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멜로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반응형

멜로 영화 추천해드립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들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무료한 휴일이나 일상들에 감성을 촉촉하게 만들어줄 멜로 영화는 어떤가요?

오늘은 가슴 먹먹해지는 멜로 영화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멜로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1. 말할 수 없는 비밀

 

 

 

 

대만 멜로 영화 중 유명한 영화입니다

예술학교에 전학온 피아노에 천부적인 재능을 지닌 학생은 상륜과 비밀이 많은 여학생인 샤오위의 만남으로 시작되는 사랑이야기입니다

영화 속에 두 남학생이 피아노 대결을 펼치는 장면으로도 유명한 영화이지요?

영화 내내 들려오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푹빠지게 되는 영화입니다

 

 

줄거리

 

나는 너를 사랑해!너도 나를 사랑하니? 예술학교로 전학 온 상륜(주걸륜)은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피아노에 천부적인 소질을 보인다.
학교를 둘러보던 중, 신비스러운 피아노 연주가 흘러나오는 옛 음악실을 발견하게 되고, 그곳에서 샤오위(계륜미)를 만난다.
그들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둘 사이에는 애틋한 마음이 싹튼다.
그러나 상륜이 샤오위를 더 알고 싶어할 때마다 그녀는 비밀이라고 일관하며 의미심장한 미소만 짓는다. 그러던 어느 날, 샤오위는 상륜이 같은 반 여학생 칭요와 뽀뽀하는 모습을 보게 되고, 그의 곁에서 사라지는데…

 

 

 

 

 

2.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이 영화도 대만 첫사랑 영화로 많은 분들에게 유명한 영화입니다

주인공인 17살 소년 커징텅과 그의 친구들은 학교에서도 알아주는 문제아들입니다

이들의 유일한 공통점은 학교 최고의 모범생인 션자이를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이들은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여자주인공의 마음을 얻으려 하고 그중에서도 션자이는 커징텅과 가까운사이로 발전합니다.

 

 

 

 

그러나 대학생이 된 그들은 서로 좋아함에도 엇갈리게 됩니다 누구에게나 있을 첫사랑, 사람들은 흔히 첫사랑은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이 영화는 그런 첫사랑의 여운을 길게 전달합니다 자연스럽게 멀어지는 사이, 서툰고백과 전하지 못한 마음, 순수함 그 때 그 시절을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3. 노트북

 

 

 

 

이 영화는 로코의 여왕 레이첼 맥아담스와 라이언 고슬랑이 주연인 영화입니다

실제로 있었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명작입니다

여자주인공인 앨리는 부잣집 딸로 똑똑하고 아름다운 아가씨입니다.

빡빡하게 짜여진 자신의 일상에벗어나지 못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너무나 벗어나고 싶어하는, 놀기 좋아하고 자유를 원하는 전형적인 귀족 여주인공입니다.

 

반면 남자주인공인 노아는 아버지와 단둘이 살고 있으며 넉넉한 형편이 아닙니다.

목수의 아들로 특별한 직업 없이 물건을 나르고 운반하는 일을 하고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를 쓰는 것을 좋아하고 자신만의 집을 만들고 싶어하는 로맨티스트적인 면모도 있습니다.

 

어느날 노아는 친구와 함께 놀러갓던 카니발에서 엘리를 보고 첫눈에 반합니다.

그 후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칩니다 .

그러나 엘리는 노아에게 별다른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데요.

우연히 야밤에 만나게 된 둘, 항상 꽉막힌 삶을 살던 앨리는 자유분방한 노아의 모습에 반하게 됩니다.

 

 

 

 

또한 둘이 있을 때 진정하고 솔직한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게 해주는 노아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이후 노아와 앨리는 거침없이 도전하고 즐기고 자유롭게 놀며 행복한 시간을 보냅니다.

노아는 앨리를 만난 후 강가의 집을 완성해 앨리와 행복하게 사는 것을 자신의 유일한 꿈이라 말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이 둘의 사랑은 위기를 맞습니다.

 

둘은 오해의 오해가 거듭되며 헤어지게 됩니다.

그 후 전쟁에 군인으로 파병을 갔던 노아는 돌아와 자신의 꿈이었던 집을 수리하기 시작합니다.

그 7년동안 앨리는 다른남자를 만나 결혼을 준비하는데요.

 

신문에 나온 노아의 집을 보게 됩니다.

앨리는 심란함, 그리움, 보고픔, 두려움 등 복잡한 감정을 껴안고 노아를 찾아갑니다.

다시 만나게 된 노아와 앨리는 그동안의 오해를 풀고 추억을 되새기며 다시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아름다우면서 감동적인 이야기를 보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4 어바웃타임

 

 

 

 

 

어바웃 타임의 줄거리를 한 줄로 요약하자면 가문 대대로 아들들은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을 가진다는 것을 알게 된 남자 주인공 팀이 능력을 이용해 여자주인공인 메리의 사랑을 얻게 되고 점점 인생의 참된 가치를 알게 되는 이야기라 축약할 수 있습니다.

이 영화의 관점 포인트는 첫번째, 팀과 메리의 연애 이야기 입니다.

 

팀과 메리는 우연히 레스토랑에서 만나는데요 팀은 자신과 말과 마음이 잘 통하는 메리에게 반하게 되고 그녀에게 번호를 받게 됩니다.

그러나 자신의 하우스메이트가 절망에 빠진 모습에 안타까워 시간을 되돌리는 바람에 메리와 만난 일이 없던 것으로 되어버립니다.

팀은 메리를 다시 만나겠다는 일념으로 과감한 모험을 하고 그녀와 극적으로 재회하게 됩니다.

 

 

 

 

 

두번째포인트는 삶에 대한 깨달음과 아버지와의 이별입니다.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에는 부작용이 있었습니다.

그 부작용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서 팀은 충격에 빠집니다.

그리고 자신이 더 이상 능력으로 누군가의 인생에 도움이 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으며 많은 생각에 잠깁니다.

 

그러던 중 아버지의 병환 소식을 듣고 큰 슬픔에 빠집니다.

아버지는 아들에게 “똑같은 하루를 다르게 두 번 살아라” 조언합니다.

이 영화는 단순히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에 그치지 않고 우리의 삶을 돌아보고 반성하게 해줍니다

 

 

 

5. 클래식

 

 

 

우리나라 90년대 감성이 고스라니 담겨 있는 멜로 영화입니다.

여자주인공 지혜는 다락방을 청소하다가 엄마 주희의 연애 편지가 담긴 상자를 발견합니다.

엄마의 연애편지와 일기를 보던 지혜는 엄마의 연애상황이 자신의 상황과 비슷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 영화는 손예진 배우가 1인 2역을 소화합니다 과거 엄마의 연애 상황과 지혜의 연애상황은 얽혀있습니다.

지혜의 아버지는 누구인지, 지혜의 짝사랑 상대인 상민은 누구의 아들인지 주목해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이 영화는 수많은 ost 명곡과 명장면들로 유명합니다 장맛비 내리는 요즘 한 번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이틴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하이틴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하이틴 영화 추천 4 : 하이틴 영화가 처음이라면 여러분은 요즘 흥행하는 어플, 넷플릭스를 이용해보셨나요? 넷플릭스에서는 원하는 장르를 찾기 편하도록 장르코드를 정해두고 있는데요. 디즈�

onoffon.tistory.com

일본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일본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일본 영화 추천해드립니다. 오늘은 일본 영화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일본 영화는 다른 나라 영화와는 다른 그 독특한 감성으로 매니아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런 영화

onoffon.tistory.com

한국 공포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한국 공포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한국 공포영화 추천해 드립니다. 여름 하면 공포영화가 떠오를 정도로 여름은 공포영화의 시즌이지요. 많은 분들이 여름에 특히나 공포영화를 찾곤 하시는데요. 사실 여름 뿐 아니라 다른 계절�

onoffon.tistory.com

재난영화 추천 BEST7 총정리

 

재난영화 추천 BEST7 총정리

재난영화 추천해드립니다. 무더운 여름, 잠도 쉬이 오지 않아 킬링타임용 영화를 많이 찾게 되는 요즘입니다. 로맨스부터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가 있지만 역시 여름에는 재난 영화만 한 것이

onoffon.tistory.com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BEST5 총정리(쿠쿠티비X, 다나와티비X)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BEST5 총정리(쿠쿠티비X, 다나와티비X)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정리해드립니다. 밖에 나가기도 무서운 요즘 아무래도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실텐데요. 사실 집에서 할 수 있는 게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수많은 취미 중 영화 �

onoffon.tistory.com

감동적인 영화 추천 BEST3 총정리

 

감동적인 영화 추천 BEST3 총정리

감동적인 영화 추천 정보 전해드립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서 영화를 보기에도 쉽지가 않은데요. 영화관에 가지 못하더라도 가끔씩 감성 충전을 하고 싶을 때가 있지요. 그럴 때 ��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