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로맨틱 코미디 추천, 순위 BEST10 총정리

반응형

로맨틱 코미디 추천, 순위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무서워서 외출 자제하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그렇다고 집에만 가만히 있기는 너무 심심하고, 나가긴 무서운 요즘인데요.

 

오늘은 제가 재밌는 로맨틱코미디 영화를 추천할건데, 집에서 심심하고 무료할 때 로맨틱코미디 영화 한편 어떠세요?

아래는 네이버 영화 추천 순위입니다.

간단한 줄거리도 함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로맨틱 코미디 추천, 순위 BEST10 총정리

 

 

1위,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Bridget Jones’s Baby, 2016)

 

 

 

 

브리짓 존스는 연애정보회사 CEO 잭 퀸트(패트릭 뎀시)와 뜨거운 사고를 치게 됩니다.

그러나 얼마 후 우연한 자리에서 전 남자친구인 마크 다시(콜린 퍼스)와 마주친 브리짓 존스는 서로의 애틋한 마음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됩니다.

인생 최고의 전성기를 맞은 브리짓 존스는 예상치 못한 뜻밖의 대위기가 닥치고 놓칠 수 없는 두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게 되는데...

브리짓 존스는 과연 어떤 선택을 할까요?

 

 

 

2위, 어바웃타임 (About Time, 2013)

 

 

 

 

모태솔로인 팀(도널 글리슨)은 성인이 되던 날, 아버지(빌 나이)로부터 자신의 가진 놀라운 비밀 바로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듣게 됩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 런던으로 간 팀은 런던에서 마음에 드는 여인 메리(레이첼 맥아담스)에게 첫눈에 반해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자신의 능력을 발휘합니다.

 

 

어설펐던 대시와 어색한 시간을 리와인드하고 뜨거웠던 밤은 리플레이하며 그녀와의 사이가 깊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시간을 보낼수록 팀을 둘러싼 주변 상황들은 조금씩 엇갈리게 되며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곳곳에 나타나기 시작하게 되는데요.

과연 팀의 계획대로 이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3위, 내 아내의 모든 것 (All About My Wife, 2012)

 

 

 

 

예쁘고 섹시한 외모와 뛰어난 요리실력을 갖춰 남들이 보기에 흠잡을 곳 없는 여자인 정인(임수정)이지만, 입만 열면 불평과 독설을 쏟아내 남편 두현(이선균)은 결혼생활을 괴로워 합니다.

그는 매일 이혼을 결심하지만 아내가 무서워했기 때문에 말을 꺼내지 못했습니다.

그녀와 헤어지기 위해서는 그녀가 먼저 자신을 떠나는 방법밖에 없다고 생각을 했고, 두현은 전설의 카사노바 성기(류승룡)에게 아내를 유혹해 달라고 부탁하게 됩니다.

이들의 스토리는 어떻게 될까요?

 

 

 

4위, 첫 키스만 50번째 (50 First Dates, 2004)

 

 

 

헨리(아담 샌들러)는 하와이 수족관에서 물고기을 돌보며 낮을 보내고, 여행객들과 화끈한 하룻밤을 즐기며 밤을 보냅니다.

그러다 우연히 루시(드류 베리모어)를 만나게 된 그는 그녀에게 첫눈에 반해 다가가는데, 헨리의 예상과는 다르게 루시는 그를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이상하게 상황에 헨리는 그녀의 주위를 맴돌며 지켜보다가 루시가 매일 아침이면 모든 기억이 그녀가 당했던 교통사고 당일로 돌아가는 단기 기억상실증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매일 아침 리셋되는 루시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헨리는 매일 노력하고 하루하루 달콤한 데이트를 이어가는데요.

그러던 중 루시가 본인이 단기 기억상실증에 걸렸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충격을 밥게 됩니다.

이들의 사랑은 계속될 수 있을까요?

 

 

 

5위, 그날의 분위기 (Mood of the Day, 2015)

 

 

 

수정(문채원)과 재현(유연석)은 부산행 KTX에서 우연히 옆자리에 앉게 됩니다.

재현은 수정에게 자꾸 눈길이 갔고, 갑자기 오늘 그쪽이랑 자겠다는 말을 건넵니다.

작업했다 하면 100% 성공률을 자랑하는 재현과 철벽녀 수정...

과연 승자는 누가 될까요?

 

 

 

6위, 나의 사랑 나의 신부 (My Love, My Bride, 2014)

 

 

 

 

 

4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커플인 영민(조정석)과 미영(신민아).

행복할 줄만 알았던 달콤한 신혼생활은 잠시뿐이고, 사소한 오해와 마찰이 생기며 결혼생활에 대한 환상들이 하나 둘 깨지기 시작합니다.

철부지 남편 영민과 잔소리만 늘어가는 아내 미영, 사랑해서 결혼했는데 왜 이렇게 힘든 일이 많이 생기는 걸까...

그들은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까요?

 

 

7위, 나의 소녀시대 (Our Times, 我的少女时代, 2015)

 

 

 

자신이 좋아하는 유덕화의 부인이 되는 것을 꿈꾸는 소녀 린전선은 그녀가 다니던 중학교에서 전교1등을 하고 잘생기기까지 한 오유양을 고등학교때까지 짝사랑했지만, 오유양은 예쁘기로 소문난 타오민민을 좋아했습니다.

그러던 중 행운의 편지를 받게 되고 그 편지를 린전선의 학교에서 싸움짱으로 소문난 쉬타이위에게 보내게 됩니다.

편지를 보낸 사람이 린전선이라는 것을 알게 된 쉬타이위는 린전선을 괴롭히게 되고, 린전선은 쉬타이위도 타오민민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그녀는 오우양과 타오민민이 이어지지 않기를 바라며 쉬타이위와 동맹을 맺게 되고 이 과정에서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는데...

뒷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8위, 노팅 힐 (Notting Hill, 1999)

 

 

 

애나 스콧(줄리아 로버츠)은 세계적인 스타이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입니다.

윌러엄 태커(휴 그랜트)는 런던의 노팅 힐에서 여행 관련 서점을 운영하는 남자입니다.

평범한 사랑을 그녀와 그녀와의 특별한 사랑이 두려운 그의 이야기.

노팅 힐에서 펼처지는 꿈 같은 로맨스 보러가실까요?

 

 

 

 

9위, 쉬즈 더 맨 (She’s The Man, 2006)

 

 

 

바일올라(아만다 바인즈)는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쌍둥이 오빠인 세바스찬으로 변신해 남자 기숙사에 몰라 들어갑니다.

하지만 여자인 바이올라의 행동은 어색할 수밖에 없었고, 룸메이트인 듀크(채닝 테이텀)와 친구들은 그녀를 이상하게 느껴 왕따를 당할 위기에 처합니다.

다행히도 바이올라의 전 학교 친구들의 도움으로 인해 주변 친구들에게 연애에 박식한 킹카로 소문이 나게되고 점점 기숙사 생활에 적응해 잘 지내던 중, 듀크가 남자로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듀크는 학교 퀸카인 올리비아(로라 램지)를 좋아하고 있었고, 엉뚱하게도 올리비아는 남자 행세를 하고 있는 바이올라를 좋아하게 됩니다.

올리비아와 듀크, 바이올라의 삼각관계를 과연 어떻게 정리될까요?

 

 

 

10위, 디스 민즈 워 (This Means War, 2012)

 

 

 

터크(톰 하디)와 프랭클린(크리스 파인)은 세계 최고의 실력을 가지고 있는 CIA 특수요원입니다.

그들은 서로를 위해 목숨도 아끼지 않는 절친이었지만, 동시에 로렌(리즈 위더스푼)을 좋아하게 되며 둘의 우정은 끝이 납니다.

최고의 CIA 특수요원답게 서로가 로렌과 만나는 것을 방해하기 위해 최고의 기술을 동완하여 방해하고, 각종 기술을 동원해 로렌의 환심을 사기 위해 노력합니다.

로렌은 서로 너무 다르지만 또 너무나 매력적인 두 사람에게 동시에 빠져들게 되며 혼란스러워 지게 되는데요.

과연 로렌은 누굴 선택할까요?

 

 

 

 

열 개의 로맨스 코미디 영화를 순위대로 추천했는데요, 이 외에도 너무너무 재미있고 매력적인 영화가 있습니다.

다같이 로코의 매력속으로 빠져볼까요~?


하이틴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하이틴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하이틴 영화 추천 4 : 하이틴 영화가 처음이라면 여러분은 요즘 흥행하는 어플, 넷플릭스를 이용해보셨나요? 넷플릭스에서는 원하는 장르를 찾기 편하도록 장르코드를 정해두고 있는데요. 디즈�

onoffon.tistory.com

일본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일본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일본 영화 추천해드립니다. 오늘은 일본 영화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일본 영화는 다른 나라 영화와는 다른 그 독특한 감성으로 매니아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런 영화

onoffon.tistory.com

한국 공포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한국 공포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한국 공포영화 추천해 드립니다. 여름 하면 공포영화가 떠오를 정도로 여름은 공포영화의 시즌이지요. 많은 분들이 여름에 특히나 공포영화를 찾곤 하시는데요. 사실 여름 뿐 아니라 다른 계절�

onoffon.tistory.com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BEST5 총정리(쿠쿠티비X, 다나와티비X)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BEST5 총정리(쿠쿠티비X, 다나와티비X)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정리해드립니다. 밖에 나가기도 무서운 요즘 아무래도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실텐데요. 사실 집에서 할 수 있는 게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수많은 취미 중 영화 �

onoffon.tistory.com

재난영화 추천 BEST7 총정리

 

재난영화 추천 BEST7 총정리

재난영화 추천해드립니다. 무더운 여름, 잠도 쉬이 오지 않아 킬링타임용 영화를 많이 찾게 되는 요즘입니다. 로맨스부터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가 있지만 역시 여름에는 재난 영화만 한 것이

onoffon.tistory.com

한국 로맨스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한국 로맨스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한국 로맨스 영화 추천해드립니다. 생각보다 국내 영화관에서 보기 힘든 장르가 바로 로맨스 아닐까 싶습니다. 때로는 풋풋하고 때로는 진한 사랑의 감정을 연기하는 배우들을 보면 자신도 모��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