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18세 순이 노래 영상)

반응형

▶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미가 된 이찬원의 팬카페 가입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경쟁을 거듭할수록 더 큰 매력을 보여줬던 가수인 것 같아요.

그래서 참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게 된 것 같습니다.

 

 

이찬원은 결승 무대에서 '18세 순이'를 불렀는데요.

영상 추가해드립니다.

 

 

 

 

신나는 무대로 모두가 흥겹게 볼 수 있도록 잘 꾸며진 무대인 것 같습니다. :-)

 

 

 

앞으로 가수 이찬원의 활동을 보시고 같이 이찬원의 팬이 된 분들과 소통하실 수 있게 카페에 가입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먼저 이찬원 팬카페의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cafe.naver.com/chanttobaegi

 

이찬원 팬카페 "찬원마을" : 네이버 카페

트로트 외길인생 가수 이찬원을 응원하는 팬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회원수가 무려 16,047명이나 되는데요.

이 카페는 네이버에서 개설되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진행하셔야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위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를 보실 수 있을텐데요.

좌측 하단에 있는 '카페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시면 위와 같이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할 수 있는 창이 열릴거예요.

이 창에서 네이버 아이디를 통해 로그인합니다.

만약 네이버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하단에 있는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시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후 이런 페이지가 열렸다면 카페를 가입하기 위해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찬원의 팬이라면 아실 수 있는 간단한 질문이 하나 있는데요.

첫번째 예선에서 부른 노래 제목에 대한 문제가 나오는데요.

모두 아시다시피 진또배기!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후 동그란 선택버튼을 전부 클릭하시고 하단의 보안문자까지 잘 입력하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모든 절차를 마치시면 위와 같은 창이 열리게 되는데요.

이제 정상적으로 카페활동을 하실 수 있으니 다른 분들과 소통하시면서 팬 활동을 하시면 됩니다. :-)

감사합니다.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잃어버린 정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클럽, 팬카페 가입방법!(+ 잃어버린 정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클럽, 팬카페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군 병장에서 제대 후 예비군으로 돌아온 김희재의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톡톡 튀는 개성을..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고맙소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고맙소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파바로티의 주인공으로 성악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발성으로 많은 분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던 김호준의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내 삶의 이유있음을 노래)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내 삶의 이유있음을 노래)

▶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특유의 매력으로 많은 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시고 최종 선이 되신 영탁의 팬카페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랜 무명생활..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배신자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배신자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최종 진이 된 임영웅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깊은 감성을 가지며 많은 분들의 가슴을..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누가 울어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누가 울어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4살의 어린 나이로 최종 결승까지 진출한 정동원의 팬카페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동원은 뛰어난 퍼포먼스..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남자라는 이유로 영상)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남자라는 이유로 영상)

▶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결승 무대가 끝이나고 많은 분들의 아쉬움이 남을 것 같습니다. 방송이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눈에 띈 참가자라 포스팅을 했..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