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맘스터치 메뉴 추천 리스트 총정리

반응형

맘스터치 메뉴 추천 리스트 알려드립니다.

 

가성비로 잘 알려져있는 맘스터치, 안 드셔본 분을 찾기가 더 힘들정도로 많은 매장과 인기를 자랑하는 브랜드인데요.

가장 잘 알려져 있는 인기 메뉴인 싸이버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다른 메뉴도 최근에는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맘스터치에서 한 번 먹어볼 만한 메뉴에는 무엇이 있을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맘스터치 메뉴 추천 리스트 총정리

 

 

1. 싸이버거

 

 

 

 

 

 

 

누구나 맘스터치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시는 메뉴이죠, 바로 싸이버거 입니다.

저도 이 싸이버거를 고등학생 때 학교에서 많이 시켜먹고는 했는데요.

학생들도 많이 시켜 먹을 만큼, 가성비가 매우 좋은 버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 들어가는 싸이라는 단어는 영어로 thigh, 넓적다리라는 뜻으로 싸이버거의 패티는 닭다리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두껍고 큰 패티와 함께 피클, 양상추, 양파 등이 함께 들어있어서 보다 풍부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깔끔한 맛 덕분에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는 버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단품이 3,400원, 그리고 세트가 5,600원입니다.

타 버거들에 비해서는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겠죠?

 

 

2. 불싸이버거

 

 

 

 

 

 

 

불싸이버거는 싸이버거의 매운맛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불'이라는 단어는 매운맛 뿐만 아니라 불맛까지도 의미하는데요.

단순이 싸이버거에 매운맛을 추가한 것에 그치지 않고, 마늘, 팔각, 산초, 청양고추가 들어간 새로운 소스를 첨가하여서 아주 진한 매운맛을 낼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불향을 추가해 불맛까지도 잡았습니다.

 

싸이버거를 드실 때 느끼함을 느끼시거나 매운 맛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싸이버거 대신 불싸이버거를 드셔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가격은 싸이버거와 모두 동일합니다.

 

 

3. 화이트 갈릭 버거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마늘향을 담은 버거입니다.

화이트 갈릭 소스에 통가슴살 패티, 그리고 더블 햄까지 싸이버거 못지 않게 두툼하고 풍부한 속재료를 자랑하는 버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갈릭 소스에서는 마늘향이 진하게 나기 때문에 마늘을 더욱 사랑하는 우리 한국인들이라면 더욱 좋아하실 듯 합니다.

이러한 마늘향이 호불호를 탈 수도 있기 때문에 마니아층을 만들어내기도 한 버거입니다.

가격은 단품 4,100원, 세트는 6,100원으로 싸이버거보다는 조금 높을 수 있으나 새로운 맛을 느껴보고자 한다면 더욱 추천드립니다.

 

 

4. 햄치즈 휠렛버거

 

 

 

 

 

 

 

햄치즈 휠렛 버거는 닭가슴살과 토마토가 가장 큰 포인트인 버거 메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닭가슴살이 가지는 두툼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더욱 추천드립니다.

치킨 뿐만 아니라 햄까지 추가되어서 보다 풍부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햄, 치킨 패티 뿐만 아니라 토마토, 그리고 양상추가 버거를 만드는 데에 사용되는 갈릭소스와 잘 어우러져서 짭짤하지만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짭짤한 맛 덕분에 맥주에 곁들여 먹으면 또 잘 어울린다고 하니 함께 드셔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가격은 단품이 3,900원, 그리고 세트는 6,100원입니다.

 

 

5. 딥치즈 버거

 

 

 

 

 

 

 

딥한 치즈맛을 자랑하는 버거입니다.

치즈를 사랑하는 치즈 마니아 분들이라면 이 버거를 더욱 즐기실 듯 합니다.

더욱 딥한 치즈맛을 위해 체다치즈를 보다 많이 넣어서 치즈의 맛과 풍미가 진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치즈를 이렇게 많이 넣었으면 느끼하지 않을지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러한 치즈의 느끼한 맛을 잡기 위해 피클, 양배추, 양파 등 다양한 속재료를 첨가하여서 진한 치즈맛을 덜 느끼하게 느낄 수 있는 버거입니다. 치즈 마니아 분들을 겨냥한 덕에 꾸준하게 이 버거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아서 계속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 버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단품 4,000원, 그리고 세트는 6,000원입니다.

 

 

6. 인크레더블 버거

 

 

가장 최근에 새롭게 등장한 버거로, 인크레더블하게 크고 많은 속재료를 자랑하는 버거입니다.

어떠한 속재료가 들어갔는지 물으신다면 싸이버거에 계란 후라이와 햄이 추가되어 나온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렇지만 그 맛은 다릅니다. 계란 후라이가 감칠맛을 더하고, 머스타드를 활용한 소스로서 적당한 매콤함까지도 느낄 수 있는 버거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정말 큰 크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버거킹의 버거와 비교했을 때 더욱 크고 높은 크기를 자랑하여 먹는 사람으로 하여금 처음 버거를 받아보았을 때 감탄을 자아내도록 만듭니다. 매우 허기진 상태에서 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수 있는 버거를 원하신다면 인크레더블 버거를 추천드립니다.

 

 

7. 찜햇닭

 

 

 

 

 

 

 

맘스터치에서는 버거 뿐만 아니라 치킨도 팔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기본으로 판매되는 후라이드와 양념 치킨이 아니더라도 맘스터치에서만 판매하고 있는 치킨 중에서는 찜햇닭이라는 치킨이 있는데요.

이 치킨은 일명 찜닭치킨으로 찜닭 소스와 누룽지를 치킨과 결합하여 신선한 맛을 만들어 냈습니다.

 

간장을 기본으로 하는 찜닭 소스를 활용하여 단맛과 매콤한 맛을 동시에 느끼실 수 있으며, 중간 중간에 들어가 있는 누룽지는 식감과 함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이러한 다양한 맛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맛인 듯 합니다. 뼈가 있는 기본 버전과 뼈가 없는 강정 버전 두 가지가 있으며, 떡 사리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버전은 한 마리의 경우 17,000원, 하프는 9,000원이며, 강정의 경우에는 세 가지 종류로 싱글, 커플, 단품이 있는데 싱글은 4,000원, 커플은 8,000원, 그리고 단품은 16,000원이니 함께 먹는 사람의 수 또는 먹는 양에 따라서 골라 드시면 될 듯 합니다.

 

 


굽네치킨 추천 메뉴 BEST3 총정리

 

굽네치킨 추천 메뉴 BEST3 총정리

굽네치킨 추천 메뉴 전해드립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밖에서 밥을 먹는 것이 조금 꺼려지더라구요. 저는 이러한 이유로 인해서 집에서 여러가지 배달 음식을 시켜 먹곤

onoffon.tistory.com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 BEST5 총정리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 BEST5 총정리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해드립니다. 이제는 서민간식이 아니라 많이 비싸졌지만, 그래도 떡볶이는 포기할 수 없는 추억의 간식거리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바�

onoffon.tistory.com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BEST5 총정리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BEST5 총정리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합니다 치킨보다 피자가 땡길 땐? 도미노 피자! 왠지 모르게 치킨보다 피자가 땡기는 밤이 있지 않나요? 저는 그게 바로 오늘 인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도미��

onoffon.tistory.com

서브웨이 메뉴 추천 BEST8 총정리

 

서브웨이 메뉴 추천 BEST8 총정리

서브웨이 메뉴 추천 해드립니다! 요즘 한 끼를 간단하게 먹는 사람들이 늘고, 혼밥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패스트푸드점들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서브웨이는 자기 취향대로 빵, 치즈, ��

onoffon.tistory.com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10 총정리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10 총정리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10 전해드립니다. 햄버거 프랜차이즈를 생각하면, 가장 많은 사람들이 떠올릴 것 같은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전 국 곳곳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고, 종류도 다양하고,

onoffon.tistory.com

와인 안주 BEST8 총정리

 

와인 안주 BEST8 총정리

와인 안주 추천해 드립니다. 와인은 비타민과 무기질 등 다른 종류의 술보다 영양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위장 치료에 탁월한 탄닌 성분이 살균작용을 하기도 합니다. 또 와인 속에 있는 폴�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