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동남아 여행지 추천 리스트 총정리

반응형

동남아 여행지 리스트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워낙 여행다니는걸 좋아해서 여행 계획을 정말 평소에도 많이 짜두고 다닙니다~

그런데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서 도통 어디갈 수 없어서 그냥 상상으로만 기분전환을 하고 있어요 ㅠㅠㅠㅠ

 

제가 갔다와본 여행지 중에서 정말 물가 괜찮고 힐링하면서 즐길거 다 즐기고 왔던 여행지 몇군데를 소개시켜 드릴까 합니다.

저는 다양한곳 많이 가봤다 왔는데, 솔직히 유럽은 추천해주기가 그런게 일단 비싸고 멀어서요.

 

가격 괜찮고 갔다올 만한곳은 근처 일본 중국 동남아 정도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동남아가 정말 재밌고 좋았어요!!

다양한 것들이 많이 할 게 있고 동남아 대부분 물가가 정말 싸서 마음편히 갔다와도 될 듯 합니다.

오늘은 동남아 여행지 추천을 좀 해드릴게요!

 

 

 

 

 

동남아 여행지 추천 리스트 총정리

 

 

 

동남아 여행의 경우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면서 여행비용이 적게 들어 가성비 좋은 여행을 즐기기 좋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여행지인데요. 많은 한국인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한 동남아 여행지 많은 동남아 여행지 중에서도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를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코타키나발루 안에서도 여러가지 섬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들었던 세팡가르 섬을 정말 추천드리는데요~

많고 많은 여행지 중에서도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세팡가르 섬을 추천드리는 이유 알려드리겠습니다.

 

 

 

1. 말레이시아

 

 

 

먼저 코타키나발루가 속한 말레이시아에 대해 설명 드릴게요~!

말레이시아는 우리나라에서 비행편 이용시 5시간 30분가량 소요되는 곳에 위치해 있는 국가로 남중국해를 사이로 말레이반도의 서말레이시아와 보르네오 북부의 동말레이시아 두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두개의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는 말레이시아는 국토의 4분의 3이 밀림과 습지대로 이뤄져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다양한 민족으로 구성된 다민족 국가입니다.

그리고 국교는 이슬람 교지만 다양한 종교의 자유가 보장되어있습니다.

그래서 관광객에게 종교적 잣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술이나 유흥문화는 제한 되어 있습니다.

 

기온의 경우 평균 22도에서 23도 정도로 한여름 날씨가 1년 365일 이어지는데요.

동남아 국가 특유의 고온다습한 기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건기와 우기는 구분되어 있으나 우기의 경우 우리나라 장마와 달리 스콜의 형태로 비가 내리는 것이 특징인데 많은 양의 비가 내리지만 금세 날씨가 개어 여행에 무리가 없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2. 코타키나발루

 

 

 

그리고 코타키나발루입니다!

코타키나발루는 동말레이시아에 위치해 있는데요. 코타키나발루는 사바주의 주도로 가장 대표적인 말레이시아 여행지입니다.

공식언어는 말레이어지만 호텔이나 관광지에서는 영어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행 최적기의 경우 3월에서 9월인데요. 건기에 속해 여행을 편하게 즐기기 좋은 시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코타키나발루의 경우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은 여행지로 그중에서도 세계 3대 선셋이 아주 유명합니다.

코타키나발루 선셋을 즐기기 좋은 명소로 탄중아루해변, 워터프론트, 시그널힐 등이 대표적인 선셋 명소였는데요.

 

해안가에 높은 건물들이 들어서면서 시그널힐에서 선셋을 보는 것이 쉽지 않아져 다른 2곳에서 즐기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또한 워낙에 유명한 선셋 명소다 보니 많은 관광객들이 모여 탄중아루 해변이나 워터프론트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 조용하게 선셋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는 반딧불투어나 바다낚시 투어를 통해 선상 선셋을 즐기는 것이 더 나은데요.

 

투어를 즐기는 사람들 끼리 선셋을 감상하다보니 오픈되어 있는 명소보다 적은 인원이 함께 즐길 수 있어 조용한 분위기에서 선셋을 감상하고 싶다면 반딧불투어, 바다낚시 투어를 추천드릴게요!

 

 

 

3. 세팡가르섬

 

 

 

마지막으로 세팡가르 섬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코타키나발루는 바다에 인접해 있지만 지리적 특성상 해안가가 발달되지 않아 해양 스포츠 혹은 액티비티를 즐기기 위해선 섬으로 이동을 해야하는데요. 코타키나발루에는 가까운 섬부터 먼섬까지 다양한 섬이 있어 이 섬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많고 많은 코타키나발루 섬 중에서도 저는 세팡가르 섬을 추천드리는데요.

 

세팡가르 섬의 경우 쾌속보트로 약 15분가량 이동하면 도착하는 아주 가까운 섬이여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방문하기 좋은데다가 많은 액티비티들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추천드리는 인기 섬입니다. 대표적으로 세팡가르에서 즐기기 좋은 액티비티를 추천드리면 패러세일링,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을 추천드리는데요.

 

스노클링의 경우 섬투어를 신청하면 무료로 장비를 대여 받아 즐길 수 있어 바닷 속 열대어들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어린아이들도 호흡법만 익히면 쉽게 즐길 수 있어 추천드리는 액티비티입니다.

 

패러세일링, 스쿠버다이빙의 경우 따로 액티비티 유료 신청을 해야 즐길 수 있는데요. 말반에서는 두가지를 한번에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말반의 콤보 투어를 확인해보세요~!

특히 스쿠버 다이빙의 경우 깊은 바다 속을 들여다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체험 스쿠버 다이빙으로 가볍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릴게요~!

 

 

 

 

 

 

이상 어떠셨나요?

다들 힘든시기에 코로나 극복 잘하시고 끝나자마자 기분좋게 여행떠나보는건 어떨까요?

이상 지금은 가지못하지만 상상만으로 여행마스터 1급을 찍은 1인이었습니다 하하...

모두들 그럼 건강하게 지내세요~~

 

 

 


 

담양 여행지 추천 BEST8 총정리

 

담양 여행지 추천 BEST8 총정리

담양 여행지 추천 리스트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 코로나19 잘 견뎌내구 계신가요? 전염성 강한 바이러스 때문에 올해 국내여행도 많이 어려운 상황인 것 같습니다. 해외여행 뿐만 아니라 국내

onoffon.tistory.com

남해 여행지 추천 리스트 총정리

 

남해 여행지 추천 리스트 총정리

남해 여행지 추천 리스트 알려드립니다. 남해는 푸른 바다와 섬으로 이루어져있는 정말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여행지로 유명하답니다. 많이들 남해를 찾아가서 힐링하고 오곤 하는데요. 특

onoffon.tistory.com

국내 여행지 추천 BEST3 총정리

 

국내 여행지 추천 BEST3 총정리

국내 여행지 추천 코로나 때문에 해외 여행을 가지 못하는 요즘, 국내 여행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찾아보면 우리나라에도 외국 못지 않게 아름다운 경관, 자연, 놀거리

onoffon.tistory.com

무더운 여름에 볼만한 외국 공포 영화 추천 BEST3

 

무더운 여름에 볼만한 외국 공포 영화 추천 BEST3

무더운 여름에 볼만한 외국 공포 영화 추천합니다. 방학이나 주말에 집에서 딱히 할 게 없거나 심심할 때 킬링 타임용으로 영화 한편 보고 싶다는 생각해본 적 있으시죠? 하지만 막상 무슨 영화

onoffon.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총정리!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총정리!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 상품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코스트코에는 음식부터 가전, 의류 등 정~말 다양한 물건이 있는 것

onoffon.tistory.com

결혼기념일 선물 순위 BEST8 및 추천

 

결혼기념일 선물 순위 BEST8 및 추천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밤이네요~~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 혹시 결혼기념일이 다가 오고 있나요?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이 다가올 수도 있겠네요) 결혼기념일 축하드립니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