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디퓨저 추천 BEST7 총정리

반응형

디퓨저 추천해 드립니다.

 

온 집안을 향기롭게 가꾸고 싶다구요?

그러면 디퓨저를 놔둬야죠!

방향제나 향초 같은 것도 좋지만 디퓨저 만큼 간편하게 집안의 분위기를 향기로 바꿀 수 있는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디퓨저란 향이 나는 아로마 오일이나 향료가 든 액체에 발향을 도와주는 리드스틱을 꽂아 장소를 은은한 향이 뒤덮도록 하는 소품을 말합니다.

 

전기나 열의 도움으로 발향을 하는 다른 소품들과는 달리 놔두면 되는 간편함과 지속성 때문에 디퓨저를 찾는 사람이 최근 몇 년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습니다.

디퓨저 추천 목록을 한 번 살펴볼까요?

 

 

 

디퓨저 추천 BEST7 총정리

 

 

1. 데메테르 메모리 퍼퓸 시티에디션 차량용 디퓨저

 

 

 

 

 

이름에 차량용이라고 적혀 있다고 집에서 쓰지 말란 법 없습니다!

50ml로 아담한 사이즈인 이 디퓨저는 향수로 유명한 데메테르 회사에서 출시한 디퓨저입니다.

이 디퓨저의 가장 큰 매력은 여행을 떠난 것과 같은 기분을 낼 수 있다는 것인데요.

 

각각의 향이 여행지에 영감받아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피렌체의 두오모, 뉴욕의 맨해튼다리, 코츠월드의 바이버리마을, 인터라켄의 알프스 호수, 한국의 서울 등등 다양한 여행지에 온 것만 같은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입니다.

 

피렌체의 두오모는 머스크향이 풍겨 성당에 들어온 것만 같다고 합니다.

뉴욕의 맨해튼다리는 블랙체리의 향으로 뒤덮인 강렬한 도시의 야경을 향으로 표현했다고 합니다.

코츠월드의 바이버리마을은 시트러스 향이 묻어나와 경쾌한 전원 마을에 발을 디딘 것만 같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인터라켄의 알프스 호수는 파우더리한 향으로 눈 덮인 알프스 산의 포근함을 연상시킨다고 합니다.

디자인도 예뻐서 선물이나 인테리어 용으로도 제격입니다.

 

 

 

 

2. 푸르내음 천연 디퓨저

 

 

 

 

 

개인적으로 인공적인 향보다는 머리도 덜 아프고 친근한 천연 향이 취향이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디퓨저입니다.

자연 친화적인 성분으로만 구성되어 향료를 30% 정도 함유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향 종류로는 라벤더, 일랑일랑, 자몽, 클린 코튼, 베이비 파우더, 가든 스윗 피, 로즈, 아쿠아, 꽃집향, 대나무, 블랙체리, 라임바질만다린, 잉글리쉬페어&프리지아, 피오니작약,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드세이지&씨솔트까지 열다섯가지 종류나 됩니다.

다양한 꽃을 꽂아서 장식품 같은 효과도 낼 수 있습니다.

 

 

 

 

3. 더허브샵 프로방스 퍼퓸 디퓨저

 

 

 

 

 

100ml의 용량으로 오래가는 디퓨저인 더허브샵 프로방스 퍼퓸 디퓨저는 프랑스에서 온 고급 향료를 사용하고 프리미엄 오일을 이용해 만든 디퓨저라고 합니다.

향 종류로는 블랙체리, 자스민 그레이프 프룻, 블랙베리, 후리지아 뮤게, 라벤더 일랑일랑, 레드 프룻, 바질 만다린, 피톤 로즈마리, 레몬 유칼립투스, 다우니 코튼, 그레이프 프룻, 레몬 라벤더, 아쿠아 체리블라썸 이렇게 존재합니다.

생각보다 향이 머리가 아프지 않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아쿠아 체리 블라썸은 시원함과 플로럴함이 공존하는 향이라 엄청 마음에 들었습니다.

 

 

 

 

4. 코코도르 디퓨저

 

 

 

 

 

아마 디퓨저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어디선가는 꼭 보았을 법한 디퓨저 되겠습니다.

그만큼 유명하고 판매력이 높은 디퓨저라는 뜻이겠죠. 로즈퍼퓸, 프렌치 라벤더, 에이프릴 프레쉬, 퓨어코튼, 화이트 머스크, 리프레싱 에어, 스파릴렉스, 잉글리쉬 페어프리, 플로랄 부케, 블랙체리 등등 무게감과 향 계열에 따라 자세하게 분류되어 있어 고르는 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향이 있지만 하나하나 다 개성 있고 독특해 버릴 것 하나 없다는 것도 특징입니다.

또한 디자인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럭셔리함을 좋아하시거나 분위기가 그런 장소에 디퓨저를 놓고 싶을 때는 가성비가 좋고 가장 대중적인 코코도르 디퓨저를 사용해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또 코코도르 매장이 경기도 용인시에 있으니 오프라인으로 직접 찾아가서 향을 맡아보고 구매하는 것도 실패를 줄일 수 있는 한 방법입니다.

특히 에이프릴 프레쉬가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섬유 유연제 특유의 향이 난다고 합니다.

 

 

 

 

5. 에이디스 디퓨저

 

 

 

 

 

슬리핑 디퓨저로 유명한 에이디스 디퓨저는 유해한 성분이 전혀 없는 천연 에센셜 오일만을 고집해서 사용했습니다.

잠이 잘 오는 불면증 완화 및 숙면 유도 효과로 유명한 디퓨저입니다.

아로마 오일을 이용했기에 스트레스도 줄고 심신이 안정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무합성향료, 무방부제, 무색소라는 점도 천연 디퓨저를 찾는 분에게는 매력적인 요소가 됩니다.

일랑일랑과 라벤더, 스윗오렌지를 섞은 향으로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6. 아스파시아 슈슈 리버스 전구 안개꽃 디퓨저

 

 

 

 

 

 

빈티지한 감성을 좋아하신 다면 이 디퓨저가 맞겠습니다.

전구 모양의 병안에 든 디퓨저가 컨셉인 제품으로 드라이 플라워와 매치하면 운치있는 인테리어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불가리안 로즈, 잉글리쉬 페어&프리지아, 화이트 머스크, 우아한 작약, 웨딩데이, 코튼 블라썸 등등 다양한 향기가 있고 안개꽃을 리드 스틱으로 사용해 마치 꽃향기가 퍼지는 것 같은 효과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7. 모리앤 더힐링 디퓨저세트

 

 

 

 

 

플라워 리드 스틱이 돋보이는 꽃병 같은 디자인을 좋아하시면 이 디퓨저를 선택하십시오.

모링가향, 라벤더향, 자몽향 등등 다양한 향이 있고 곡물과 사탕수수 추출물을 발효하여 얻은 베이스를 사용한 향기로 인체에 친화적이라고 합니다.

100ml로 평균 2-3개월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뷰를 한 번 읽어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강아지 종류 소형, 중형, 대형 견종별 총정리

 

강아지 종류 소형, 중형, 대형 견종별 총정리

강아지 종류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알려드립니다. 요즘 강아지 키우려고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활동량이 많다고 알려진 보더콜리 같은 견종은 마당이 있거나 넓은 집에서 키우는 것�

onoffon.tistory.com

강아지 사료 종류 및 꿀팁 총정리

 

강아지 사료 종류 및 꿀팁 총정리

강아지 사료 종류 및 꿀팁에 대해서 전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내용은 강아지 사료에 관한 내용입니다!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은 강아지에게 과연 어떤 종류의 사료를 ��

onoffon.tistory.com

스릴러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스릴러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스릴러 영화 추천해드립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릴러 영화 추천을 드려보려고합니다! 장마가 지나가고 날씨가 훌쩍 더워진 것 같아요. 더운 날씨에는 역시 호러/스릴러 �

onoffon.tistory.com

감동적인 영화 추천 BEST3 총정리

 

감동적인 영화 추천 BEST3 총정리

감동적인 영화 추천 정보 전해드립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서 영화를 보기에도 쉽지가 않은데요. 영화관에 가지 못하더라도 가끔씩 감성 충전을 하고 싶을 때가 있지요. 그럴 때 ��

onoffon.tistory.com

일본 만화 추천 BEST4 총정리

 

일본 만화 추천 BEST4 총정리

일본 만화 추천해드립니다. 일본은 만화 산업으로 매우 유명한 국가입니다. 실제로 우리나라에서도 다수의 사람들이 일본 만화를 즐겨본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onoffon.tistory.com

메가박스 할인받는 법 3가지 총정리

 

메가박스 할인받는 법 3가지 총정리

메가박스 할인받는 법 전해드립니다. 다들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신가요? 코로나에 이어 태풍까지 정신없이 몰아치니 정말 집 바깥으로 한발자국도 내딛기 어려운 요즘입니다. 넷플릭스나 왓챠 ��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