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닭가슴살 추천 BEST3 총정리

반응형

닭가슴살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시도하면서 운동과 함께 식단 관리를 하는데요.

다이어트 식품으로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닭가슴살이죠!

닭가슴살은 닭의 부위 중 가장 지방이 적은 부위로, 단백질이 풍부한 저지방 고단백 식품인데요.

칼로리 또한 다른 돼지고기와 소고기에 비해 현저히 낮아 다이어터들에게는 필수품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닭가슴살을 찾는 사람이 점점 많아지다 보니, 정말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닭가슴살이 낱개 포장되어 나오기도 하고, 또한 다양한 양념을 곁들인 닭가슴살이 판매되기도 하는데요.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을 맛볼 수 있으니 질릴 일도 없고, 참 좋은 현상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기본적인 닭가슴살 구입 요령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닭가슴살을 구매할 때에는 살이 두텁고 윤기가 흐르며 탄력이 있는 것을 고르는 것이 좋으며, 살이 너무 흰 것은 오래된 닭이므로 되도록이면 엷은 분홍빛이 나는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닭가슴살은 일주일 내로 섭취하려면 냉장보관 해주는 것이 좋으며, 장기간 두고 먹을 것이라면 냉동 보관해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무리 이렇게 글로 보아도, 막상 닭가슴살 판매 사이트에 들어가면 너무나도 많은 닭가슴살 종류에 무엇을 골라야 하는지, 또 어떤 제품이 나랑 딱 맞는지 잘 모르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닭가슴살 제품 중에서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닭가슴살을 골라 맛있게 요리해 먹는다면, 건강도 챙기고 맛도 챙기고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으리라 기대됩니다~

 

 

 

 

 

닭가슴살 추천 BEST3 총정리

 

 

1. 굽네치킨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첫 번째로 소개할 닭가슴살은 바로 굽네치킨에서 출시한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입니다.

굽네치킨은 원래부터 튀기지 않고 굽는 웰빙 치킨브랜드로 이름을 알린 바 있는데요.

몇 해 전부터는 닭가슴살 등 다이어트를 위한 식품을 파는 굽네몰을 운영하고 있어 많은 다이어터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 중 베스트셀러는 단연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이라고 하는데요.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은 스파이시커리맛, 레드크림커리맛, 화이트머쉬룸맛 총 세 가지 종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중량은 모두 120g으로 동일하고, 단백질은 모두 26g, 열량은 화이트머쉬룸이 155kcal로 제일 낮으며 스파이시커리가 159kcal, 레드크림커리가 167kcal입니다.

 

소스가 촉촉한 슬라이스 닭가슴살과 함께 듬뿍 들어있어 닭가슴살 특유의 비릿한 잡내를 잡아줄 뿐더러 더욱 감칠맛을 살려준다고 하는데요.

소스가 듬뿍 들어가있는 것에 비해 상당히 낮은 칼로리가 눈길을 끄네요.

 

보관은 냉동실에 해 주면 되고, 섭취하기 두 시간 정도 전에 해동해놓거나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 전자레인지에 3분가량 돌려 먹으면 촉촉한 닭가슴살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은 단독으로 먹으면 소스 때문에 짜다고 느낄 수 있다고 하니, 현미밥을 반 공기정도 곁들여 먹거나 혹은 두부면, 곤약면등을 함께 넣어 조리해먹는다면 낮은 칼로리로 포만감 있는 한 끼를 먹을 수 있습니다.

 

 

 

2.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나는 일반적인 닭가슴살이 질린다!

하는 분들은 모두 맛있닭의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맛보기를 권해드려요.

일반적인 닭가슴살이 너무 퍽퍽하게 느껴질 때, 더 이상 닭가슴살이 물려서 못 먹겠다 할 때, 이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우리가 먹는 함박 스테이크랑 크게 맛이 다르지 않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맛있닭의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오리지널, 고추맛, 호박맛, 야채맛, 갈릭맛 총 다섯 가지 종류로 구성되어있으며, 중량은 모두 100g입니다.

단백질 함량은 오리지널이 22.45g, 호박맛이 21.2g, 고추맛 22.3g, 갈릭맛 23.3g, 야채맛 17.45g이며, 칼로리는 제품별로 살짝씩 다르기는 하지만 140~150kcal입니다.

 

크기도 손바닥보다 큰 사이즈라서, 하나만 먹어도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보관은 냉동보관이 원칙이며, 섭취 시 상온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돌리거나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뒤 구워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맛있닭의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소스 없이 그냥 기본으로 먹어도 부족함이 없는 맛이라는 평이 많으며, 야채가 많아서 식감이 좋고 푸짐하며 든든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야채와 닭가슴살이 황금비율을 이루며 어우러져 스테이크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색 닭가슴살을 원하는 분들께 강력 추천하는 닭가슴살입니다.

 

 

 

3. 잇메이트 훈제닭가슴살

 

 

 

나는 양념 된 것이 싫고 정말 기본적인 닭가슴살을 먹고 싶어!

그렇지만 비린 닭가슴살은 싫어! 하는 분들께 강력 추천하는 잇메이트의 훈제닭가슴살입니다.

사실 그냥 생 닭가슴살을 사면 비린내가 나서 먹기가 힘든 경우가 많은데요.

 

이 잇메이트의 훈제닭가슴살은 한 번 훈제처리를 하여 닭고기의 잡내가 깔끔히 사라져있으면서도 정말 기본적인, 슴슴한 닭가슴살이라는 것이 장점입니다.

 

잇메이트의 훈제닭가슴살은 오리지널맛, 마늘맛, 할라피뇨맛, 저염맛 총 네 가지로 구성되어있으며, 모두 100g으로 중량은 동일합니다.

단백질은 각 제품별로 24g~27g 들어있으며 열량 또한 앞서 소개한 두 제품보다 훨씬 낮은 120kcal대에 형성됩니다.

또한 가격도 인터넷 최저가 99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잇메이트의 훈제닭가슴살은 단독으로 먹기엔 밍밍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니, 샐러드 등에 곁들여먹거나 구워서 토스트등에 얹어먹으면 아주 멋진 한 끼를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브랜드의 닭가슴살을 추천해드렸는데요.

사실 시중에 너무나 많은 종류의 닭가슴살이 있다 보니 한번에 대량으로 한 곳에서 구매하기보다는, 조금씩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맛본 후 자신에게 가장 맞는 브랜드에 정착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생각됩니다.

본인에게 맞는, 가장 맛있는 닭가슴살을 찾아 건강하고 행복한 한 끼를 먹을 수 있길 바랍니다:)

 

 


다크서클 제거 방법 총정리

 

다크서클 제거 방법 총정리

다크서클 제거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다크서클은 유전 질환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나친 흡연, 수면 부족, 폭음, 환경 오염, 알레르기 등의 다른 요인들도 작용하기도 합니다. 다크 서클은

onoffon.tistory.com

김계란 얼굴, 실물, 몸 총정리(UDT, 피지컬갤러리)

 

김계란 얼굴, 실물, 몸 총정리(UDT, 피지컬갤러리)

피지컬갤러리 길계란 얼굴 실물 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에 건강을 위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많은 좋은 유튜브들이 있습니다. 그 중 많은 관심을 받고 있고 좋은 정보를 통해 건��

onoffon.tistory.com

시서스 효능 8가지, 부작용

 

시서스 효능 8가지, 부작용

시서스 효능, 부작용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시서스를 찾는 분들은 거의 다 다이어트 효능을 기대하는 것일 텐데요. 그도 그럴 것이 원래는 잘 알려져 있지 않았던 시서스가 인기를

onoffon.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넷플릭스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넷플릭스 영화 추천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넷플릭스 영화 많이들 보시죠? 저도 넷플릭스 영화를 참 많이 보는데요. 따라서 2019년 연말 이후로 넷플릭스에��

onoffon.tistory.com

강아지 간식 추천 리스트 BEST8 총정리

 

강아지 간식 추천 리스트 BEST8 총정리

강아지 간식 추천 리스트 알아보겠습니다.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은 아실테지만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것이 간식이죠. 이러한 간식 또한 종류가 다양해서 어떤 간식을 사서 주면 좋을지 고��

onoffon.tistory.com

가족영화 추천 BEST7 총정리

 

가족영화 추천 BEST7 총정리

가족영화 순위, 추천 요즘에 사람들이 모두 집콕을 하면서 넷플릭스 이용량이 굉장히 많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어디 나가기도 힘들고, 나가서 영화보기도 힘든 시국이니 대부분 집에서 가족들��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