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민경훈 리즈, 쌈자, 군대, 버즈 총정리!

반응형

민경훈 리즈, 쌈자, 군대, 버즈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민경훈은 남자들의 떼창을 부르는 밴드 '버즈'의 보컬이죠.

예능 '아는형님'에 출현해서 초반부터 확실한 존재감을 다지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큰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엉뚱한 말투와 생각을 갖고 있는 재밌는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2000년대 초중반을 휩쓸었던 민경훈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1, 민경훈 프로필

 

 

민경룬은 1984년 10월 6일생으로 한국 나이 37세이며 만 나이 35세입니다.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출신으로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큰 178.8cm이며 몸무게는 65kg으로 알려져 있어요.

신발 사이즈는 275mm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학력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서울중곡초등학교
  • 동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 대원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 포스트모던음악학 학사

2003년 밴드 '버즈'로 데뷔했으며 1집 앨범명은 'Morning of Buzz'입니다.

뱐두 보컬로 가창력이 굉장히 좋은 편이며 2000년대에 전국적인 인기를 누리게 됩니다.

 

 

2. 민경훈 버즈

 

 

버즈는 5일조 남성 밴드 그룹입니다.

2003년 '어쩌면', 'Monologue'를 발표한 직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합니다.

가창력이 좋으면서 외모도 굉장히 뛰어나기에 팬덤이 점점 생성되기 시작합니다.

당시 힘있는 바이브레이션과 중저음에 많은 남학생들이 열광하기 시작했고 노래방에서 정말 많이 불려지게 됩니다.

 

1집의 성공을 뒤로하고 2집 'Buzz Effect'를 내며 또 다시 큰 인기를 끌게 됩니다.

해당 앨범엔 '겁쟁이', '가시',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가 들어있으며 이 앨범 역시 정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으며 버즈의 전성기가 시작됩니다.

 

3집 앨범명은 'Perfect'입니다.

'남자를 몰라', 'My Love', 은인'등의 곡들로 역시 큰 인기를 끌었지만 병역문제로 인해 활동이 잠정적 중단됩니다.

 

이후 민경훈은 솔로 활동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흥행을 실패하고 주위에 멤버들이 없다는 외로움에 심리적으로 굉장히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이 시기에 대인기피증과 우울증까지 생겨서 히키코모리 생활을 하며 술만 마셨다고 합니다. 

체중이 90kg까지 늘어났었다고 합니다.

 

모든 멤버가 제대 후 2014년 4월 8일 버즈가 재결합 됩니다.

이후 히든싱어에 출연한 후 다시 한 번 민경훈의 전성기가 시작되었고 지금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3. 민경훈 쌈자

 

 

가장 많이 불려지는 별명이 '쌈자'입니다.

3집 타이틀 곡 '남자를 몰라' 활동 당시 이 별명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2006년 5월 7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여 라이브로 노래를 하고 있었는데요.

가사의 '강한 내 사랑을 몰라'와 '널 지킬 남자를 몰라'의 가사를 순간적으로 헷갈려 해서 '널 지킬 쌈자를 몰라'가 되었습니다.

 

10년이 넘게 꾸준히 불려지는 별명인데요.

처음엔 이 별명이 너무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사람들이 애정을 갖고 불러주는 별명이라고 생각해서 좋게 받아들인다고 합니다. 

 

 

 

4. 민경훈 군대

 

 

민경훈은 2012년 3월 6일 입대를 하게 됩니다. 

당시 디지털 싱글 발표한 후 바로 입대를 했는데요.

앨범 작업 중에 영장을 받았다고 합니다. 

306보충대로 입대한 후 3군사령부 군악대에서 병장 만기 전역을 하였습니다.

군 생활을 하면서 팬들의 편지를 읽으며 자신이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는지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민경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노래 뿐만 아니라 예능감도 뛰어나서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기대하며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고맙소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고맙소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파바로티의 주인공으로 성악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발성으로 많은 분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던 김호준의 팬카�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잃어버린 정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잃어버린 정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군 병장에서 제대 후 예비군으로 돌아온 김희재의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치열한 경쟁 속에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내 삶의 이유있음을 노래)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내 삶의 이유있음을 노래)

▶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특유의 매력으로 많은 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시고 최종 선이 되신 영탁의 팬카페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배신자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배신자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최종 진이 된 임영웅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깊은 감성을 가지며 �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누가 울어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누가 울어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4살의 어린 나이로 최종 결승까지 진출한 정동원의 팬카페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동��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18세 순이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18세 순이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미가 된 이찬원의 팬카페 가입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경쟁을 거듭할수록 더 큰 매력을 보여��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남자라는 이유로 영상)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남자라는 이유로 영상)

▶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결승 무대가 끝이나고 많은 분들의 아쉬움이 남을 것 같습니다. 방송이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눈에 띈 참�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