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고맙소 노래 영상)

반응형

▶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6월 10일 새로 생긴 김호중 팬카페 내용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영화 파바로티의 주인공으로 성악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발성으로 많은 분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던 김호준의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본기가 탄탄한 가수로 묵직한 음성이 트로트의 맛을 더 살린 것 같은데요.

앞으로의 좋은 모습을 같이 확인하고 팬분들과 소통하기 위해서 가입하시고 이야기 나누시면 좋을 것 같아요.

 

 

김호중은 결승에서 '고맙소'를 불렀는데요.

영상 첨부해드리겠습니다.

 

 

 

 

 

먼저 김호중에 대해선 이전에 정보를 적어놓은 포스팅이 있는데요.

아래 글에서 김호중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020/03/12 - [이슈] - [미스터트롯] 김호중 고향, 나이 및 직업!(+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김호중 고향, 나이 및 직업!(+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김호중의 고향, 나이와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아왔고 열심히 노력하며 살아가고 있는 김호중에 대해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김호중의 고향은 경상남도 울산입니다...

onoffon.tistory.com

 

 

이제 김호중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팬카페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cafe.naver.com/tvarotti1002

 

스타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 네이버 카페

천상의 목소리 '트바로티'가수 김호중과 그의 노래를 사랑하는 아리스식구들이 모인 공식 팬카페입

cafe.naver.com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의 사진과 같은 팬카페 페이지가 열릴 것입니다.

회원수가 무려 20,723명이고 계속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서 좌측 하단에 있는 카페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네이버에서 만들어진 카페이기 때문에 네이버 계정이 필요합니다.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로그인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만약, 네이버 계정이 없으시다면 하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신 후 새로운 계정을 만드시면 됩니다.

 

 

계정을 다 만드셨다면 이제 가입을 위한 정보들을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시고 카페의 규칙에 따라서 닉네임을 입력합니다.

모든 정보를 입력하신 후 하단으로 스크롤 하시고 보안 문자를 입력하시고 '동의 후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필요한 정보들을 다 입력하면 성공적으로 팬카페 가입이 완료됩니다.

 

 

모든 절차를 완료하면 위와 같이 가입이 완료됐다는 알람창이 나타나는데요.

이제부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잃어버린 정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클럽, 팬카페 가입방법!(+ 잃어버린 정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클럽, 팬카페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군 병장에서 제대 후 예비군으로 돌아온 김희재의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톡톡 튀는 개성을..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내 삶의 이유있음을 노래)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내 삶의 이유있음을 노래)

▶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특유의 매력으로 많은 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시고 최종 선이 되신 영탁의 팬카페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랜 무명생활..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배신자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배신자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최종 진이 된 임영웅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깊은 감성을 가지며 많은 분들의 가슴을..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누가 울어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누가 울어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4살의 어린 나이로 최종 결승까지 진출한 정동원의 팬카페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동원은 뛰어난 퍼포먼스..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18세 순이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18세 순이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미가 된 이찬원의 팬카페 가입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경쟁을 거듭할수록 더 큰 매력을 보여줬던 가수인 것 같아..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남자라는 이유로 영상)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남자라는 이유로 영상)

▶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결승 무대가 끝이나고 많은 분들의 아쉬움이 남을 것 같습니다. 방송이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눈에 띈 참가자라 포스팅을 했..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