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다나와 가격 비교 사이트 꿀팁 총정리

반응형

다나와 가격 비교 사이트 장·단점 확인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구매하고 싶은 물건은 많은데 원가보다 조금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고, 또 쇼핑몰 사이트는 많은데 어디서 구매해야 제일 저렴하게 살 수 있을지를 고민하시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 글에서는 가격 비교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가격 비교 사이트란 여러 쇼핑몰 사이트, 경매 사이트의 정보를 노출하며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유익한 정보 사이트입니다.

 

저는 오늘 다양한 가격 비교 사이트 중에서 제일 편리하고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다나와 가격 비교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다나와 가격 비교 사이트가 급성장한 시기는 2002년, 모 업계의 대인이 가세한 뒤부터라고 합니다.

이 일이 일어난 후 각종 컴퓨터·IT 관련 업계 인력을 흡수하면서 시장이 급속하게 커졌습니다.

 

그러나 PC에 관련된 컴퓨터, 노트북 뿐만이 아니라 사이트가 점차 발전하면서 현재 가전 제품과 컴퓨터, 화장품, 옷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의 가격들을 비교 하고 있습니다! 가전 제품과 컴퓨터, 화장품, 옷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상품들의 가격도 많이 비교 하고 있으니까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

 

 

 

 

다나와 가격 비교 사이트는 초창기 PC 관련 제품에 대한 가격 비교 검색 사이트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었는데요.

현재는 명실상부 종합 온라인 쇼핑몰 형태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우선 여러분에게 다나와 가격 비교 사이트의 장점에 대해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다나와 가격 비교 사이트 꿀팁 총정리

 

 

 

1. 구매하려는 물품의 가격 파악이 쉽습니다.

 

 

 

가장 많은 업체가 참여한 규모의 경제를 이룬 상태이기 때문에 가격 비교가 실제로 구매할 시에 상당히 정확하며, 특히 현재 시장에서 인지도가 높은 상품들을 비교하기 좋습니다. (CPU, SSD, 디지털 카메라, 노트북 등)

대다수 쇼핑몰의 가격이 변동되면 다나와 사이트와 쇼핑몰의 가격 사이트가 연동되어 있기 때문에 다나와 사이트에서도 가격이 실시간으로 변동 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2. 다른 가격 비교 사이트 보다 검색 필터가 상세합니다.

 

 

 

전자제품, 특히 컴퓨터 부품을 기반으로 성장한 사이트이기 때문에 검색 필터가 상당히

자세하고 정확합니다. 또한 물품의 회사나 용량, 크기 같은 단순 필터는 당연하고 각종

부가기능까지 설명과 필터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이 덕분에 다른 사이트에서

검색했을 경우에는 알지도 못한 채 넘어갔을 수도 있는 각종 기능에 대해서까지

검토해 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3. 유저들의 사용 후기가 올라오는 공간 제공, 물품 인기 순위 가이드, 유저들이 소통할 수 있는 게시판 등등 이 보다 더 유저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기능들을 많이 제작되어 있습니다.

 

 

 

사이트 이름은 DPG (Danawa Play Ground)라고 하며, 다양한 전문가 리뷰와 체험후기, 유저들의 사용 후기가 올라오는 공간을 제공하여 좋은 제품을 구매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것이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를 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4. SHOP danawa의 중고장터 기능입니다.

 

 

 

중고 장터의 기능은 현재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나 노트북 등등 싸게 구매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중고로 구매하실려는 컴퓨터나 노트북의 구성요소 CPU, 메인보드, 메모리, 그래픽카드, SSD, 하드디스크, ODD, 케이스, 파워 등등의 상품의 종류까지 알려주는 것이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

 

 

5. 다른 가격 비교 사이트 보다 훨씬 다양하고 많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우선 다나와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는 (가전, TV), (컴퓨터, 노트북, 조립 PC), (태블릿, 모바일, 디지털 카메라), (아웃도어, 스포츠, 골프), (자동차, 용품, 공구), (식품, 유아, 완구) 등등 많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구매하시려는 해당 물건의 종류가 단순하게 1~5가지만 나열된 것이 아니라

10가지 넘는 제품들을 나열해 놓아서 구매하시려는 제품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다양한 회사들의 제품을 접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다나와 가격 비교 사이트의 장점을 5가지 뽑아 봤습니다.

 

 

+ 기타 가격 비교 사이트

 

 

 

  • 첫 번째, 네이버 쇼핑 (https://shopping.naver.com/)
  • 두 번째, 비비 (http://bb.co.kr/)
  • 세 번째, 에누리 (http://www.enuri.com/)
  • 네 번째, 고고북 (http://www.gogobook.net/)

 

 

네이버 쇼핑, 비비, 에누리도 다양한 물품들의 가격이 비교 되어 있지만, 홈페이지의 기능이나 구성은 다른 가격 비교 사이트보다 다나와 가격 비교 사이트가 사용하기 편리한 것 같습니다.

네 번째로 소개해드린 고고북은 가격 비교 사이트이긴 하지만 물건 비교가 한정적이여서 권장은 하지 않습니다.

사이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책에 대한 가격 비교 사이트이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여러분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멀리해야 할 사람 유형 6가지

 

멀리해야 할 사람 유형 6가지

멀리해야 할 사람 유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은 인간관계에 어떻게 대처하고 있으신가요? 별생각 없이 인간관계에 스트레스받지 않는 사람 혹은 친구가 하는 말 하나하나를 기억하

onoffon.tistory.com

맘스터치 메뉴 추천 리스트 총정리

 

맘스터치 메뉴 추천 리스트 총정리

맘스터치 메뉴 추천 리스트 알려드립니다. 가성비로 잘 알려져있는 맘스터치, 안 드셔본 분을 찾기가 더 힘들정도로 많은 매장과 인기를 자랑하는 브랜드인데요. 가장 잘 알려져 있는 인기 메뉴

onoffon.tistory.com

굽네치킨 추천 메뉴 BEST3 총정리

 

굽네치킨 추천 메뉴 BEST3 총정리

굽네치킨 추천 메뉴 전해드립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밖에서 밥을 먹는 것이 조금 꺼려지더라구요. 저는 이러한 이유로 인해서 집에서 여러가지 배달 음식을 시켜 먹곤

onoffon.tistory.com

녹음기 추천 BEST4 총정리

 

녹음기 추천 BEST4 총정리

녹음기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은 녹음기 추천을 한번 해보려고 해요. 사회생활을 하고 있다면 하나쯤을 가지고 있어도 좋을 제품 중 하나라고 저는 생각해요! 저는 살면서 녹음기가 절실하게 필

onoffon.tistory.com

롯데월드 할인정보 TOP6 총정리

 

롯데월드 할인정보 TOP6 총정리

롯데월드 할인정보 알려드립니다. 환상의 나라 롯데월드! 롯데월드는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모두의 즐거움을 만족시켜주고 추억을 만들어주는 곳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놀이동산을 좋아하

onoffon.tistory.com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BEST2 알아보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BEST2 알아보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만 보실 수 있는 오리지널 미국 드라마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감상하는 분들 굉장히 많으시죠.

onoffon.tistory.com

반응형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향수 뿌리는 법 총정리  (0) 2020.11.17
신발 냄새 제거 방법 BEST8  (0) 2020.11.16
니로 하이브리드 단점 총정리  (0) 2020.11.12
무료 아이콘 사이트 추천 BEST5  (0) 2020.11.07
엑셀 단축키 총정리  (0) 2020.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