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개업 선물 및 개업 축하 문구 추천

반응형

개업 선물 및 개업 축하 문구 추천합니다.

 

주위에 사업하시는 분들 자영업자분들이 있으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개업선물 무엇을 해야할지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개업선물은 비즈니스인 관계이거나 친한 동료일 경우 2가지로 나눠서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비즈니스 관계에 대하여 먼저 설명을 한 후에 친한 친구나 지인일 경우를 설명해보겠습니다.

 

 

개업 선물 및 개업 축하 문구 추천

 

 

1. 비즈니스 관계인 경우

 

 

 

 

 

비즈니스 관계인 경우 사업적으로 알게 된 사람일 수 있는데요. 이럴 땐 무난한 선물이 좋을 듯합니다.

 

예를 들면, 화분이 있겠습니다. 극락조, 스투키, 뱅갈고무나무, 해피트리 여인초, 금전수 같은 것이 있을 수 있겠네요.

앞의 것들은 큰 화분이고 작은 화분을 선호한다면 혹은 선반에 올려두기만 할 것이라면 안시리움과 천냥금도 있답니다.

화분은 사업장의 훌륭한 인테리어가 되어 심미적으로 좋을 수 있습니다.

가장 무난하기도 하구요.

 

가게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관리가 까다롭지 않고, 잘 자라는 식물을 좋아할 텐데요.

앞의 예시로 들었던 식물들은 물만 규칙적으로 주면 아주 잘 자라 키우기가 매우 쉽답니다.

각각의 식물들마다 사업장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것들이 다르니 잘 알아보고 선물하시면 좋겠습니다.

개업식으로 화분을 선물한다면 보다 만족스러운 선물이 되기 위하여 식물 선택이 중요하겠네요.

어쩌면 식물 하나로 인스타와 같은 sns에서 홍보가 되어 사업이 잘 될수도 있습니다.

 

 

 

 

혹은 화환을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개업을 축하하는 내용의 문구를 실어서 말이죠.

예를 들어보면 이런 것이 있을 수 있겠네요.

Oooo 부자되세요. ,대박나면 나 공짜로 부탁해요.ㅋㅋ ‘개업을 축하합니다.’ ‘돈세다 잠드소서’, 와 같이 말입니다.

 

만약에 사업주가 기독교인이라면 성경에 있는 말씀을 응용해볼 수도 있습니다.

‘너의 행사를 여호화께 맡기라.

그리하면 네가 경영하는 것이 이루어지리라 -잠언 16장-’ 이런 식으로 말입니다.

이러한 화환은 사업주의 인덕을 볼 수 있습니다.

개업한 사업장에 화환이 많다면 이 사업주는 주변에 좋은 사람이 많다는 인식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친한 동료나 지인과 같은 관계인 경우

 

 

 

 

앞서 말했던 화환 문구에 대하여 친한 동료나 지인일 경우 넣을 수 있는 문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공하면 친하게 지내자’, ‘돈세다 기절하소서’, ‘사장님 될 줄 알면 잘해줄걸..’, ‘도다발 호로록’, ‘여러분 이 집 막~퍼줘요’, 돈 벌어 내년에는 결혼하자’, ‘친구야 돈세다 잠들 때 불러라’, ‘세금으로 10억 가즈아’, ‘성공하면 나에게 2호점 알지?’, ‘대박난다 전해라’, ‘대박나야지 말입니다.’ 센스 있는 문구들 아닌가요?

이러한 문구가 달린 화환이 개업한 사업장에 있다면 사람들이 흥미를 가지고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사무실이나 카페 같은 사업장일 경우 실용적인 선물도 좋을 수 있는데요.

예를 들면, 자동센서 휴지통입니다.

보통 휴지통 하면 열고 닫을 때 찝찝한 기분을 지울수가 없는데요.

 

쓰레기통에 묻어있는 세균덩어리들이 손에 옮겨 붙은 것 같아서 손을 한번 더 씻게 되지요.

하지만 이런 자동센서 휴지통의 경우 더러운 곳에 손을 대지 않아도 휴지통이 열리게 되어 편하게 쓰레기를 버릴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자동센서 휴지통의 경우 실용적이면서도 오랫동안 쓸 수 있기 때문에 선물로도 적합합니다.

 

 

 

 

 

 

 

 

실용적인 선물로 제습기나 공기청정기와 같은 제품도 좋겠습니다.

다만, 가격대가 좀 있어 부담스럽지 않으시다면 선물로서 적합하겠습니다.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에는 실내에 공기청정기가 한대씩 있는게 보통이죠.

그런데 이런 실용적인 선물을 해준다면 무척이나 고마워할 것입니다.

제습기 또한 건조한 실내의 경우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카페의 경우 심미적인 부분이 사실 중요합니다.

인테리어가 이쁜 카페의 경우 소문이 타서 블로그 리뷰에도 많이 올라갈 수 있고, 인스타나 페이스북 같은 곳에서 소개가 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손님들이 찍은 멋진 사진들을 보면 손님들을 더욱 끌어모을 수 있겠지요.

화분 말고도 심미적인 요소를 더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인테리어용 그림인데요.

카페 분위기와 어울리는 인테리어 그림을 개업축하선물로 주는 것도 좋습니다.

그림 한장이 카페의 분위기를 살릴테니까요.

분위기에 따라 추상화, 풍경화, 풍수 좋은 그림도 될 수 있고, 꽃그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멋진 그림들이 카페에 걸려 있게 되면 사진 찍기 좋은 환경이 마련될 것입니다.

그러면 사람들이 많은 사진을 찍고 리뷰를 올려 입소문을 타면 사업주 입장에서 참 좋겠지요?

 

지금까지 개업축하 선물로 무엇을 하면 좋을지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첫번째로 비즈니스인 관계인 사람에게 하는 선물에 대하여 소개해드렸습니다.

사업주의 인덕을 엿볼 수 있는 화환에 대하여, 그리고 화환에 들어갈 만한 문구에 대하여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화분에 대하여 소개했는데요.

사업주 입장에서 일에 지장을 받을 정도로 키우기 까다로운 식물보다는 관리를 잘 하지 않아도 잘 자라고 예쁜 식물이 선물하기 좋은 식물이라고 알려드렸습니다.

 

두번째로 친한 동료 혹은 친한 지인인 관계의 사람에게 하는 선물에 대하여 소개해드렸습니다.

좀 더 친하므로 센스있는 문구를 넣어서 화환을 선물하는 것도 알려드렸구요.

실용적인 선물 쓰레기통이나 제습기 그리고 공기청정기에 대하여 알려드렸습니다.

오랫동안 쓸 수 있으면서 사업주가 잘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죠.

그리고 카페라면 심미적인 요소를 더하는 인테리어용 그림에 대하여도 알려드렸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강아지 종류 소형, 중형, 대형 견종별 총정리

 

강아지 종류 소형, 중형, 대형 견종별 총정리

강아지 종류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알려드립니다. 요즘 강아지 키우려고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활동량이 많다고 알려진 보더콜리 같은 견종은 마당이 있거나 넓은 집에서 키우는 것�

onoffon.tistory.com

강아지 사료 종류 및 꿀팁 총정리

 

강아지 사료 종류 및 꿀팁 총정리

강아지 사료 종류 및 꿀팁에 대해서 전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내용은 강아지 사료에 관한 내용입니다!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은 강아지에게 과연 어떤 종류의 사료를 ��

onoffon.tistory.com

디퓨저 추천 BEST7 총정리

 

디퓨저 추천 BEST7 총정리

디퓨저 추천해 드립니다. 온 집안을 향기롭게 가꾸고 싶다구요? 그러면 디퓨저를 놔둬야죠! 방향제나 향초 같은 것도 좋지만 디퓨저 만큼 간편하게 집안의 분위기를 향기로 바꿀 수 있는 것은 ��

onoffon.tistory.com

코미디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코미디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코미디 영화 추천해드립니다. 유명한 코미디 영화는 다들 보셨을 것 같아서 비교적 덜 유명한 코미디 영화를 가져왔습니다. 덜 유명하다고 덜 재밌는 건 아니죠! 코미디에 충실한 영화부터 다른

onoffon.tistory.com

병문안 선물 BEST4 총정리

 

병문안 선물 BEST4 총정리

병문안 선물 추천해드립니다 병문안을 갈 때 무슨 선물을 들고 가면 좋을 지 고민이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어떻게 하면 부담스럽지 않고 환자분에게 적절한 선물이 될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

onoffon.tistory.com

요가매트 고르는 법 및 관리하는 방법

 

요가매트 고르는 법 및 관리하는 방법

요가매트 고르는 법 및 관리하는 방법 전해드립니다. 요즘 코로나 등의 여파로 인해 홈트레이닝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혼자 운동할 때 무엇보다 필수로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 매트

onoffon.tistory.com

줄넘기가 주는 효과 8가지 총정리

 

줄넘기가 주는 효과 8가지 총정리

줄넘기 효과 8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알맞은 운동을 찾고 계시진 않나요? 헬스장을 가자니 코로나가 걱정되고 반복되는 홈트레이닝에 지치신 분들을 위해 알맞은 운��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