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쿠우쿠우 할인 방법 총정리

반응형

쿠우쿠우 할인 방법 알려드립니다.

 

초밥을 좋아하신다면 쿠우쿠우를 안 가보신 분들은 없을 겁니다.

꽤 좋은 후기와 함께 해산물과 초밥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뷔페인데요.

쿠우쿠우를 가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할인 방법과 혜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쿠우쿠우 할인 방법 총정리

 

 

 

쿠우쿠우 가격

 

 

 

먼저 쿠우쿠우에 대한 정보와 쿠우쿠우의 본래 가격을 알아야겠죠?

쿠우쿠우는 초밥 전문의 전국 단위 프랜차이즈 초밥 뷔페 음식점입니다.

2011년 1호점이 오픈한 이래 전국에 굉장히 많은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 꽤 넓게 퍼져나가고 있는 프랜차이즈 입니다.

 

주 메뉴는 회, 초밥, 캘리포니아 롤, 군함이며 초밥 외에도 치킨과 같은 간단한 육류 음식들과 과일을 비롯한 다양한 디저트 등이 사이드 메뉴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뷔페의 음식들은 시간이나 요일에 따라 메뉴가 약간씩 바뀌기 때문에 무엇이 나오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다음은 이용 요금입니다.

쿠우쿠우의 가격은 지점별로 금액이 다르게 구성되어 있으나 평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오후 5시까지 적용되는 평일 런치는 17900원, 평일 디너는 219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23900원

 

방문하시기 전에 정확한 가격을 아시기 위해서는 해당 지점에 대해서 꼭 검색해보셔야 할 듯 합니다.

대기자가 많을 경우 이용 시간이 1시간 30분으로 제한되니 이 점은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쿠우쿠우 할인

 

 

 

아무래도 뷔페이다 보니 이용하기 전에 할인 정보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많은 분들이 이미 아실 수도 있지만 쿠우쿠우에는 공식적으로 제공되는 할인카드 정보는 없습니다.

다만 다른 할인 방법은 있으니 아직 아쉬워 하시긴 이르답니다.

 

 

 

1. 포인트 적립

 

 

 

공식적 할인 카드는 없지만 적립은 가능합니다.

자체 포인트 제도가 있는데, 매장에서 계산을 하신 뒤 회원가입을 하시면 그 때부터 포인트 적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결제 금액의 3%가 적립되며, 1포인트가 1원으로 5000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이러한 포인트 제도를 활용하여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은 포인트 카드를 만들어 포인트를 쌓아나가시는 것도 좋겠네요.

 

 

 

2. 생일 할인

 

 

 

생일 할인은 다른 뷔페나 프렌차이즈에서도 많이 하고 있는 이벤트인데요.

쿠우쿠우에서는 생일 당일에 방문하신 분들에게 15% 할인 이벤트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15%라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으나 생일 이벤트의 유무는 매장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니 이 또한 확인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3. 카드 할인 혜택

 

 

 

쿠우쿠우 자체적 할인 카드는 없지만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이용하실 수는 있는데요.

카드 중 외식에 있어서 할인을 해주는 카드들을 사용하면 보다 싸게 쿠우쿠우를 이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4. 신한카드 Mr. Life

 

 

 

이 카드는 생활 혜택이 연간 최대 60만원이 할인되는 카드로, 높은 혜택을 가지고 있는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쇼핑, 통신, 마트, 외식 등의 주요 혜택은 10%로 쿠우쿠우도 이 외식 분야 할인 혜택을 이용하여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만 오천원이나 신규 고객은 연회비 100% 캐시백을 해주고 있으며, 외식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또한 10% 할인이 적용되며, 커피전문점, 편의점과 같은 외부 업종부터 전기, 도시가스와 같은 공과금까지도 10% 할인 받으실 수 있는 카드입니다.

 

 

5.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톡톡카드는 신용카드 혜택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카드로, 2020년 상반기 KB카드 온라인 발급 1위를 차지한 것입니다. 이 카드의 간편결제를 이용해 외식업종을 결제한다면 10% 할인 받으실 수 있고, 버거/패스트푸드는 최대 30%까지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 카드 또한 홈페이지 내에서 신용카드를 최초 발급 받는다면 연회비를 100% 캐시백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편의점, 대형마트, 대중교통, 영화관, 주유소, 레저 업종까지 간편결제를 이용한다면 모두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스타벅스 할인 혜택인데요, 이 톡톡카드만 스타 벅스를 최대 60% 할인 받으실 수 있으니 쿠우쿠우 뿐만 아니라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톡톡카드를 통해 더욱 알뜰하게 생활하실 수 있겠네요!

 

 

6. 삼성카드 4

 

 

삼성카드 4는 오랜기간 사랑받은 삼성카드 입니다.

365일 24시간 언제나 발급이 가능합니다. 이 카드는 모든 삼성카드 가맹점에서 2-3개월 동안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한도 없이 전 가맹점이 할인됩니다. 언제나 할인되기 때문에 쿠우쿠우도 당연히 할인이 가능하겠죠? 모든 쇼핑 업종, 카페 업종, 외식업종, 뷰티업종, 문화업종, 마트 업종, 레져, 편의점에 있어서 0.7 ~ 1%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영화관은 모든 가능한 영화관에서 결제일 할인을 2,500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포인트와 캐시백이 잘 되어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7. KB국민 굿데이카드

 

 

이 카드는 연회비 5천원으로 연 최대 70만 8천원을 할인 받으실 수 있는 카드인데요, 주로 생활 업종에서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혜택 가득한 하루를 보낼 수 있게 해주는 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카드 또한 외식 업종 이용시 10% 청구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쿠우쿠우 이용시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카드 또한 위의 카드들과 비슷하게 통신, 편의점, 대중교통, 의료, 카페, 레저 분야에서 10% 할인이 가능하며, 교육 분야에서도 10% 할인이 가능하다는 특이점이 있습니다.

 

 

 

조만간 쿠우쿠우를 이용하실 생각이 있다면, 이러한 할인 혜택을 참고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특히 쿠우쿠우에서는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할인 혜택을 자주 알리고 있다고 하니 체크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할머니 선물 추천 BEST5

 

할머니 선물 추천 BEST5

할머니 선물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머니에게 선물드리기 좋은 것들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나이가 많으신 할머니들께 드릴 선물을 고르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죠

onoffon.tistory.com

향수 뿌리는 법 총정리

 

향수 뿌리는 법 총정리

향수 뿌리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향기는 생각보다 우리의 인상을 크게 좌우하는데요. 그래서 다양한 종류의 향기 나는 제품들을 사용하시고는 합니다. 그 중에서도 ‘향수’는 가

onoffon.tistory.com

신발 냄새 제거 방법 BEST8

 

신발 냄새 제거 방법 BEST8

신발 냄새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같이 비가 많이 오는 장마철에는 신발이 젖기 쉬운데요. 신발이 젖으면 냄새가 심하게 나곤 하지요. 신발이 젖지 않더라도 평소 발냄새가 많이

onoffon.tistory.com

협심증 증상 원인 진단방법 총정리

 

협심증 증상 원인 진단방법 총정리

협심증 증상 원인 진단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예전보다 자리에 앉아있는 일이 많아진 현대인들은 각종 질병에 쉽게 노출됩니다. 그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심장과 혈관계의 질환인데요. 오늘 우

onoffon.tistory.com

호박즙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호박즙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호박즙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겠습니다. 얼굴 붓기에 좋은 호박즙의 효능과 부작용 얼굴 붓기 빼는 음식으로 유명한 호박즙 다들 아시나요?! 늙은 호박에는 베타카로틴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

onoffon.tistory.com

다나와 가격 비교 사이트 꿀팁 총정리

 

다나와 가격 비교 사이트 꿀팁 총정리

다나와 가격 비교 사이트 장·단점 확인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구매하고 싶은 물건은 많은데 원가보다 조금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고, 또 쇼핑몰 사이트는 많은데 어디서 구매해야 제일 저렴하

onoffon.tistory.com

반응형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구 생일선물 추천 BEST7  (2) 2020.11.24
믹서기 추천 BEST3  (0) 2020.11.22
할머니 선물 추천 BEST5  (1) 2020.11.18
향수 뿌리는 법 총정리  (0) 2020.11.17
신발 냄새 제거 방법 BEST8  (0) 2020.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