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믹서기 추천 BEST3

반응형

믹서기 추천해드립니다.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건강은 잘 챙기고들 계시죠? 날도 더운데 어디 나가지도 못하고, 속만 답답하고 그렇네요. 실내에만 있어서 그런지 괜히 목도 칼칼한 것 같고 말이죠.

 

그래서 그런지 요새 과일이 그렇게 좋더라고요. 제철은 아니지만, 귤도 사서 먹어보고 제철인 수박도 많이 먹다 보니 피부는 정말 좋아진 것 같습니다. 하루에 과일을 세 번씩은 먹는 것 같아요. 저는 그냥 먹는 것도 좋지만 과일을 생과일주스로 만들어 마시는 걸 제일 좋아한답니다.

안 그래도 답답한데 더 답답한 요즘, 과일 한두 개 갈아 마셔보는 건 어떨까요?

 

그래서 추천합니다! 

주방도구도 예쁜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고, 가성비 좋은 아이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죠.

감성이 터지는 제품 1개와 가성비 제품 2개를 준비해 보았답니다.

 

 

 

 

 

믹서기 추천 BEST3

 

 

 

① 1인 가구인 나! 예쁜 게 제일 좋아. 컬러도 모양도 너무 예쁜 믹서기

“ 키친플라워의 레트로 미니 믹서기를 소개합니다.”

 

 

 

 

회사 : 키친플라워
제품코드 : KEM-SB2500P, KEM-SB2500M
특징
(1) 작지만 강한 분쇄력
(2) 두 가지 보틀로 활용성 UP
(3) 민트, 핑크의 감각적인 색과 둥글둥글 귀여운 디자인

 

 

이 제품은 제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머리말에 이야기한 것처럼 ‘1인 가구’에 매우 적합한 믹서기랍니다. 크기가 딱 1-2인에 적합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교체가능한 보틀이 믹서형은 600ml, 머그형은 500ml로 3인 이상에게는 조금 작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두 보틀 중 ‘머그형’은 이름만 보아도 알 수 있듯이 컵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한 컵 형태의 부속품인데요. 믹서 따로 컵 따로 씻기 귀찮은 1인 자취생에게는 너무도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죠? 홈카페를 즐기는 자취생들에게도 별스타 감성 뿜뿜한 이 제품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가격도 평균 3만원 중반 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할인을 찾아다니다 보니 2만원 후반대에 산 기억이 나네요. 전용 스트로우가 들어있다는 점도 꽤 매력적으로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② 가격은 저렴, 성능은 좋은 실용성이 최고인 나. 믹서기의 용도에 충실한 혜자템을 소개합니다.

“ 쿠비엔의 CMB-110, 속도까지 빠르고 입자도 곱답니다.”

 

 

 

 

회사: 쿠비엔
제품코드 : CMB-110
특징
(1) 믹서기에 가성비가 있다면 그것은 바로 이 제품
(2) 화이트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느 인테리어에나 적합한 제품
(3) 0.88LL의 적지않은 용량으로 1인 자취생부터 3인까지 무리없이 사용 가능

 

 

앞서 소개해드린 키친플라워의 믹서기가 예쁨, 귀여움 그 자체! 였다면 이번 쿠비엔 믹서기는 완벽한 가성비와 무난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아이랍니다. 모던, 미니멀, 북유럽, 레트로, 앤틱까지 어떤 인테리어에도 방해가 되지 않을 백색의 디자인도 자랑이라고 할 수 있겠죠. 키친플라워의 믹서기가 용량이 조금 아쉬웠다면 쿠비엔의 믹서기는 그 점을 조금 더 보완하고 있습니다. 한 푼 한 푼이 아쉬운 자취생에게 2만원 중반의 저렴한 가격대 또한 큰 메리트라고 할 수 있겠죠?

 

 

 

③ 나도 새로운 신흥강자! 가성비에는 나도 빠질 수 없지! 물건너 온 가성비 믹서길르 소개합니다!

“샤오미의 휴대용 믹서기를 소개합니다.”

 

 

 

 

회사 : 샤오미
제품코드 : VBH129
특징
(1) 해외배송이 조금 아쉽지만 – 세계적인 브랜드 샤오미의 명성답게 해외배송임에도 일주일 이내에 대부분 수령이 가능하답니다.
(2) 정말 완벽한 디자인과 컴팩트함 – 머리말에 ‘휴대용’이라는 글에 맞춰 무선 충전식, 휴대가 가능한 믹서기랍니다. 디자인 역시 화이트의 깔끔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제가 직접 사용 중인 것은 아니지만 친구의 집에서 사용해본 기억이 있습니다. 작고 컴팩트한 용량 350ML가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무선충전식이라는 점에서 큰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주 용도로 쓰기보다는 외출용으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2번과 3번 모두 가성비템이라고 이야기했지만 실제 주방용으로 쓸 것인지 외출용으로 쓸 것인 지를 생각해서 고르면 좋을 것같아요.

 

어떤가요 여러분 제 추천이 여러분의 선택에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기를 바라며 혼란스러운 요즘 건강 유의하세요. :)

 

 


족욕기 추천 BEST4

 

족욕기 추천 BEST4

족욕기 추천해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소확행과 삶의 질을 올리는 법, 그리고 건강을 향상시키는 법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집에서 족욕을 하고자 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족욕

onoffon.tistory.com

할머니 선물 추천 BEST5

 

할머니 선물 추천 BEST5

할머니 선물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머니에게 선물드리기 좋은 것들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나이가 많으신 할머니들께 드릴 선물을 고르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죠

onoffon.tistory.com

무료 아이콘 사이트 추천 BEST5

 

무료 아이콘 사이트 추천 BEST5

무료 아이콘 사이트 추천해드립니다. ppt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다 보면, 훨씬 전달력이 뛰어난 화면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글자로만 화면을 채웠을 때는 만들어내기 힘든

onoffon.tistory.com

소액대출 리스트 BEST6

 

소액대출 리스트 BEST6

소액대출 추천해드립니다. 직업이 없어서 대출이 어려우신 분들은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일이 생긴다면 해당하는 돈을 구하는 데에 큰 어려움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일반 은행에서 대출이 불

onoffon.tistory.com

녹음기 추천 BEST4 총정리

 

녹음기 추천 BEST4 총정리

녹음기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은 녹음기 추천을 한번 해보려고 해요. 사회생활을 하고 있다면 하나쯤을 가지고 있어도 좋을 제품 중 하나라고 저는 생각해요! 저는 살면서 녹음기가 절실하게 필

onoffon.tistory.com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BEST2 알아보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BEST2 알아보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만 보실 수 있는 오리지널 미국 드라마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감상하는 분들 굉장히 많으시죠.

onoffon.tistory.com

반응형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스널컬러 진단 방법 총정리  (0) 2020.11.25
친구 생일선물 추천 BEST7  (2) 2020.11.24
쿠우쿠우 할인 방법 총정리  (0) 2020.11.19
할머니 선물 추천 BEST5  (1) 2020.11.18
향수 뿌리는 법 총정리  (0) 2020.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