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네이버 웹툰 추천 BEST4 총정리

반응형

네이버 웹툰 추천해드립니다.

 

오늘은 네이버 웹툰 추천이라는 키워드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가끔 한 번 보다보면 몰입하게 되어 순식간에 수십화를 볼만큼 빠져들게 되는데요.

오늘은 한국인이라면 재미있어할 만한 웹툰들에 대하여 소개해보겠습니다.

스포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웹툰 BEST4 총정리

 

1. 고수

 

 

 

 

 

 

남자들이라면 무협에 대해 재미를 느낄텐데요.

작품 ‘고수’는 작가님이 ‘용비불패’라는 작품의 세계관과 이어져 있습니다.

‘용비불패’라는 작품도 꽤나 재미있습니다.

 

주인공 용비가 무림의 세계에서 지독하게 살아남는데요.

싸우는 장면들이 하나같이 주옥같이 멋있었습니다.

 

흑살~ 흑색창기부대의 수장이었던 용비, 그리고 그의 수하들과 동거동락하며 목숨을 함께하지만, 그가 속한 국가의 배신을 받아 수하들을 모두 잃어버리고 마는데, 그 애잔함이 말을 이룰 수가 없었습니다.

그 세계관에서 시간이 흘러 용비가 구휘와 함께 신선림을 이루게 됩니다.

그리고 고수의 주인공 강룡이 바로 환사의 계략에 넘어가 이 신선림과 대적하게 됩니다.

한 세계관의 제패자와 다른 세계관의 최강 무공을 가진 자의 싸움 과연 어떻게 될 지 궁금합니다.

 

고수는 무림에서 화려하고 멋진 기술을 쓰며 싸우는 여러 등장인물들을 보며 눈호강을 할 수 있는데요.

또한 각 등장인물이 어떤 배경을 갖고 있는지, 이 인물이 왜 이런 기술을 쓸 수 있는지에 대해서 보게 되면 고수라는 작품에 매료되고 말것입니다.

 

이 작품을 감상해보시고 재미있다고 판단되면 용비불패라는 작품도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고수만 보는 사람은 있지만 용비불패를 보고 고수를 안본 사람은 없을 테니까요. ㅎㅎ

 

 

 

2. 호랑이 형님

 

 

 

 

 

호랑이 형님은 귀여운 흰머리를 가진 아이들과 덩치 큰 호랑이, 그리고 항마병들 등등이 등장하는데요.

흰마귀라는 재앙적인 힘을 가진 이가 키운 호랑이 ‘산군’ 그리고 그의 형제인 ‘빠르’ 그리고 항마병 대장격인 ‘추이’가 등장하며 각각의 종족에서 최고라고 불리우는 자들이 서로의 이해관계에 의해 전쟁을 하게 됩니다.

 

흰머리를 가진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 성 하나를 부숴버린 ‘산군’과 부하들을 살리기 위하여 한 몸 희생하기 위하여 참전한 항마병 대장 ‘추이’. 서로 적이 되어 싸우게 되지만 각각의 입장에서는 너무나 멋진 장군들이었습니다.

호랑이 형님에서 등장하는 무케는 1살밖에 안됐지만 ‘빠르’부대에서 빠르 다음으로 센 호랑이입니다.

 

점점 어떻게 성장해갈지 궁금해지는 우리의 무케, 그리고 커가면서 어떻게 성장할지 궁금해지는 흰머리 아이들. 전래동화에선 호랑이가 아이들을 잡아먹는 설정이었지만 호랑이 형님 웹툰에서는 호랑이들이 아이들을 지켜준다는 설정입니다. ㅎㅎ

이 호랑이 형님 웹툰도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3. 전지적 독자시점

 

 

 

 

 

전지적 독자시점은 소설로 먼저 나왔고, 이후 반응이 너무 좋아서 웹툰으로 제작되었는데요.

저도 동생이 추천하여 소설을 본 후로 너무 재미있어서 결제의 맛을 봤답니다. ㅎㅎ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는 3가지 방법. 소설을 보셨으면 이미 다 알고 계시겠지만 소설의 작은 장치들이 나중에 큰 효과를 발휘하여 큰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와 이게 여기에 쓰인다구? 하시면서 말이죠.

전지적 독자시점은 주인공 독자가 자신이 읽고 있던 소설 속 세상이 현실이 되어버린 세상에서 살아남으며 소설 속 등장인물들과 동료가 되며 함께 성장해갑니다.

 

그가 소설에서 읽어 증오해오던 여러 성좌들과 실제로 싸우기도 하고, 변화시켜가기도 하며 마지막 시나리오를 향해 나아갑니다.

멸살법에 나오는 주인공 유중혁보다 더 주인공 같은 김독자. 이름이 김독자여서 그런지 주인공보다 더 친숙하며 뭔가 내 주변에 있을 것 같은 느낌. 소설을 읽으며 김독자의 멋진 판단과, 함께 하는 동료들을 보며 저도 모르게 뭉클하기도 하고 이런 각박한 세상에서 적응하며 함께하는 모습들이 너무 멋있었습니다.

 

가끔 김독자가 너무 사기캐릭터인것 같다라는 생각도 들지만 그에 못지않게 유중혁도 엄청난 사기캐릭터라 균형이 맞는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세상 속에서 살려면 이런 사기 캐릭터들이 서로 힘을 합치고 동료가 되어 살아남아야 하는 게 더 중요하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전지적 독자 시점 소설에서 웹툰으로 보니 또 새로운 느낌이 들었고, 비형 너무 귀엽네요. ㅎㅎ

 

 

 

4. 신의 탑

 

 

 

 

 

신의 탑. 지금은 휴재 중이지만 거의 10여년 동안 연재하며 스토리 탄탄하고 분량 많기로 소문나며 아주 성실하게 나오며 이걸 보기 위하여 월요일을 기다려도 될 정도였습니다.

어렸을 때 개그콘서트를 보기 위해서 일요일을 기다렸던 것처럼 말이죠.

그만큼 재미있었습니다.

 

다만, 등장인물이 매우 많아서 누가 누구인지 헷가릴실 수도 있지만 다행인것은 항상 댓글창에 누가 누구인지 설명해주는 글과 몇화에 나온다고 알려주는 분들이 계십니다. ㅎㅎ

세계관도 엄청 큰데 어떤 내용인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물다섯번째밤 이라는 이름을 가진 탑 문 밖의 소년이 자신과 함께 해주던 라헬이라는 여자를 찾으러 탑을 오르는 내용입니다.

 

탑에는 탑의 왕과 그에 견줄만한 힘을 가진 10가주들이 있고, 그들이 이 탑을 지배하며 탑의 규칙을 세웁니다.

탑에 올라 하이랭커가 되고자 서로를 죽이며 미션을 클리어하고 경쟁하는 모습을 보며 밤은 신물을 느끼기도 합니다.

하지만 자신을 위하고 자신과 함께하는 동료들을 지키기 위해서는 본인이 강해져야 했고 본인을 위협하는 탑의 기득권층들과 맞써 싸워야만 했습니다.

 

다행히 그에게는 그를 지지해주는 세력들이 존재했고 그들과 함께 탑의 기득권층과 싸웠습니다.

 


웹드라마 추천 BEST10 총정리

 

웹드라마 추천 BEST10 총정리

간단하게 시간 때우기 좋은 웹드라마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만 있느라 힘드시죠? 저도 그렇답니다. 그래도 집에 있는 시기가 길어지니까 다들 각자의 취미를 찾아서 잘 살고 있더라고요. ��

onoffon.tistory.com

죽기전에 꼭 봐야할 웹툰 추천 '삶은 토마토'

 

죽기전에 꼭 봐야할 웹툰 추천 '삶은 토마토'

죽기전에 꼭 봐야할 웹툰 '삶은 토마토' 추천드립니다. 지난번에 캐롯 작가의 작품 '이토록 보통의'에 대한 포스팅을 했는데요. 이번에도 같은 작가의 작품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이토록

onoffon.tistory.com

죽기전에 꼭 봐야할 웹툰 추천 '이토록 보통의'

 

죽기전에 꼭 봐야할 웹툰 추천 '이토록 보통의'

죽기전에 꼭 봐야할 웹툰 '이토록 보통의' 추천드립니다. 평소 웹툰을 굉장히 좋아해서 자주 보는데요. 혼자만 보기 아까워서 그동안 봤던 웹툰 중 꼭 나누고 싶은 작품들을 소개드리겠습니다. �

onoffon.tistory.com

로판 추천 작품 BEST6 총정리

 

로판 추천 작품 BEST6 총정리

로판 추천 작품 전해드립니다. 요즘 새롭게 떠오르는 장르가 있냐 하면 바로 '로판' 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로판' 은 '로맨스 판타지' 의 줄인 말로 우리가 흔히 아는 연애물에 판타지적 요소�

onoffon.tistory.com

툰코, 마나모아, 호두코믹스, 애니24 등 불법 애니 사이트 사용자 처벌?

 

툰코, 마나모아, 호두코믹스, 애니24 등 불법 애니 사이트 사용자 처벌?

툰코, 마나모아, 호두코믹스, 애니24 등 불법 애니 사이트 사용자 처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만화사이트들입니다. 한때 만화가들이 자신들의 권리를 주장하며 그 유명

onoffon.tistory.com

뮤지컬 영화 추천 및 순위 BEST7 총정리

 

뮤지컬 영화 추천 및 순위 BEST7 총정리

뮤지컬 영화 순위, 추천 정보 전해드립니다. 뮤지컬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일명 ‘뮤덕’이라고 하죠. 뮤지컬은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한 번쯤은 보고 싶어하는 문화생활의 꽃인데요. 자주 보기�

onoffon.tistory.com

감동적인 영화 추천 BEST3 총정리

 

감동적인 영화 추천 BEST3 총정리

감동적인 영화 추천 정보 전해드립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서 영화를 보기에도 쉽지가 않은데요. 영화관에 가지 못하더라도 가끔씩 감성 충전을 하고 싶을 때가 있지요. 그럴 때 ��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