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버거킹 메뉴 추천 리스트 총정리

반응형

버거킹 메뉴 추천리스트

 

패스트푸드의 대명사. 피자? 치킨? 그리고 햄버거인데요. 오늘은 그 중 햄버거에 대해서 말씀해드리려고 합니다.

햄버거를 먹으로 가면 다양한 햄버거 종류는 물론 많은 사이드 메뉴까지 우리를 환영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버거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버거킹하면 대표 메뉴인 와퍼를 떠올리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와퍼 중에서도 다양한 와퍼가 있고 더 다양한 메뉴가 있어 메뉴판 앞에서 한참 고민하곤 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버거킹 매장의 메뉴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해보실까요?

 

 

 

 

 

버거킹 메뉴 추천 리스트 총정리

 

 

 

첫 번째, 와퍼

 

 

 

첫 번째 추천메뉴는 와퍼인데요, 버거킹의 대표적인 메뉴이기도 하죠.

불에 직접 구운 쇠고기에 피클, 양파, 토마토 등 야채가 가득.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버거킹에 처음 방문하신 분들이라면 버거킹의 대표메뉴 와퍼를 추천 드립니다.

햄버거만으로 배가 안차실 것 같다고요? 프렌치프라이와 콜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두 번째, 몬스터와퍼

 

 

 

햄버거도 먹고 싶은데 매운 것도 땡기신다고요? 그런분들을 위해 몬스터와퍼를 추천 드립니다.

몬스터와퍼는 쇠소기에 치킨, 베이컨 그리고 알싸한 디아블로 소스까지 들어있습니다.

매운맛 매니아들이라면 한번쯤 솔깃할 메뉴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위에 언급했듯이 다양한 재료도 들어가 있어 전혀 질리지 않는 매력적인 맛을 자랑하는 햄버거 입니다.

디아블로 소스가 느끼함까지 잡아줘 안성맞춤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매콤한 햄버거를 찾으시는 당신, 몬스터와퍼는 어떠신가요?

 

 

 

세 번째, 기네스머쉬룸와퍼

 

 

 

뭔가 이름부터 있어 보이지 않나요? 세 번째 추천메뉴는 기네스머쉬룸와퍼입니다.

기네스머쉬룸와퍼는 딱 보자마자 까만색 빵이 눈을 사로잡는데요, 이 빵은 우리가 햄버거 빵이라고 하면 떠올리는 황토색 빵이 아닌 검정색 기네스 번인데요, 맛이 어떻게 다를까 한껏 궁금해지는 비주얼입니다.

 

또한 머쉬룸와퍼답게 버섯이 듬뿍 들어가 있는데요, 왠지 건강해지는 느낌일 듯싶습니다.

또한 기네스머쉬룸와퍼에는 바비큐 소스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한껏 달콤짭짤한 맛을 자랑 하는데요.

기네스 번, 버섯, 바비큐 소스의 조합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네 번째, 통새우스테이크버거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버거는 통새우스테이크버거입니다.

통새우스테이크버거는 순쇠고이에 통통한 통새우 그리고 스파이시토마토소스가 들어간 햄버거인데요.

새우를 특히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 드립니다. 다진새우가 아닌 통새우가 들어가있어서 식감이 더욱 좋을 것인데요.

분명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흥하실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또한 그냥 소스가 아닌 스파이시토마토소스가 들어가 있어서 느끼함도 잡아주고, 맛은 더해주는 그런 마법의 소스입니다.

통새우스테이크버거.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다섯 번째, 붉은대게와퍼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햄버거는 붉은대게와퍼입니다.

게맛을 햄버거에서도 느낄 수 있다고요? 네 맞습니다. 버거킹의 붉은대게와퍼에서 맛보실 수 있는데요.

붉은대게와퍼에는 쇠고기와 붉은대게, 그리고 다양한 야채들이 들어있는데요. 한 입 베어물기만 해도 마치 붉은 대게들이 입안에서 춤추는 듯 한 맛이라고 합니다. 게 살도 패티형태로 만들어 바삭하게 튀겨냈다고 하는데요,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는 거 다들 아시죠? 안그래도 맛있는 게를 튀겨내었으니 더욱 맛있을 것이라는 생가이 듭니다. 어떤 햄버거를 드실까 고민하신다면 붉은대게와퍼는 어떠신가요?

 

 

 

여섯 번째, BLT뉴올리언스치킨버거

 

 

 

그냥 치킨버거? 아니죠. BLT뉴올리언스치킨버거는 치킨 통가슴살 튀김에 잠발라야 시즈닝을 덧바른 매콤한 치킨버거인데요.

매콤함을 느끼는 동시에 양상추와 토마토가 상큼함 까지 잡아주는 그런 햄버거입니다.

치킨도 먹고 싶고 햄버거도 먹고 싶을 때 치킨버거를 많이 선택하실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와 함께 매콤함까지 맛보고 싶을실때에 BLT뉴올리언스치킨버거를 추천 드립니다.

 

 

 

일곱 번째, 코코넛쉬림프

 

 

 

새우튀김인데 고소한 코코넛까지 들어있다고요?

네, 맞습니다. 버거킹 코코넛쉬림프에는 통통한 새우튀김에 코코넛 토핑까지 되어있는데요, 기대를 안할 수가 없는 맛입니다.

한번 먹으면 이 맛에 반해 버거킹을 앞을 그냥 지나갈 수가 없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스위트칠리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더욱 환상의 맛이라고 합니다. 스위트칠리소스에 푹 찍어먹는 코코넛 토핑이 되어있는 새우튀김. 너무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여덟 번째, 트러플프라이

 

 

 

여기 보통 감자튀김이 아닌 특별한 감자튀김이 있는데요.

무려 트러플크림소스가 올라간 프렌치프레이라고 합니다.

그냥 감자튀김을 먹어도 맛있는데 트러플크림소스라니, 정말 기대되지 않나요?

가끔 특별한 감자튀김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트러플프라이를 추천 드립니다.

감자튀김을 집어 올리면 쭈욱 늘어나는 치즈.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비주얼인데요.

트러플향 오일 덕분에 마치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느낌도 들 듯 합니다.

 

 

 

 

이렇듯 버거킹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사실 추천드리지 않은 메뉴들에도 맛있는 메뉴가 몹시 많아 다 말씀 드리지 못함에 아쉬울 따름입니다.

버거킹에 들어가 어떤 메뉴를 먼저 맛볼까 고민이신 당신!

오늘 제가 추천 드린 메뉴는 어떠신가요? 절대 후회하실 일 없습니다.

 

 

 

 


 

 

BHC 메뉴 추천 리스트 총정리

 

BHC 메뉴 추천 리스트 총정리

BHC 메뉴 추천 리스트 총정리 해드립니다. 언제나 사랑받는 메뉴, 치킨! 그 중에서도 정말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인 BHC. 여러분들도 좋아하시죠? 오늘은 BHC 치킨 중 맛있는 치킨 몇 개

onoffon.tistory.com

동남아 여행지 추천 리스트 총정리

 

동남아 여행지 추천 리스트 총정리

동남아 여행지 리스트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워낙 여행다니는걸 좋아해서 여행 계획을 정말 평소에도 많이 짜두고 다닙니다~ 그런데 요즘 코

onoffon.tistory.com

닭가슴살 추천 BEST3 총정리

 

닭가슴살 추천 BEST3 총정리

닭가슴살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시도하면서 운동과 함께 식단 관리를 하는데요. 다이어트 식품으로 가장 대표적인 것이

onoffon.tistory.com

맘스터치 메뉴 추천 리스트 총정리

 

맘스터치 메뉴 추천 리스트 총정리

맘스터치 메뉴 추천 리스트 알려드립니다. 가성비로 잘 알려져있는 맘스터치, 안 드셔본 분을 찾기가 더 힘들정도로 많은 매장과 인기를 자랑하는 브랜드인데요. 가장 잘 알려져 있는 인기 메뉴

onoffon.tistory.com

굽네치킨 추천 메뉴 BEST3 총정리

 

굽네치킨 추천 메뉴 BEST3 총정리

굽네치킨 추천 메뉴 전해드립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밖에서 밥을 먹는 것이 조금 꺼려지더라구요. 저는 이러한 이유로 인해서 집에서 여러가지 배달 음식을 시켜 먹곤

onoffon.tistory.com

롯데월드 할인정보 TOP6 총정리

 

롯데월드 할인정보 TOP6 총정리

롯데월드 할인정보 알려드립니다. 환상의 나라 롯데월드! 롯데월드는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모두의 즐거움을 만족시켜주고 추억을 만들어주는 곳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놀이동산을 좋아하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