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스릴러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반응형

스릴러 영화 추천해드립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릴러 영화 추천을 드려보려고합니다!

장마가 지나가고 날씨가 훌쩍 더워진 것 같아요.

더운 날씨에는 역시 호러/스릴러 등 심장을 쫄깃하게 해주고, 온몸에 소름이돋는ㅎㅎ

영화들이 끌리는데요,

올해에는 아무래도 바이러스로 영화관에 가기가 힘든 만큼,

집에서 볼 만한 스릴러 영화 추천을 드려보려고 합니다!ㅎㅎ

 

여러분들은 가장 좋아하시는 영화 장르가 무엇인가요~?

전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편이지만,

그 중에서도 액션+스릴러 장르의 영화를 가장 즐겨보고, 또 많이 보았다고 자부할 수 있답니다!

 

그럼, 바로 스릴러 영화 추천 시작합니다!

(아래에서 추천드린 총 4개의 영화는 순위와는 무관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스릴러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1. 버드박스

 

 

 

 

 

 

영화 버드박스는 2018년 개봉한 미국 포스트-아포칼립틱 호러 무비입니다.

Susanne Bier 감독에 의해 만들어진 영화이고, 2014년 지어진 소설 원작의 영화랍니다.

 

버드박스는 넷플릭스에 공개되어있는 영화입니다!

눈을 뜨고 바깥을 보면 정체를 알 수 없는 어떤 것에 홀린듯이 스스로 목숨을 끊어버리는 현상!

이러한 설정에 기반한 스릴러 영화입니다.

아이들을 보호하며 상황을 해쳐나가는 엄마 맬러리가 주인공인데요,

영화 음악이나 연출 덕분에 몰입감이 정말 쩌는! 영화입니다!

 

넷플릭스를 구독하고 계시지만 버드박스를 아직 안보셨다면!

지금 바로!! 봐보시기를 추천드려요!
더운 여름 정말 한 번에 오싹해질거에요!

 

 

 

 

 

2. 조디악

 

 

 

 

 

 

영화 조디악은 2007년에 개봉한 미국의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의 영화입니다.

오늘 소개드리는5편의 스릴러 영화들 중 가장 오래되고, 또 그렇지만 가장 유명한 스릴러 영화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조디악은 로버트 그레이스미스가 겪은 실제 일, 실화를 바탕으로 쓰인 책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감독은 데이비드 핀쳐 감독입니다.

스릴러나 공포 영화 중 가장 무서운 것은 실화 기반으로 제작된 것들인 것 같아요.

 

무섭거나 쫄깃한 장면이 있더라도 에이 영화네~하고 넘겨버릴 수 있는 작품들이 있는 반면, 이렇게 영화 조디악 같은 실화 기반 영화는 무섭고, 또 영화를 본 이후에도 계속 생각이 나기 때문에 진정한 스릴러 영화라는 생각이 듭니다.

 

초반부 스토리를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샌프란시스코의 신문사인 크로니클chronicle 앞으로 의문의 편지가 배달됩니다.

 

이 편지에는  ‘신문사의 편집장에게 살인자가 보내는 편지’ 라는 말로 시작하여, 이 편지에는 암호가 담겨 있음을 밝히는데요.

자신의 이름(살인자의 이름)이 암호로 쓰여있고, 이를 풀지 못하면 사람들을 죽이겠다고 협박하는 내용이 들어있습니다.

 

 

 

 

3. 용의자 x의 헌신

 

 

 

 

 

 

세 번째 스릴러 영화 추천은 용의자 x의 헌신입니다.

이 영화는 2009년 일본에서 개봉한 범죄영화로,  니시타니 히로시 감독과 후쿠야마 마사하루 배우의 주연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산 영화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2012년 한국에서도 조진웅, 류승범, 이요원 배우의 주연으로 <용의자X> 라는 작품으로 만들어진 영화랍니다.

 

한국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용의자X>를 봐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초반 내용을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류승범이 연기한 석고는 전형적인 수학 천재로 등장합니다.

그렇지만 교사로서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데요, 그의 옆 집에 화선(이요원 연기)이 이사오면서 사건이 시작됩니다.

 

화선(이요원 연기)의 전 남편은 어느날 화선의 집에 찾아오게 되고, 이 때 화선은 우발적으로 전 남편을 죽이게 됩니다.

 

이를 눈치챈 석고는 화선을 도와주겠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화선이 일하는 모습을 보고 화선을 마음에 두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형사 민범은 조진웅 배우가 연기했는데요,

민범과 석고는 고등학교 동창이자 오랜만에 만난 친구라는 설정을 갖고 있습니다.

 

범인을 밝히려고 하는 형사 민범과 숨겨주려고 하는 석고의 스토리가 보는 내내 심장을 쫄깃하게 하는 영화입니다.

 

 

 

 

4. 마녀

 

 

 

 

 

 

네 번째로 추천드릴 영화는, 김다미 주연의 영화 마녀입니다.

 

김다미 배우는 박서준 배우와 함께 연기한 드라마 <이태원클라쓰>를 통해 크게 알려지게 된 배우지만, 그 이전에도 영화에서 여러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영화 마녀입니다!

영화는 박훈정 감독 작품의 미스터리+액션 장르로, 당시 신인배우인 김다미씨가 액션영화의 주연을 맡았다는 점에서부터 화제가 되었습니다.

 

10년전 정체를 알 수 없는 시설에서 탈출한 후 기억을 잃고, 자신을 거두어준 노부부의 보살핌을 받으며 자란 여고생을 연기하였습니다.

김다미 배우 이외에도, 조민수/박희순/최우식 등 믿고보는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이 나와 정말 재밌게 본 영화입니다.

다소 잔인한 장면이 나왔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15세 관람가에 125분 정도의 타임을 갖고 있네요.

 

여자 배우를 주로 다룬 액션 스릴러 영화라는 점에서 2017년 개봉한 김옥빈 주연의 영화 <악녀>와도 많이 비교되는데 개인적으로는 둘다 재미있게 보았지만, 영화<마녀> 당시 김다미 배우가 신인배우였다는 점에서 정말 놀랍고 더 점수를 주고싶은 영화라는 생각이 듭니다.

 

초반에는 잔잔하게 흘러가다 갈수록 스토리 흐름이 빨라져 정말 잘 만들어진 영화라는 생각입니다.

 

특히 이태원 클라쓰를 보았지만 아직 이 영화를 보지 않으신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답니다!

 

 

 

 

 

 

오늘은 스릴러 영화 추천 4편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꽤나 유명한 영화들이라 아시는 영화도 많이 있으실 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을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동적인 영화 추천 BEST3 총정리

 

감동적인 영화 추천 BEST3 총정리

감동적인 영화 추천 정보 전해드립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서 영화를 보기에도 쉽지가 않은데요. 영화관에 가지 못하더라도 가끔씩 감성 충전을 하고 싶을 때가 있지요. 그럴 때 ��

onoffon.tistory.com

일본 만화 추천 BEST4 총정리

 

일본 만화 추천 BEST4 총정리

일본 만화 추천해드립니다. 일본은 만화 산업으로 매우 유명한 국가입니다. 실제로 우리나라에서도 다수의 사람들이 일본 만화를 즐겨본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onoffon.tistory.com

코미디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코미디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코미디 영화 추천해드립니다. 유명한 코미디 영화는 다들 보셨을 것 같아서 비교적 덜 유명한 코미디 영화를 가져왔습니다. 덜 유명하다고 덜 재밌는 건 아니죠! 코미디에 충실한 영화부터 다른

onoffon.tistory.com

무더운 여름에 볼만한 외국 공포 영화 추천 BEST3

 

무더운 여름에 볼만한 외국 공포 영화 추천 BEST3

무더운 여름에 볼만한 외국 공포 영화 추천합니다. 방학이나 주말에 집에서 딱히 할 게 없거나 심심할 때 킬링 타임용으로 영화 한편 보고 싶다는 생각해본 적 있으시죠? 하지만 막상 무슨 영화�

onoffon.tistory.com

다운 받을 흥미진진한 영화 추천 BEST3

 

다운 받을 흥미진진한 영화 추천 BEST3

다운 받을 흥미진진한 영화 추천 해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따분할 때 드라마나 영화 보는 것이 시간 빨리가게 하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재밌게 본

onoffon.tistory.com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8 총정리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8 총정리

장기적으로 이어지는 코로나때문에 다시 강제 방콕 생활 하셔야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제 숨 좀 돌릴겠다 싶은 것도 잠시, 여름철 휴가를 기점으로 확진자가 300명대로 올랐습니다. 그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