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먼치킨 웹툰 추천 BEST10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관 내에서 주인공이 압도적인 강함을 자랑하는 먼치킨 웹툰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먼치킨 장르는 모면서 새로운 캐릭터를 보는 재미가 있죠.

또, 주인공이 성장해가는 재미가 있는데요.

네이버 웹툰 중에서 10가지를 추려보았으니 줄거리를 보시고 취향에 맞는 웹툰을 찾아보세요.

 

 

 

 

먼치킨 웹툰 추천 BEST10 총정리

 

 

1. 신의탑

 

 

 

글·그림 SIU / 월요웹툰

 

 

너무나 유명한 웹툰이죠? 주인공 밤은 자신의 모든 것이었던 소녀를 쫓아 탑에 들어갑니다.

처음엔 누구나 보기에 연약한 소년이었지만, 탑을 오르면서 자신의 힘을 깨달아가는 과정을 함께할 수 있어요.

세계관이 정말 탄탄해서 알아갈수록 재미있는 작품이에요.

 

 

 

 

2. 스터디그룹

 

 

 

글 신형욱, 그림 유승연 / 토요웹툰

 

 

공부를 정말 못하지만 자신과 함께 공부를 할 친구들을 모으는 주인공 윤가민의 이야기입니다.

무술 고수인 삼촌에게 어린 시절 엄청난 무술기술들을 전수받았는데요.

깡패소굴 유성공고에서 유일한 스터디그룹을 만들고 공부에 전념하려 하지만 여러 사건에 휘말리며 자꾸 삼촌이 전해준 금지기술을 쓰게 됩니다. 주인공이 원하던 바대로 공부로 무사히 대학을 갈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웹툰이에요.

 

 

 

 

 

3. 갓 오브 하이스쿨

 

 

 

글·그림 박용제 / 금요웹툰

 

 

전국, 전 세계 고등학생 중 가장 쎈 녀석을 뽑는 대회가 열립니다.

자칭 최강의 고교생인 주인공 진모리가 전 세계 최강 고교생 결정 대회인 '갓 오브 하이스쿨'에 초대받아 세계의 강자들을 상대로 성장하는 이야기인데요. 강한 사람이 되기 위해서, 친구의 병을 치료하기 위해서, 월광검법의 대를 잇기 위해서 그리고 각자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우승만 한다면 어떤 소원이든 이뤄주겠다는 GOD OF HIGHSCHOOL에서 주인공이 세계 최강의 고등학생이 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4. 하우스키퍼

 

 

 

글 채용택, 그림 유현 / 화요웹툰

 

 

인공지는 로봇과 좀비를 소재로 다룬 웹툰이에요.

어느날 P-플루라는 바이러스가 퍼져서 인구의 70%이상이 좀비가 되어버린 세상이 되어버립니다.

가정용 A.I인 하스티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주인 네빌을 데리고 치료제를 구하기 위해 여행을 떠납니다.

슈퍼스트링 프로젝트 웹툰 중 하나라고 하니 다른 웹툰과의 연관성을 찾는 재미도 느낄 수 있겠네요!

 

 

 

 

5. 일렉시드

 

 

 

글 손제호, 그림 제나 / 수요웹툰

 

 

‘소녀 더 와일즈’의 그림작가님과, ‘노블레스’ 글작가님의 합작품이에요. 각성자라는 초인들이 존재하는 세계관인데요.

주인공 지우는 알 수 없는 이유로 고양이로 변한 최강자급의 능력자, 카이든을 만나면서 자신이 각성자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 이후 각성자의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되면서 자신의 속도 능력을 성장시키고, 높은 능력을 가진 친구들을 만나는 등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주인공은 잠재능력이 어디까지인지 궁금해지고, 평소에는 귀여운 고양이지만 든든한 최강자인 카이든이 주인공을 도와주는 스토리를 보면서 사이다를 느낄 수 있어요.

 

 

 

 

6. 테러맨

 

 

 

글 한동우, 그림 고진호 / 완결웹툰

 

 

테러맨 역시 슈퍼스트링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주인공 민정우는 불행을 예지할 수 있는 소년입니다.

민정우는 자신의 능력을 활용해 사람들을 위험으로부터 구하기 위해서 테러리스트로 위장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을 구하면 구할수록 스스로 불행해진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작중 어두운 분위기에 어울리는 흑백 작화와 부분채색이 매우 특징적이며, 탄탄하고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인물들이 매력적인 웹툰입니다.

 

 

 

7. 링크보이

 

 

 

글 광진, 그림 두엽 / 월요웹툰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실험하는 "링크보이" 실험에 첫 번째 대상자 박하디가 깨어납니다.

링크보이 프로젝트가 성공한 것이죠.

하지만 박하디는 서울 도심 한복판에 링크보이들 전부를 폭주 상태로 풀어놓게 되고 서울은 난장판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깨어난 링크보이인 주인공 강건은 서울을 점령한 박하디에 대항합니다.

주인공이 링크보이들 중에서는 힘이 약한 편이지만 성장이 빠른 편이기 때문에 주인공의 성장이 기대됩니다.

또한 다음웹툰이자 드라마로 제작되었던 ‘이태원 클라쓰’의 작가님이 글을 맡고 계시니 이태원 클라쓰를 재미있게 보셨다면 추천합니다!

 

 

8. 나이트런

 

 

 

글·그림 김성민 / 토요웹툰

 

 

별과 별 사이를 이동하는 시대에 인간과 괴수 간의 싸움을 그린 웹툰입니다.

위기의 시대에 기사라는 존재들이 등장하고, 이들은 특별한 검과 능력을 이용하여 괴수들과 맞서 싸워 인간을 위기에서 구원해나갑니다.

주인공 앤의 활약과 화려한 액션씬, 다양한 등장인물의 능력을 보면서 흥미를 느낄 수 있겠습니다.

 

 

 

9. 더복서

 

 

 

글·그림 정지훈 / 목요웹툰

 

 

제목에서 추측할 수 있듯이 복싱이라는 스포츠를 주제로 다루고 있습니다.

인간을 초월한 능력을 소유한 주인공 유의 복싱생활을 다루는데요.

유는 작품 초반부부터 뛰어난 재능으로 복싱 프로선수들까지 제압하며 순식간에 복싱 챔피언자리에 올라갑니다.

성장형 웹툰보다는 처음부터 강한 주인공의 이야기를 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실제로 시원한 전개 때문에 매 화 쿠키가 아깝지 않다는 독자들의 평을 받고 있다고 하니 앞으로의 이야기가 더 기대되는 웹툰입니다.

 

 

 

10. 고수

 

 

글 류기운, 그림 문정후 / 수요웹툰

 

사파무림의 절대자로 군림했던 독고룡의 제자 주인공 강룡이 스승을 배신한 파천문 사천왕에게 복수하기 위해 무림에 출두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루는 웹툰입니다. 얼핏 보면 정통 무협물 같지만 이야기기가 진행되면서 주술사와 생명의 돌의 등장으로 퓨전 판타지 웹툰인 게 밝혀집니다. 판타지와 주인공의 복수극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네이버 먼치킨 웹툰 10선이었습니다.

 

 

 


네이버 웹툰 추천 BEST4 총정리

 

네이버 웹툰 추천 BEST4 총정리

네이버 웹툰 추천해드립니다. 오늘은 네이버 웹툰 추천이라는 키워드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가끔 한 번 보다보면 몰입하게 되어 순식간에 수십화를 볼만큼 빠져들게 되는데요. 오늘은 ��

onoffon.tistory.com

죽기전에 꼭 봐야할 웹툰 추천 '삶은 토마토'

 

죽기전에 꼭 봐야할 웹툰 추천 '삶은 토마토'

죽기전에 꼭 봐야할 웹툰 '삶은 토마토' 추천드립니다. 지난번에 캐롯 작가의 작품 '이토록 보통의'에 대한 포스팅을 했는데요. 이번에도 같은 작가의 작품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이토록

onoffon.tistory.com

툰코, 마나모아, 호두코믹스, 애니24 등 불법 애니 사이트 사용자 처벌?

 

툰코, 마나모아, 호두코믹스, 애니24 등 불법 애니 사이트 사용자 처벌?

툰코, 마나모아, 호두코믹스, 애니24 등 불법 애니 사이트 사용자 처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만화사이트들입니다. 한때 만화가들이 자신들의 권리를 주장하며 그 유명

onoffon.tistory.com

일본 만화 추천 BEST4 총정리

 

일본 만화 추천 BEST4 총정리

일본 만화 추천해드립니다. 일본은 만화 산업으로 매우 유명한 국가입니다. 실제로 우리나라에서도 다수의 사람들이 일본 만화를 즐겨본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onoffon.tistory.com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BEST5 총정리(쿠쿠티비X, 다나와티비X)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BEST5 총정리(쿠쿠티비X, 다나와티비X)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정리해드립니다. 밖에 나가기도 무서운 요즘 아무래도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실텐데요. 사실 집에서 할 수 있는 게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수많은 취미 중 영화 �

onoffon.tistory.com

크롬 무료 VPN 우회 프로그램 추천

 

크롬 무료 VPN 우회 프로그램 추천

크롬 무료 VPN 우회 프로그램 추천해드립니다. 가끔 갑자기 사이트가 안들어가지는 경우가 있지 않나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답답함을 한 번쯤 느껴보셨을 것 같습니다. 이는 일��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