보면 관심과 주목을 받다보니 자연스럽게 많은 궁금증이 생기고 소문이 돌기 마련이죠. 오늘은 현재 굉장히 핫한 대�

onoffon.tistory.com

거북목 증후군 원인 증상 예방법 총정리

 

거북목 증후군 원인 증상 예방법 총정리

거북목 증후군 원인 증상 예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인이나 장시간 컴퓨터 앞에서 할 일을 해야 하거나 업무를 봐야하는 사무직의 경우 거의 모든 사람이 뒷목과 목에서 어깨로 이어지는 근��

onoffon.tistory.com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BEST2 알아보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BEST2 알아보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만 보실 수 있는 오리지널 미국 드라마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감상하는 분들 굉장히 많으시죠.

onoffon.tistory.com

강황 효능 5가지, 부작용

 

강황 효능 5가지, 부작용

강황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한약, 기능성 식품, 천연물 의약, 한방 화장품 등 우리 생활 여러 분야에서 약초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인구가 증가하면서 식용 대형 ��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