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게이밍 의자 추천 BEST3 총정리

반응형

게이밍 의자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같이 코로나 때문에 밖에도 못 나가고 집에만 있으신 분들 중 컴퓨터를 즐겨 하시는 분 많으시죠?

저도 집에 있으면 심심해서 컴퓨터 앞에 앉아 게임을 하거나 여러 가지 검색 등을 종종 하곤 하는데요.

 

 

그런데 오랫동안 앉아만 있다보면 목과 등이 뻐근해지면서 아팠던 경험 다들 계실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오랫동안 앉아있어도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게이밍 의자’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게이밍의자는 집에서도 쓸 수 있고 회사에서도 쓸 수 있는 아주 좋은 아이템이죠.

 

게이밍의자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게임이나 작업을 할 때 오랫동안 앉아있어도 무리가 가지 않는답니다.

 

 

 

게이밍 의자 추천 BEST3 총정리

 

 

1. 마블 컴퓨터의자 S타입 아이언맨

 

 

 

 

 

이 마블 컴퓨터의자 S타입 아이언맨은 허리가 덜 피곤한 착석감 좋은 아이템인데요.

이 마블 컴퓨터의자 S타입 아이언맨 제품 의자는 영화에 등장하는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 등 인기 캐릭터들을 담아낸 멋스러운 디자인과 더불어 실제 고급 스포츠카에 적용되는 시트의 모습을 실제 그대로 구현해내면서 아주 좋은 착석감을 보여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 마블 컴퓨터의자 S타임 아이언맨은 완성품으로 오는 것이 아니라 각 부품들이 박스에 담겨져서 온답니다.

구매하게 되면 직접 조리해야 되는 건데 그렇게 어렵지는 않아서 초보자들분도 쉽게 조립할 수 있어요.

그런데 마블 컴퓨터의자 S타임 아이언맨 의자의 윗 부분과 아랫부분을 결합하는 과정에서 윗 부분의 무게가 묵직하다 보니까 힘을 써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이 부분에서 힘 센 분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PC방 의자를 써 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PC방 의자를 써보신 분들이라면 몸을 뒤로 젖혔으 때 그대로 의자가 뒤로 가는 것을 경험해보셨죠.

이 마블 컴퓨터의자 S타임 아이언맨 제품이 바로 그렇습니다.

 

120도를 넘어서 180도까지 펼쳐지며 안정적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어서 의자에 앉아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제격이지요.

이 마블 컴퓨터의자 S타임 아이언맨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팔 거치대 부분에 4D가 적용되었다는 것인데요.

미세 조정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었으며 바깥쪽에 존재하는 레버를 통해서 높낮이를 조절할 수가 있습니다.

앞-뒤 조절은 물론 좌-우 조절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의자를 사용하는 분들의 자세에 맞춰서 조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실제 마블 컴퓨터의자 S타임 아이언맨을 써보신 분들의 후기를 들어보면 사용 중에도 쉽게 밀리지 않으면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인다고들 합니다. 게이밍 의자로 ‘마블 컴퓨터의자 S타임 아이언맨’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

 

 

 

2. NEW ARENA ZERO 블랙 게이밍의자

 

 

 

 

 

이 NEW ARENA ZERO 블랙 게이밍의자 제품은 가성비가 좋은 아이템인데요.

유튜버나 스트리머 등 오랜 시간동안 자리를 지켜야 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의 필수품이라고들 합니다.

특히나 ‘ARENA’는 국내 게이밍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제닉스’에서 론칭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더 믿고 살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조립 방법이 어려우신 분들은 인터넷 동영상을 보고 따라하면 되기 때문에 혼자 사시는 분들도 걱정 없이 사실 수 있습니다.

 

바퀴의 경우에는 힘으로 눌러주면 잘 들어가집니다.

자세히 보면 의자의 박음질도 꼼꼼하게 되어있고 쿠션감도 아주 좋아서 70Kg가 넘는 남성의 체격도 탄탄히 받쳐주곤 한답니다.

상부 시트 사이드 부분의 절개 디자인이 몸을 기댔을 때에 어깨서부터 감싸주는 느낌이라 큰 안정감이 들곤 합니다.

 

 

 

 

목과 허리받침 쿠션은 탈부착이 가능한데요.

둘 다 있는게 더 편하다는 후기들이 많아서 부착하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의자의 팔걸이 부분도 앞뒤, 좌우 각도와 높낮이까지 조절이 된다고 합니다.

자기자신에게 딱 맞게끔 조절하면 되겠죠? NEW ARENA ZERO 블랙 게이밍의자는 전체적으로 블랙 색상이여서 깔끔한 인테리어를 추구하시는 분들께도 부담 없이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으로 디자인 면에서도 훌륭하답니다.

 

 

 

3. 나마네 체어

 

 

 

 

나마네 체어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일반적인 의자가 아닙니다.

디자인부터 보면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는데요.

여러분들 의자에 오래 앉아있다보면 엉덩이나 허벅지 쪽에 땀이 찼던 경험들 다들 해보셨을 텐데요.

이 나마네 체어는 메쉬소재를 이용했기 때문에 게임하면서 오랫동안 앉아 있어도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해준답니다.

나마네 체어를 이용하신 분들의 후기들을 보면 일반적인 레자소재의 의자보다 땀차는게 거의 없다고들 하네요.

나마네 체어는 구멍이 촘촘하게 뚫려있어서 통풍이 잘 되어 습한 상황을 만들지 않는다고 합니다.

 

나마네 체어는 좌판 또한 최대 30도를 넘지 않게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몸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나마네 체어는 전체적인 의자를 지탱해주는 중심봉이 아주 튼튼하게 제작되었는데요.

고강도 실린더로 제작되어져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고장을 염려하시는 분들은 쉽게 고장이 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나마네 체어는 바퀴가 사일러스우레탄으로 만들어졌는데요.

이 바퀴는 최대 하중을 900Kg까지 견딜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죠? 좌판의 가로 길이는 47cm정도 된다고 합니다.

다른 게이밍 의자와 비교해보아도 상당히 넓은 수치랍니다.

앉았을 때 확실히 넓은 감이 있어서 편리하답니다.

 

팔걸이 부분은 별도의 조절 없이도 이질감 없이 안착할 수 있게끔 잘 설계해 놓았구요.

통풍이 잘 되고 땀이 안차는 게이밍 의자를 찾는다면 이 나마네 체어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게이밍 의자 3가지를 추천드렸는데요. 모두들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가족영화 추천 BEST7 총정리

 

가족영화 추천 BEST7 총정리

가족영화 순위, 추천 요즘에 사람들이 모두 집콕을 하면서 넷플릭스 이용량이 굉장히 많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어디 나가기도 힘들고, 나가서 영화보기도 힘든 시국이니 대부분 집에서 가족들��

onoffon.tistory.com

멜로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멜로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멜로 영화 추천해드립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들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무료한 휴일이나 일상들에 감성을 촉촉하게 만들어줄 멜로 영화는 어떤가요? 오늘은 가슴 먹먹해지�

onoffon.tistory.com

로맨틱 코미디 추천, 순위 BEST10 총정리

 

로맨틱 코미디 추천, 순위 BEST10 총정리

로맨틱 코미디 추천, 순위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무서워서 외출 자제하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그렇다고 집에만 가만히 있기는 너무 심심하고, 나가긴 무서운 요즘인데요. 오늘은 ��

onoffon.tistory.com

메모리폼 매트리스 단점 BEST7 총정리(+스프링 매트리스와 비교)

 

메모리폼 매트리스 단점 BEST7 총정리(+스프링 매트리스와 비교)

메모리폼 매드리스의 단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 꿀잠을 위한 필수품이 된 메모리폼이 원래는 NASA용으로 설계된 것을 알고계신가요? 처음 메모리폼은 우주선의 이륙 및 재 진입 과정에서 ��

onoffon.tistory.com

맥주 안주 추천 BEST5 총정리(+맥주 추천)

 

맥주 안주 추천 BEST5 총정리(+맥주 추천)

여러분들은 술을 좋아하시나요? 주위를 둘러보면 정말 술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막 취할 때까지 마시는 걸 좋아하는 사람은 적어도 기분 좋게 적당히 마시는 사람은 정말 많은 것 같습니

onoffon.tistory.com

먼치킨 웹툰 추천 BEST10 총정리

 

먼치킨 웹툰 추천 BEST10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관 내에서 주인공이 압도적인 강함을 자랑하는 먼치킨 웹툰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먼치킨 장르는 모면서 새로운 캐릭터를 보는 재미가 있죠. 또, 주인공이 성장해가는 �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