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코로나로 방콕할 때 보기 좋은 중드 추천 BEST5

반응형

코로나로 방콕할 때 보기 좋은 중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드라마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지긋지긋하지만 코로나는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그래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중드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총 5개의 작품을 추천드리며 글을 읽어보시고 취향에 맞는 작품 찾으시길 바랍니다. :-)

 

 

 

 

 

코로나로 방콕할 때 보기 좋은 중드 추천 BEST5

 

 

 

1. 치아문단순적소미호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가장 먼저 추천드리는 드라마는 치아문단순적소미호(아름다웠던 우리에게)라는 드라마 입니다!

2017년에 방영되었던 드라마로 에필로그 1화 포함 총 24부작입니다. 방영 당시 잘생기고 훈훈한 남자주인공 덕에 한국에서도 SNS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았던 드라마죠ㅎㅎ 중국드라마가 기본적으로 20회가 넘는 회차, 더빙 등으로 인한 어색함, 변발 등으로 호불호가 종종 갈리기도 하는데요, 치아문단순적소미호는 평소 이런 점들로 중국드라마를 가까이 하지 않으셨던 분들도 편하게 보실 수 있는 깔끔한 드라마입니다.

 

남자주인공 장천 역을 맡은 호일천과 여주인공 천샤오시 역을 맡은 심월 모두 신인인데도 불구하고 이 작품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을만큼 중국에서도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은 작품입니다. 츤데레 남주와 직진녀 여주의 케미가 드라마를 보는 내내 미소 짓게 하고 무엇보다 귀엽고 멋있는 건 둘이 다하는 주인공들의 비주얼 및 약 30cm라는 두 배우들의 키 차이가 드라마를 보면서 더욱 설레게 합니다!

 

또 같은 작가가 쓴 작품으로 다음 시리즈라고 불리는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이 있습니다.

스토리가 연결되진 않지만 비슷한 분위기로 함께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많은 인기로 이번엔 한국에서 치아문단순적소미호 리메이크 소식을 알렸는데요.

잘생긴 비주얼로 유명한 가수 김요한 주인공을 맡게 되었습니다!

한국 방영 전 원작을 먼저 보는 것을 매우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티빙 등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2. 미미일소흔경성

 

 

 

2016년에 방영된 30부작 드라마로, 게임 속에서 만난 두 남녀가 현실에서도 만나 실제로 사랑을 하는 이야기입니다.

두 주인공 모두 똑똑하고 학교 내에서 인기도 많은 캐릭터로 선남선녀들의 흐뭇한 조합으로 이뤄진 드라마입니다.

대륙의 얼굴 천재 중 한 명인 배우 양양과 한국의 인현왕후의 남자 리메이크 작인 상애천사천년으로 얼굴을 알린 정솽이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게임 이야기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드라마에서 CG가 많이 등장합니다!

 

처음엔 티가 많이 나는 CG로 인한 어색함과 오글거림이 있지만 점점 보다 보면 적응이 되고, 또 주인공들이 만나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하는 10화를 기점으로 점점 그 비중이 줄어들어 초반만 잘 넘기신다면 이후엔 더 재미있게 드라마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의 로맨스뿐만 아니라 남주, 여주 각각의 친구들과의 우정도 비중 있게 다루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의 가장 특징은 고구마가 없습니다!!! 답답한 스토리, 느린 전개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정말 강추합니다! 그리고 정말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의 비주얼로 다 해먹습니다! 둘 다 비주얼이 엄청나서 서 있기만 해도 눈이 부십니다ㅎㅎㅎ

 

소설이 원작이고 정백연, 안젤라 베이비 주연의 영화로 먼저 제작된 후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로까지 제작되었습니다.

드라마를 재밌게 즐기신 후 나중에 영화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넷플릭스, 티빙, 등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3. 아지희환니 (너만 좋아해)

 

 

 

2019년에 방영된 드라마로 총 35부작입니다!

두 남녀 주인공의 학창시절부터 성인이 된 이후까지의 로맨스를 다루고 있습니다.

‘응답하라 1988’의 중국판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실제 드라마의 시작이 결혼을 한 두 주인공들이 인터뷰에 대한 답을 하면서 시작합니다. 중간 중간 과거의 장면이 나오고 현대로 넘어와 당시의 느낌 등을 인터뷰처럼 이야기합니다.

또한 응답하라 1988이 주인공들이 시청하는 드라마로 나오기도 합니다! 보면서 내적 친분 상승ㅋㅋㅋ

 

표현을 잘 안하는 남자주인공 때문에 중간 중간 답답함과 분노를 느낄 때가 있지만 그래도 여주 덕에 점점 바뀌는 모습, ‘너만 좋아해’라는 제목처럼 여주에게만 직진하는 남주의 모습에 흐뭇해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메인커플 이외에도 두 서브커플이 나오는데요, 메인커플 외에도 서브커플의 스토리가 비중 있게 다뤄지면서 함께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 드라마도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데요, 소설이 작가의 실화로 바탕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 티빙 등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4. 하일참시행복 (누나의 첫사랑)

 

 

 

f(x) 빅토리아가 주연을 맡고 또 요즘 중국에서 떠오르는 핫한 배우인 송위룡이 주연을 맡아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드라마입니다. 2020년에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총 41부작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작품들과 다르게 이 작품의 가장 큰 특징은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극 중에서 10살 차이가 나며 연하남이 적극적으로 들이대는 모습을 보면서 설렘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두 남녀의 로맨스뿐만 아니라 나이 차이가 많은 연상연하커플을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편견에 맞서 딸을 지지해주는 가족들의 이야기와 처음엔 미숙했던 주인공들의 성장도 함께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전개되기 때문에 여주인공 빅토리아의 화려하면서도 예쁜 오피스 룩 및 일상복 덕에 드라마를 보는 맛이 더 있습니다. 40부작이지만 주인공들의 비주얼, 탄탄한 스토리 등으로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 넷플릭스 등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5. 연희공략 : 건륭황제의 여인

 

 

 

2018년에 방영된 드라마로 총 70부작입니다.

앞서 소개해 드린 드라마랑 다르게 현대물이 아닌 시대물로 청나라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청나라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변발이 등장합니다. 처음 변발을 접하시는 분들은 익숙하지 않아 어색할 수 있지만 회차가 거듭될수록 어느새 아무렇지 않게 변발에 적응하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줄거리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리면 여주인공이 언니의 죽음의 진상을 알기 위해 궁녀가 되어 자금성에 들어간 후 궁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어려움을 헤쳐나가고 이후 귀비가 되는 이야기입니다.

 

똑똑하고, 음모에 빠지거나 문제를 직면하더라도 슬기롭게 해결해나가는 여주인공의 모습과 궁을 배경으로 하는 만큼 그 속에서 끊이지 않는 여러 사건들이 드라마를 즐길 수 있는 가장 큰 시청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드라마 속에서 여러 사건이 등장하기 때문에 70부작이 지루하게 느껴지지 않고 즐겁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에 연희공략 : 금지옥엽이라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연희공략 : 건륭황제의 여인의 이후 이야기로 총 6회로 되어있으니 함께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정을 다룬 영화 추천 BEST5

 

우정을 다룬 영화 추천 BEST5

우정을 다룬 영화 추천 리스트 우정을 다룬 영화들은 정말 많은데요. 이런 장르의 영화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건 아마 남녀노소 불문하고 국적과 나이, 그리고 인종과는 상관없이

onoffon.tistory.com

연말정산 소득공제 부양가족 기준 총정리

 

연말정산 소득공제 부양가족 기준 총정리

매년 연말정산 시즌만 되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로 연말정산, 국세청 등이 올라오죠~ 이 때 연말정산할 때 연말정산 어떻게 하시나요? 그냥 들어가서 아무런 버튼이나 클릭하고 있으시지

onoffon.tistory.com

운전면허증 발급, 재발급, 갱신만료, 수수료 총정리

 

운전면허증 발급, 재발급, 갱신만료, 수수료 총정리

운전면허증 발급, 재발급, 갱신만료, 수수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전면허증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발급 및 재발급 받는 방법에서부터 수수료까지 여러분께 필요한 정보

onoffon.tistory.com

컴퓨터 메모리 부족 해결 방법 총정리

 

컴퓨터 메모리 부족 해결 방법 총정리

컴퓨터 메모리 부족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서는 한번 정도 겪어본 적 있을 법한 주제입니다. 컴퓨터 메모리 부족으로 급하게 문서나 동영상을 저장해야되는데 문제가 생겼던 적

onoffon.tistory.com

치석 제거 방법 총정리(+ 치석 예방법)

 

치석 제거 방법 총정리(+ 치석 예방법)

집에서 치석제거 방법∣플라그 제거 방법∣올바른 양치질∣치석 예방법∣플라그와 치석∣치석에 대한 모든 것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석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많은 분들이 치석

onoffon.tistory.com

체했을 때 증상 5가지 총정리(+ 도움되는 음식, 지압법)

 

체했을 때 증상 5가지 총정리(+ 도움되는 음식, 지압법)

체했을 때 증상 | 체했을 때 도움되는 음식 | 지압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체했을 때 증상과 도움되는 음식들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의 건강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 시작하겠습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