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메가박스 할인받는 법 3가지 총정리

반응형

메가박스 할인받는 법 전해드립니다.

 

 

 

 

다들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신가요?

코로나에 이어 태풍까지 정신없이 몰아치니 정말 집 바깥으로 한발자국도 내딛기 어려운 요즘입니다.

넷플릭스나 왓챠 등등 집에 누워서 영화나 콘텐츠를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플랫폼도 늘어나고있는데요,

 

하지만 영화관만의 무드, 그 사운드의 빵빵함, 적절한 습도 온도등을 못 잃는 사람이 아마 저 뿐만이 아닐 거라고 생각해요~

문화생활 중에서도 가장 대중적이고 접근하기 편한 것 중에 하나가 아마 영화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다들 선호하시는 영화관이 있으신가요?

저는 메가박스를 영화관 중에서도 특히 좋아한답니다.

일단 좌석이 매우 편한하고 의자가 넓어서 정말 누워서 보는 느낌이더라구요! (*물론 지점마다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좋아하는 영화라도 매일매일 보기는 부담스러운데요.

코로나 때문에 더 그럴 수도 있겠지만 저는 가장 큰 원인이 은근히~~ 영화값이 비싸다는 점이라고 생각해요,..

별 거 아닌 것 같아도 몇 편씩 보러 영화관에 왔다갔다하면 생각보다 많은금액을 지출하게 되 더라구요.

 

떡볶이 처럼 대중적이지만 이제 가격은 서민적이지 않은 여가가 되어버렸네요~

또 주말에 핫한 타임에 가게되면 무슨 자리 로열세에 시간대별로 금액도 달라져 이제 뭣모르고 갔다가는 자칫 원래 금액보다 약 2배가량 더 내고 같은 영화를 보는,, 불상사가 일어나게됩니다.

 

꼭 사정이 있다면이야 어쩔 수 없지만 만약 피할 수 있다면 영화값 폭탄은 피하고 싶겠지요,

오늘은 이런 저의 염원을 담아 '메가박스 할인'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답니다.

영화를 사랑하는 영화인으로써 두 눈 크게 뜨고 꼭 맞는 혜택을 찾아가 조금이라도 많이, 값싸게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우리 노력하자구요~~!

 

 

 

 

 

메가박스 할인받는 법 3가지 총정리

 

 

1.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최대 9천원 혜택

 

 

 

요즘 다들 카카오페이, 카카오뱅크 많이들 이용하시죠?

카톡이 없으면 의사소통이 불가능할 정도까지 우리의 생활이 카카오톡과 맞닿아 있는데요.

이 카카오페이가 영화할인도 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 방법은 현장결제시에만 사용가능하니 다들 부랴부랴 짐챙기자구요.

결제할 때 카카오톡에 들어가서 더보기>결제 를 누른뒤 카카오페이로 결제해주시면 사용방법은 간단하게 끝입니다.

 

참고로 1만원이상 결제하여야한다니 다들 친구,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영화관으로 피서를 갈 때 사용하시면 유용하겠지요?

조건에 맞게 결제를 하셨다면 즉시 4000원 할인이 됩니다!

 

또 좋은 점은 영화관하면 꼭 생각나는 단짝 팝콘 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결제후 1~2분 내로 카카오페이 쿠폰함으로 카라멜팝콘 (L) 1000원 이용쿠폰이 증정된답니다.

무려 1000원만 주고 단짠단짠한 카라멜 팝콘을 먹을 수 있는 것이죠!

 

꼭 놓치지 않고 이용하기로해요. 8월 20일부터 9월 20일 까지로 얼마 남지않은 혜택이랍니다 ㅠㅠ

팝콘은 오리지널로는 변경가능하나 다른 메뉴나 맛으로는 변경이 불가하니 유의해주세요.

또 지점마다 혜택이 안되는 곳도 있으니 꼭 홈페이지 https://www.megabox.co.kr/event/detail?eventNo=8656

에서 본인이 가려는 지점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2.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로 결제하고 즉시 월 4000원 할인 받기!

 

 

 

귀여운 카카오뱅크 프렌즈 친구들을 체크카드로 들고다니는 것도 좋은데 거기다가 혜택까지 있다고하니 정말 안 이용할 수 없는 카드에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로 15000원 이상 결제시 즉시 4000원 할인의 혜택을 받으 실 수 있는데요, 유의 하실 점이 있습니다!

해당 카카오 프렌즈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 시에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이기 때문에 사전에 카드 사용내역을 잘 조회해보시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또한 타 영화관과 중복이 안되어 꼭 최초 결제건 월 1회 제공을 메가박스에서사용하셔야 합니다.

현장결제라면 카운터가 아닌 티켓판매기에서 결제수단선택>포인트결제>카카오뱅크 즉시할인>할인 적용> 신용카드 결제를 누른 뒤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9000원 이상 상당의 티켓에만 적용되니 금액을 잘 맞추어 영화 싸게 보자구요!

 

 

 

 

 

3. KT통신사 멤버십 VIP 혜택으로 무료예매하기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휴대폰을 들고 다니는데요.

다들 통신사가 있으실 텐데 오늘은 그중에서도 KT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쌍수들고 환영하실 혜택입니다.

KT멥버십중 VIP고객분들은 월 1회, 그리고 연 6회까지 무료로 영화를 메가박스에서 예매해 보실 수 있습니다.

동반 1인도 최대 3500원까지 할인이 되니 친구나 가족과 가면 좀 더 기분좋게 영화를 볼 수 있겠죠!

KT 멤버십 앱이나 웹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2D영화에 한해 가능합니다.

 

또 한 동반자는 본인의 KT멤버십 포인트 500원~3500원을 차감해 할인하시는 것이니 꼭 알고가셔야겠습니다.

통신사에서도 전화도 하고~ 영화도 보여주고 이게 바로 일석 이조라는 것일까요? KT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기분좋게 자신의 멤버쉽 등급을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영화관 중에서도 메가박스의 여러가지 할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할인들이 있으니 꼭 홈페이지 https://www.megabox.co.kr/event 를 방문하셔서

본인에게 적용되는 혜택이 있는지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들 안전한 문화생활합시다!

 


롯데시네마 할인받는 법 4가지 총정리

 

롯데시네마 할인받는 법 4가지 총정리

롯데시네마 할인받는 법 전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계속해서 이어지는 코로나에 제대로 여유를 즐길 틈도 없답니다. 문화 생활의 꽃중에 꽃이라고 하면 당연히 '영화

onoffon.tistory.com

CGV 할인받는 법 6가지 총정리

 

CGV 할인받는 법 6가지 총정리

CGV 할인받는 법 정리해 드립니다. 요즘은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영화를 자주 보러가지 못하지만, 친구와 만나든 연인과 만나든 많은 사람들은 영화관에서 영화 보는 것을 즐겨 하곤 합니다. 다��

onoffon.tistory.com

쿠쿠티비, 영화조아 등 무료 영화보기 사이트 접속만해도 처벌?

 

쿠쿠티비, 영화조아 등 무료 영화보기 사이트 접속만해도 처벌?

쿠쿠티비, 영화조아 등 무료 영화보기 사이트 접속만 해도 처벌받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컴퓨터로 간편하게 영화 감상을 할 때 쿠쿠티비, 영화조아 같은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onoffon.tistory.com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TOP5 총정리!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TOP5 총정리!

디즈니 영화 추천 TOP5 전해드립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어린이에게 익숙한 수많은 캐릭터들을 보유한 디즈니 픽사 영화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디즈니는 1990년대 이후 항상 3대 미디어 그룹

onoffon.tistory.com

인생이 허무하고 무기력할 때 보면 좋을 영화 추천 TOP3!

 

인생이 허무하고 무기력할 때 보면 좋을 영화 추천 TOP3!

인생이 허무하고 무기력할 때 보면 좋을 영화 추천 TOP5 전해드립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우리는 종종 삶에 권태기를 느낄 때가 있습니다. 매일 반복되는 하루에 지치고 계획대로 되지 않는 모��

onoffon.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액션 영화 TOP5 총정리!

 

넷플릭스 추천 액션 영화 TOP5 총정리!

넷플릭스 추천 액션 영화 TOP5 전해드립니다. 요즘 집에서 취미생활을 즐기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은데요. 그러면서 넷플릭스가 우리 일상에 더 가까이 자리 잡은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onoffon.tistory.com

무료 스팀 총게임 추천 TOP5 총정리!

 

무료 스팀 총게임 추천 TOP5 총정리!

무료 총게임 추천 TOP5 정보 전해드립니다. 스트레스 많이 받을 때 총게임 만한게 없죠. 저도 가끔 새로운 FPS 게임을 즐기는데요. 새로운 게임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