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코미디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반응형

코미디 영화 추천해드립니다.

 

유명한 코미디 영화는 다들 보셨을 것 같아서 비교적 덜 유명한 코미디 영화를 가져왔습니다.

덜 유명하다고 덜 재밌는 건 아니죠!

코미디에 충실한 영화부터 다른 장르와 함께 잘 어우러지는 코미디 영화까지 모두 모아 선별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무료한 일상을 보내고 계실텐데, 코미디 영화 추천작을 보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코미디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미쓰홍당무 (2008)

 

 

 

 

 

 

한국 코미디 영화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영화입니다.

그만큼 보는 내내 숨 넘어갈듯 웃으며 봤던 영화인데요.

영화를 볼 때는 꺽꺽대며 웃다가도 끝나갈 때 쯤에는 조금 안타깝고 슬퍼지는 그런 웃픈 영화입니다.

 

시도때도 없이 얼굴이 빨개지는 캐릭터부터 웃을수도 울수도 없는 대사들까지 코미디 영화로서 완벽합니다.

이동진 평론가는 이 영화에 대한 한줄평을 이렇게 남겼습니다.

“우주에서 날아든 놀라운 코미디”. 그 말이 공감가게도 한국 영화에서 보기 힘든 뻔하지 않게 웃기는 영화였습니다.

 

그렇기에 억지로 웃기려는 신파적 요소 없이도 많은 이들의 공감을 사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주인공 역할을 맡은 배우 공효진의 홍조 가득한 얼굴과 연기가 참 인상깊었는데요.

특히 배우 서우와 함께 작당을 하는 모습은 배를 잡고 봤습니다.

오해와 오해의 연속, 흥미진진한 내용 전개와 참신한 대사들의 향연을 보고싶으신 분들은 이경미 감독의 미쓰 홍당무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왜 독립영화 감독들은 DVD를 주지 않는가? (2013)

 

 

 

 

 

최근 영화 메기로 독립영화계에서 유명해진 구교환 감독의 단편 영화입니다.

제목부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단편 영화 ‘왜 독립영화 감독들은 DVD를 주지 않는가?’ 의 주인공은 구교환 감독입니다.

배우이자 감독으로 영화 전반에 참여한 감독의 역량이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영화는 고기환이라는 배우가 제목 그대로 자신이 출연한 영화의 감독들을 찾아가 DVD를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직접 DVD를 받으러 가며 여러 명의 감독들을 재회하며 생기는 에피소드들을 다루는데요.

 

매 에피소드마다 등장하는 개성있는 캐릭터와 연출에 웃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코미디 영화에 충실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영화가 끝나갈때 쯤에는 감독의 의도와 메시지가 깊게 다가와 마음 속에 남습니다.

배우이자 감독인 구교환의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구교환 감독의 과거 단편 영화를 감상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초기 모습부터 범상치 않은 독립 영화계의 스타의 과거 모습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독특한 연출 그리고 범상치않은 재치를 담은 영화를 보고 싶으시다면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28분밖에 안되는 단편 영화지만 구교환 감독의 매력에 푹 빠질 수 있습니다.

 

 

 

 

 

 

 

김씨표류기 (2009)

 

 

 

 

 

이 영화는 설정부터가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주인공은 한강에서 자살 시도를 하는데 실패하고 한강의 밤섬에 불시착하게 됩니다.

그곳에서 표류하는 남자의 이야기인데요.

 

죽으려 한 남자가 죽기에 실패하고 표류하며 살기 위해 애쓰는 것이 모순적이면서도 웃기게 슬픕니다.

사실 코미디 영화로 분류하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재치있고 섬세한 연출때문에 추천작 리스트에 넣기로 했습니다.

정재영씨의 짜파게티를 만들어 먹는 장면은 아마 이 영화를 보지 않으신 분들도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한강의 밤섬에서 표류하는 남자 김씨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감상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다만 영화 자체가 코미디에만 주력하고 있지는 않아 생각없이 웃기 위한 영화를 원하는 분께는 별로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국내 및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평도 좋은 영화이니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스파이 (2015)

 

 

 

 

 

킬링타임용 코미디 액션 영화! 아무생각없이 즐겁게 웃으며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앞서 소개한 영화들은 코미디에 집중하고 있지는 않은데요.

이 영화는 코미디에 아주 집중하고 있는 영화입니다.

화려한 액션은 덤이고요.

 

영화 스파이는 이제까지의 액션 영화와는 아주 다른데요.

일단 주인공이 완벽한 외모와 몸매의 남자가 아닌데요.

어딘가 어설퍼 보이고 기존의 스파이의 이미지와는 거리가 먼 인물이 주인공입니다.

 

계속되는 위기 속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미션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깊습니다.

기존의 뻔한 액션 첩보 물에 질리셨다면 이 영화를 추천하고요, 두시간 내내 쉴 틈없이 웃을 준비하세요.

주인공의 친구로 나오는 영국 드라마 미란다의 주인공 미란다 하트도 출연합니다.

그 말인 즉슨 아주 재밌다는 뜻입니다.

 

 

 

 

 

 

패딩턴2 (2017)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영화는 ‘패딩턴2’입니다.

마음씨 따뜻한 패딩턴을 아시나요?

아신다면 더더욱 영화가 보고싶으실테고, 모르신다면 당장 아셔야 합니다.

 

 

매사에 열심이지만 의도치않게 사고를 치는 곰인데요.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지녀 사랑스러운 곰이기 때문입니다.

인간보다 더 인간같은 따뜻한 마음씨를 지닌 패딩턴 덕에 패딩턴 주변은 행복해집니다.

 

 

동화같은 색감의 팝업북부터 핑크색 죄수복의 감옥까지 아름다운 영상미까지 패딩턴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패딩턴은 감동, 재미, 영상미 모두 가진 영화인데요.

삭막한 현실에서 잠시 벗어나 사랑스러운 패딩턴과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시간 보내세요.

 

 

 

 

 

코미디 영화 5개를 추천해드렸는데요 어떠신가요?

모두 이미 보신 영화인가요?

그렇다면 다시 보기를 추천드리고, 아직 보지 못한 영화라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무료한 일상에 코미디 영화를 보며 즐겁게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CGV 할인받는 법 6가지 총정리

 

CGV 할인받는 법 6가지 총정리

CGV 할인받는 법 정리해 드립니다. 요즘은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영화를 자주 보러가지 못하지만, 친구와 만나든 연인과 만나든 많은 사람들은 영화관에서 영화 보는 것을 즐겨 하곤 합니다. 다��

onoffon.tistory.com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8 총정리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8 총정리

장기적으로 이어지는 코로나때문에 다시 강제 방콕 생활 하셔야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제 숨 좀 돌릴겠다 싶은 것도 잠시, 여름철 휴가를 기점으로 확진자가 300명대로 올랐습니다. 그

onoffon.tistory.com

인생이 허무하고 무기력할 때 보면 좋을 영화 추천 TOP3!

 

인생이 허무하고 무기력할 때 보면 좋을 영화 추천 TOP3!

인생이 허무하고 무기력할 때 보면 좋을 영화 추천 TOP5 전해드립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우리는 종종 삶에 권태기를 느낄 때가 있습니다. 매일 반복되는 하루에 지치고 계획대로 되지 않는 모��

onoffon.tistory.com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TOP5 총정리!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TOP5 총정리!

디즈니 영화 추천 TOP5 전해드립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어린이에게 익숙한 수많은 캐릭터들을 보유한 디즈니 픽사 영화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디즈니는 1990년대 이후 항상 3대 미디어 그룹

onoffon.tistory.com

무료 스팀 총게임 추천 TOP5 총정리!

 

무료 스팀 총게임 추천 TOP5 총정리!

무료 총게임 추천 TOP5 정보 전해드립니다. 스트레스 많이 받을 때 총게임 만한게 없죠. 저도 가끔 새로운 FPS 게임을 즐기는데요. 새로운 게임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onoffon.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액션 영화 TOP5 총정리!

 

넷플릭스 추천 액션 영화 TOP5 총정리!

넷플릭스 추천 액션 영화 TOP5 전해드립니다. 요즘 집에서 취미생활을 즐기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은데요. 그러면서 넷플릭스가 우리 일상에 더 가까이 자리 잡은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