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결혼 축하 메시지 BEST15 총정리

반응형

신랑, 신부가 되는 당신에게 드리는 결혼 축하 메시지 공유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조사에 관한 메시지를 주제로 들고 왔습니다.

우리 주변엔 다양한 경조사가 있죠. 그 중에서도 기쁜 경조사에는 축하 메시지가 꼭 필요한 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혹시 주변에 결혼하시는 분들 있나요?

 

 

물론 직접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하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애매한 지인일 경우, 또는 시간이 안 되는 경우 우리는 문자 메시지나 전화 등으로 축하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 정말 아끼는 지인이라면 결혼식에 다녀온 이후라도 별도로 축하 메시지를 보낼 수가 있겠죠~

이런 축하 메시지는 일단 일반 메시지와는 성격이 약간 다르기 때문에 뭐라고 보내야 할 지 꽤나 고민이 되곤 합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고민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결혼 축하 메시지를 추천해 드릴 게요~

 

 

 

 

 

결혼 축하 메시지 BEST15 총정리

 

 

 

1. 내가 정말 아끼는 두 사람이 부부의 연을 맺는 다니, 믿기지 않을 만큼 기쁘다. 서로 의지하면서 행복하고 즐거운 결혼 생활하길 바라. 다시 한 번 결혼 축하한다. 


 

 

2. 사랑이란 서로 마주보는 것이 아니라 둘이서 똑같은 방향을 내다보는 것이라는 말이 있다고 하더라. 이젠 정말 같은 방향을 바라 보며 걷게 될 두 사람 정말 축하해! 결혼한 이후에도 연애할 때처럼 알콩 달콩 재밌게 살길 바랄 게.

 

3. 행복한 결혼 생활은 서로 맞춰가며 배려하는 거라고 생각해! 나는 이해심 많은 두 사람이 이 과정을 슬기롭게 잘 헤쳐 나갈 거라 믿어. 다시 한 번 결혼 축하하고 항상 행복해~

 

 

 

 

 

 

 

4. 결혼식 못 가서 너무 아쉽다. 직접 얼굴 보고 축하해 주지 못해서 미안해. 하지만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내 마음은 진심이야!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리는 한 쌍이라고 생각했는 데 결혼 하게 되었 다니 정말 잘 됐다고 생각해. 행복하게, 재미있게 살고 조만간 얼굴 보자!

 

5. 결혼은 준비과정부터 이해와 배려의 연속이라는 데, 두 사람이 이 과정을 별탈 없이 잘 해낸 것 같아 엄청 대견하다. 결혼 해서도 잘 살 거라 확신해. 그 마음 잃지 말고 서로 같은 방향을 바라보며 언제까지나 사랑하길 바라. 다시 한 번 축하해!

 

 

 

 

6. 결혼 정말 축하해. 결혼식 때 두 사람이 같이 걷는 모습이 너무너무 보기 좋더라. 진심을 담아서 평생의 사랑과 행복을 기원 할 게. 잘 살고, 정말 정말 축하해.

 

 

 

 

 

7. 말로 다 못할 정도로 축하해. 소중한 인연으로 시작한 너희 두 사람이 부부의 연을 맺었다니 정말 감동적인 일이야. 연애할 때처럼 꽁냥꽁냥 잉꼬 부부로 행복하게 살길 바라~ 진심으로 기원 할게. 하필 급한 일이 겹쳐서 결혼식 참석은 못했지만 너희를 축하하는 마음만은 정말 진심이야!

 

 

8. 검은 머리 파뿌리 될 때까지 행복하게 살아~ 결혼 진심으로 축하하고. 나랑 대학 다니면서 재밌게 놀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결혼을 하다니. 세월 참 빠르구나. 신부(신랑) 정말 좋은 사람 같더라. 너를 평생 아껴줄 사람 같아. 서로 아껴 주며 원앙처럼 알콩달콩 즐겁게 살길 바랄게.

 

9. 가정에 사랑과 은총이 가득하길~ 결혼 정말 축하한다. 결혼은 배려와 이해의 과정이라고 하던데, 이 과정 현명하고 슬기롭게 헤쳐 나가길 바라고, 흰 머리의 노부부가 될 때까지 함께 백년 해로 하길 바랄게. 서로 아껴주는 모습이 보기 좋다. 잘 살아!

 

 

 

 

 

 

10. 지금까지 본 것 중에 가장 아름다운 신랑 신부 였어. 두 사람 연인으로서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결혼식을 보니 그 케미가 더 돋보이더라. 평생 행복하게 살고. 서로 이해하고 존경하면서 슬기로운 부부생활 해 나가길 바랄 게. 결혼 진심으로 축하하고 조만간 연락 할게!

 

11. 너희가 벌써 결혼을 하게 되는 구나. 결혼 진심으로 축하한다. 부부의 연을 맺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보니 내가 다 눈물이 나더라.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 것 진심으로 축하하고 가정에 사랑과 은총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바라. 서로 아끼면서 행복하고 슬기로운 신혼 생활해 나가길 바랄 게.

 

 

 

 

12. 부부의 연을 맺게 된 두 사람을 보니 내가 다 뿌듯하고 뭉클 하더라. 결혼 진심으로 축하하고 행복하게 잘 살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아. 너희 가정에 사랑과 은총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도 할게.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해.

 

 

 

 

13. 내가 본 모든 결혼식 통틀어 가장 아름다운 신랑신부의 모습이었어. 정말 잘 어울리는 너희 두 사람. 행복하길 바라고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좋은 결혼 생활 해나가길 빌게. 부부의 연을 맺게 된 것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해!

 

14. 너희가 부부가 되는 모습을 보니까 감회가 새롭다. 정말 축하해! 너희 부부의 행복을 진심으로 빌게~ 처음에 사랑하던 마음 변치 말고 쭉 그대로 사랑하길 바라. 내가 말 안 해도 너희는 잘하겠지만! 아무튼 너희가 결혼하는 모습 보니까 내가 다 기분이 좋다. 행복하게 살아~

 

15. 내가 보기에 너희는 하늘이 맺어 준 연이야. 너희 둘의 모습은 너무 잘 어울려. 결혼식 때 보고 깜짝 놀랐어. 내가 본 신랑신부 중 가장 아름 다움 모습이었어. 부부로서의 연 끝까지 유지하길 바라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화목한 가정 이루길 바라.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

 

 

 

 

 

지금까지 결혼 축하 메시지를 여러 가지 알아보았는데요.

결혼 축하 메시지는 무엇보다도 신랑 신부를 축복하는 마음에 담겨 있으면 좋은 것 같아요. 글에서 진심이 느껴질 때 그것을 좋은 축하 인사라고 말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좋은 미사 여구를 붙이더라도 실제로 축하하는 마음이 느껴지지 않으면 신랑 신부도 그것을 느낄 수 있을 테니까요.

그러면 여러분 모두 진심이 담뿍 담긴 결혼 축하 메시지 주고 받으시길 바라면서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결혼 선물 추천 BEST10 총정리

 

결혼 선물 추천 BEST10 총정리

결혼 선물 추천 성인이 되고, 20대 중 후반의 나이를 지나 30대 초반으로 가는 시기에,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배우자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됩니다. 결혼은 새로운 가정을 꾸리는 것, 즉 새로운 시

onoffon.tistory.com

개업 선물 및 개업 축하 문구 추천

 

개업 선물 및 개업 축하 문구 추천

개업 선물 및 개업 축하 문구 추천합니다. 주위에 사업하시는 분들 자영업자분들이 있으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개업선물 무엇을 해야할지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개업선물은 비즈니스인

onoffon.tistory.com

멜로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멜로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멜로 영화 추천해드립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들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무료한 휴일이나 일상들에 감성을 촉촉하게 만들어줄 멜로 영화는 어떤가요? 오늘은 가슴 먹먹해지�

onoffon.tistory.com

로맨틱 코미디 추천, 순위 BEST10 총정리

 

로맨틱 코미디 추천, 순위 BEST10 총정리

로맨틱 코미디 추천, 순위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무서워서 외출 자제하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그렇다고 집에만 가만히 있기는 너무 심심하고, 나가긴 무서운 요즘인데요. 오늘은 ��

onoffon.tistory.com

맥주 안주 추천 BEST5 총정리(+맥주 추천)

 

맥주 안주 추천 BEST5 총정리(+맥주 추천)

여러분들은 술을 좋아하시나요? 주위를 둘러보면 정말 술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막 취할 때까지 마시는 걸 좋아하는 사람은 적어도 기분 좋게 적당히 마시는 사람은 정말 많은 것 같습니

onoffon.tistory.com

하이틴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하이틴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하이틴 영화 추천 4 : 하이틴 영화가 처음이라면 여러분은 요즘 흥행하는 어플, 넷플릭스를 이용해보셨나요? 넷플릭스에서는 원하는 장르를 찾기 편하도록 장르코드를 정해두고 있는데요. 디즈�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