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무더운 여름에 볼만한 외국 공포 영화 추천 BEST3

반응형

무더운 여름에 볼만한 외국 공포 영화 추천합니다.

 

방학이나 주말에 집에서 딱히 할 게 없거나 심심할 때 킬링 타임용으로 영화 한편 보고 싶다는 생각해본 적 있으시죠?

하지만 막상 무슨 영화를 볼지 고를 때면 너무나도 많은 선택지에 시간이 오래 걸리곤 하죠.

그래서 그런 수고로움을 생략할 수 있게 볼만한 외국 영화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무더운 여름에 볼만한 외국 공포 영화 추천 BEST3

 

 

 

첫 번째 영화는 겟 아웃입니다.

 

 

 

 

영화의 줄거리를 소개하자면 사진작가인 흑인 남성 크리스가 백인 여자친구인 로즈와 로즈의 집으로 가게 됩니다.

크리스는 자신이 흑인이기 때문에 백인 가족을 만나는 것에 대해 걱정을 하지만 로즈가 그를 안심시킵니다.

결국 집에 도착하고 크리스는 로즈의 가족들을 만나게 됩니다.

 

로즈네 집에는 로즈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그리고 로즈의 집에서 일하는 흑인 남녀가 있었습니다.

크리스는 가족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인종차별적인 이야기를 들어 살짝 불편함을 느끼지만 아무렇지 않게 넘깁니다.

그런데 문제는 그 집에서 일하는 흑인 남녀였습니다.

같은 흑인이라는 사실이 반가워 다가가려는 크리스와 달리 뭔가 이질적이고 이상한 행동을 하는 그들. 크리스는 알 수 없는 수상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다음날 집에서 파티가 시작되고 온통 백인들로 가득하게 됩니다.

 

 

 

그들은 크리스를 자연스럽게 대하지만 그 속에서 느껴지는 인종차별적 얘기들이 크리스를 불편하게 만듭니다.

자리를 피하는 크리스 뒤로 수상한 행동을 하는 백인들.

마치 그를 구경하는듯한 그들의 시선.

과연 크리스는 로즈의 집에서 무슨 일을 당하고 있는 걸까요?

 

영화 겟 아웃은 조던 필 감독의 작품으로 흑인 남자친구가 백인 여자친구의 집에 가면서 벌어지는 공포스러운 상황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인종차별에 대한 메시지를 강하게 담고 있으며 영화를 끝까지 보고 나면 이해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복선 덕분에 영화에 더욱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영화가 국내에서 개봉한 후 약 200만이라는 흥행 성적이 증명하듯이 정말 재밌고 무서운 영화입니다.

귀신이 갑자기 튀어나와 깜짝 놀라던 공포 영화는 이제 너무 흔하죠. 이런 영화와는 달리 겟 아웃은 그들의 수상한 시선이나 행동 속에서 차분한 공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밤을 달래줄 공포영화 겟 아웃을 추천합니다.

 

 

 

 

 

두 번째 영화는 해피 데스 데이입니다.

 

 

 

영화의 줄거리를 소개하자면 주인공 트리는 생일날 아침 낯선 방에서 눈을 뜨게 됩니다.

방주인인 카터는 그녀에게 반갑게 인사하며 옷을 챙겨주지만 트리는 어색한 나머지 급하게 방을 빠져나와 자신의 기숙사로 돌아갑니다.

기숙사에 도착하자 룸메이트 로리가 생일을 축하한다며 직접 만든 컵케이크를 주지만 트리는 보란 듯이 컵케이크를 쓰레기통에 버리로 나와버립니다.

 

트리는 불륜 관계인 교수이자 대학병원 의사인 그레고리의 사무실로 갔다가 부인이 갑작스럽게 찾아오자 이내 사무실에서 나와 파티장으로 오라는 말에 파티장으로 향합니다.

파티장으로 가던 중 해피 버스데이라는 노래가 흘러나오는 오르골을 발견하고 그곳으로 다가갑니다. 그때 갑자기 마스코트 가면을 쓴 사람이 나타납니다.

 

 

 

그 사람은 트리의 머리채를 잡고 칼로 찔러버립니다.

죽는 순간 다시 다시 잠에서 깨어난 트리. 아침에 봤던 카터가 반갑게 인사하며 옷을 챙겨줍니다.

그리고 모든 상황이 죽기 전 겪었던 상황과 똑같이 흘러갑니다.

뭔가 이상하지만 그냥 넘기는 트리. 파티장으로 가서 신나게 춤을 추다 또다시 그 가면을 쓴 사람이 트리를 죽입니다.

 

과연 트리를 죽이려는 사람은 누구이고 왜 이 상황이 반복되는 걸까요?

영화 해피 데스데이는 크리스토퍼 랜던 감독의 작품으로 생일날 반복적으로 죽임을 당하는 여대생의 미스터리한 상황을 그리고 있습니다.

영화 초반의 트리는 죽음을 굉장히 두려워하고 피하려고 하지만 같은 상황이 반복되면서 그녀는 죽음의 공포를 떨쳐내고 가면 속 살인마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이 영화는 짜릿한 반전과 약간의 코믹한 요소를 포함하고 있어 지루하지 않게 끝까지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습니다. 끝까지 스릴 있는 영화를 보고 싶다면 미스터리한 영화 해피 데스데이를 추천합니다.

 

 

 

 

 

세 번째 영화는 더 보이입니다.

 

 

 

영화의 줄거리를 소개하자면 주인공 그레타는 과거에서 벗어나 새로운 삶을 찾아 새 출발을 하기 위해 외딴 마을의 대저택에 유모로 들어가게 됩니다.

노부부는 그녀를 반갑게 맞아주고 자신의 아들 브람스를 데려올 테니 기다리라고 합니다.

 

그런데 노부부가 데려온 아이는 다름 아닌 인형. 그레타는 노부부의 장난인 줄 알고 웃지만 진지한 노부부의 표정에 장난이 아님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노부부는 10가지 규칙을 꼭 지켜야 한다고 당부합니다.

그레타는 노부부가 보고 있기에 어쩔 수 없이 인형을 사람처럼 대하고 10가지 규칙도 잘 지킵니다. 이에 안심한 노부부는 그레타와 브람스만 남겨두고 여행을 떠납니다.

 

 

 

혼자 남은 그레타는 노부부의 약속을 무시한 채 인형을 돌보지 않고 혼자만의 자유를 만끽하며 대저택에 물건을 배달하러 오는 말콤과 가까워집니다.

그런데 10가지 규칙을 지키지 않자 대저택에서 점점 기이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합니다.

말콤과 시내에 나가려고 샤워하는데 놓아둔 목걸이와 옷이 사라집니다.

 

그리고 인형이 자신이 놓아두지 않은 곳에서 발견되거나 밤마다 인형이 있는 방에서 이상한 발자국 소리가 들리는 등의 사건이 일어나자 그레타는 공포에 휩싸이게 됩니다.

과연 대저택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은 왜 일어나는 걸까요?

정말로 인형이 살아있는 것일까요?

영화 더 보이는 윌리엄 브렌트 벨 감독의 작품으로 인형과 단둘이 남은 대저택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사건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 영화에는 인형의 비밀과 예상치 못한 반전이 숨어 있습니다.

소름 끼치는 영화를 찾고 있다면 공포 영화 더 보이를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볼만한 외국 영화 추천을 마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명작 BEST7 총정리!

 

일본 애니메이션 명작 BEST7 총정리!

일본 애니메이션 명작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강철의 연금술사 강철의 연금술사는 히로무 아라카와의 작품으로 만화가 원작이며 두 번의 애니화가 진행되어 애니 버전이 2가지가 있습니다. �

onoffon.tistory.com

다운 받을 흥미진진한 영화 추천 BEST3

 

다운 받을 흥미진진한 영화 추천 BEST3

다운 받을 흥미진진한 영화 추천 해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따분할 때 드라마나 영화 보는 것이 시간 빨리가게 하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재밌게 본

onoffon.tistory.com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8 총정리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8 총정리

장기적으로 이어지는 코로나때문에 다시 강제 방콕 생활 하셔야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제 숨 좀 돌릴겠다 싶은 것도 잠시, 여름철 휴가를 기점으로 확진자가 300명대로 올랐습니다. 그

onoffon.tistory.com

마블 영화 순서 및 각 영화 정보 총정리!

 

마블 영화 순서 및 각 영화 정보 총정리!

마블 영화 순서 및 각 영화 정보를 정리해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제 헐리우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시리즈가 되어버린 마블 영화에 대해서 다루려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마�

onoffon.tistory.com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TOP5 총정리!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TOP5 총정리!

디즈니 영화 추천 TOP5 전해드립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어린이에게 익숙한 수많은 캐릭터들을 보유한 디즈니 픽사 영화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디즈니는 1990년대 이후 항상 3대 미디어 그룹

onoffon.tistory.com

인생이 허무하고 무기력할 때 보면 좋을 영화 추천 TOP3!

 

인생이 허무하고 무기력할 때 보면 좋을 영화 추천 TOP3!

인생이 허무하고 무기력할 때 보면 좋을 영화 추천 TOP5 전해드립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우리는 종종 삶에 권태기를 느낄 때가 있습니다. 매일 반복되는 하루에 지치고 계획대로 되지 않는 모��

onoffon.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액션 영화 TOP5 총정리!

 

넷플릭스 추천 액션 영화 TOP5 총정리!

넷플릭스 추천 액션 영화 TOP5 전해드립니다. 요즘 집에서 취미생활을 즐기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은데요. 그러면서 넷플릭스가 우리 일상에 더 가까이 자리 잡은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