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친구 생일선물 추천 BEST7

반응형

친구 생일선물 추천해드립니다.

 

곁에 있어주는 친구들은 존재 자체로 든든하고, 함께 있으면 즐겁고, 우리의 삶을 외롭지 않고 행복하게 만들어줍니다.

특히 어렸을 때부터 함께 한, 오래된 친구들을 만나면, 함께 추억을 회상하는 것만으로도 밤새 수다 떨 수 있을 만큼 할 얘기가 많고, 즐겁습니다.

 

또한, 오래되지 않았더라도, 나와 성향이 잘 맞고, 서로를 잘 이해해주면, 단기간에도 정말 친한 친구가 될 수 있는데요.

평소에 덜 친한 친구들의 생일선물은,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도 충분히 챙겨줄 수 있기에 어렵지 않지만, 친한 친구들의 생일에는 더 잘 챙겨주고 싶은 마음에 어떤 선물을 주어야 할지 고민이 되지는 않나요?

 

4명 등 그룹으로 친하면, 혼자서 준비하지 않고, 셋이 돈을 모아서 좀 더 비싸고 좋은 선물을 사주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친한 친구들의 생일선물에 대해서 몇 가지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친구 생일선물 추천 BEST7

 

 

 

1. 화장품

 

 

 

여자 사람 친구들에게는 화장품 만큼이나 무난하고 실용성 좋은 선물이 없죠!

특히 친구의 퍼스널 컬러도 평소에 알고 있다면, 친구의 얼굴에 잘 어울리는 화장품을 고르기에 더욱 쉽습니다.

 

화장품 종류에는 선크림, 기초화장품, 립스틱, 쉐딩, 쉐도우, 블러셔, 마스카라, 쿠션, 파우더, 아이브로우, 아이라인, 뷰러 등이 있습니다. 만약, 친구의 퍼스널 컬러도 잘 모르고, 평소 어떤 화장품을 많이 쓰는 지 알지 못 한다면, 올리브영 기프티콘을 선물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선물 받을 사람이, 남자라면, 피부 관리용 기초 화장품이나 립밤, 피부 진정용 마스크 팩 등을 추천합니다.

 

 

 

2. 가방

 

 

 

가방 또한 평소에 많이 쓰는 필수 용품 중 하나로, 종류에도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방 종류에는, 데일리 백으로 활용도가 높은 숄더 백, 손으로 핸들을 잡아 들 수 있는 토트 백,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는 쇼퍼 백, 편하게 맬 수 있는 크로스 백, 복주머니 형태의 버킷 백, 한손에 가볍게 들 수 있는 가방으로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클러치백 등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종류들 중에서 친구가 필요로 하는 가방으로 선물해준다면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3. 옷

 

 

 

친구가 평소에 패션에 관심이 많고, 특히 친구가 좋아하는 의류 브랜드 및 스타일에 대해서 어느 정도 잘 알고 있다면, 그 브랜드의 옷을 선물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옷에도 종류가 정말 많은데 아우터(코트, 후리스, 후드집업, 패딩, 가디건등), 상의(기본 티셔츠, 맨투맨, 후드티 등) 하의(바지,치마등), 원피스 등등 선물하는 때의 계절에 맞게 선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편안하고, 귀여운 잠옷을 선물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4. 자취용품

 

 

 

만약 친구가 자취를 하고 있거나, 곧 자취를 할 예정이라면 자취용품은 정말 실용적인 선물이 될 것입니다. 우선 집 안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에어소파는 친구의 자취방을 더욱 힐링의 공간으로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요즘 없어서는 안 될 필수템인 공기청정기는, 친구의 건강까지 고려해서 챙겨주는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특히 요즘 조그맣고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들도 많이 출시되고 있으므로, 친구 자취방의 크기와 분위기에 맞는 공기청정기를 골라서 선물해 보세요!

 

다음은 요즘 뜨는, 삶의 질을 상승시켜주는 아이템 에어프라이어입니다. 자취하는 친구들 중에서 에어프라이어가 없다면, 갖고 싶어 하는 친구들이 정말 많을 텐데요. 치킨, 새우튀김, 군고구마, 쿠키, 빵등 무궁무진한 요리가 가능한 간편템인 에어프라이어는 기름을 사용하지 않아 위생적이고 빠르게 요리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요리를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성능, 가성비등을 비교해서 좋은 에어프라이어를 선물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평소에 음료를 좋아하는 친구라면, 홈카페를 위한 믹서기를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예쁜 자취방을 더욱 분위기 있게 만들어 줄 무드등, 하루의 시작과 끝을 좋은 향기와 함께 하도록 해주는 디퓨저도 추천합니다! 접이식 테이블도 빠져서는 안 될, 중요한 물품인데요, 밥을 먹을 때, 노트북으로 과제를 할 때, 영화를 볼 때 활용하기 좋은 튼튼하고 예쁜 테이블도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는 발매트인데요, 화장실 앞이나 싱크대 앞 등 물기 있는 곳이면, 꼭 필요한 아이템이죠.

 

다양한 곳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친구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골라서 선물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 밖에도, 다른 실용성 있는 가전제품들도 활용도 높은 좋은 선물이 될 것 입니다!

 

 

 

5. 운동관련 용품

 

 

 

평소 운동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면, 운동 관련 용품을 사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남자 친구라면 아령이나, 단백질 보충제, 손목보호대, 무릎보호대 등이 좋을 것 같고, 여자 친구라면 요가매트나, 요가볼, 요가링등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성별에 상관없이 운동복, 운동화를 사주는 것도 추천합니다!

 

 

 

6. 악세서리 및 모자

 

 

 

블링블링하게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친구라면 악세서리를 추천합니다!

악세서리에도 목걸이, 반지, 팔찌 등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친구가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나 디자인으로 선별하여 고르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악세서리를 좋아하는 친구에게는 악세서리 보관함도 실용도가 높은 선물이 되겠죠?

이 밖에도 모자를 자주 쓰는 친구에게는 캡 모자나 비니등 귀여운 패션모자들을 선물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7. 음악 관련 용품

 

 

 

사람마다 다양한 취미가 있는데요, 특히 친구가 밴드부에서 활동중이거나, 음악 활동을 개인적으로 하고 있다면, 음악 관련 용품을 선물해보세요. 기타를 치는 친구라면, 피크, 기타 줄, 기타 케이스, 기타 앰프, 기타 이펙터 등을 선물할 수 있으며, 베이스를 치는 친구에게도 또한 베이스 앰프, 베이스 케이스등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컬 친구에게는 마이크, 드럼친구에게는 드럼스틱을 선물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친구들의 취미, 취향에 맞는 좋은 선물을 고르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아무리 좋은 선물을 주더라도, 편지가 빠지면 서운하겠죠?

친구에게 예쁜 선물과 마음이 담긴 편지를 전해보세요!

 

 

 


할머니 선물 추천 BEST5

 

할머니 선물 추천 BEST5

할머니 선물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머니에게 선물드리기 좋은 것들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나이가 많으신 할머니들께 드릴 선물을 고르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죠

onoffon.tistory.com

향수 뿌리는 법 총정리

 

향수 뿌리는 법 총정리

향수 뿌리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향기는 생각보다 우리의 인상을 크게 좌우하는데요. 그래서 다양한 종류의 향기 나는 제품들을 사용하시고는 합니다. 그 중에서도 ‘향수’는 가

onoffon.tistory.com

신발 냄새 제거 방법 BEST8

 

신발 냄새 제거 방법 BEST8

신발 냄새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같이 비가 많이 오는 장마철에는 신발이 젖기 쉬운데요. 신발이 젖으면 냄새가 심하게 나곤 하지요. 신발이 젖지 않더라도 평소 발냄새가 많이

onoffon.tistory.com

소화 잘 되는 음식 BEST4 총정리

 

소화 잘 되는 음식 BEST4 총정리

요즘, 다들 어떻게 지내시고 계신가요? 바쁜 업무에 지쳐 밥도 제대로 못드시거나, 아니면 집에서 불규칙적으로 생활하시거나 다들 각자의 이유로 일상생활을 보내시고 계실거에요. 이중 요즘

onoffon.tistory.com

무료 아이콘 사이트 추천 BEST5

 

무료 아이콘 사이트 추천 BEST5

무료 아이콘 사이트 추천해드립니다. ppt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다 보면, 훨씬 전달력이 뛰어난 화면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글자로만 화면을 채웠을 때는 만들어내기 힘든

onoffon.tistory.com

부모님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리스트 총정리

 

부모님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리스트 총정리

부모님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리스트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모님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1년에 한 번 뿐인 사랑하는 부모님의 결혼기념일! 무슨 선물을 드려야

onoffon.tistory.com

반응형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크대 막힘 뚫는 방법 BEST5  (0) 2020.11.27
퍼스널컬러 진단 방법 총정리  (0) 2020.11.25
믹서기 추천 BEST3  (0) 2020.11.22
쿠우쿠우 할인 방법 총정리  (0) 2020.11.19
할머니 선물 추천 BEST5  (1) 2020.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