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미스터트롯] 김호중 고향, 나이 및 직업!(+노래 영상)

반응형

▶ 미스터트롯 김호중의 고향, 나이와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아왔고 열심히 노력하며 살아가고 있는 김호중에 대해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김호중의 고향은 경상남도 울산입니다.

또한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30세입니다.

 

 

김호중은 영화 '파바로티' 이야기의 주인공이라고 하는데요.

영화에는 문제아에서 성악을 하게 된 과거의 이야기가 담겨져있습니다.

 

김호중은 과거 온 몸에 문신을 새기고 폭력 서클에 들어갔을 정도로 방황하는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러던 2008년 할머니가 돌아가시기 전에 "하늘에서 지켜볼 테니 똑바로 살아라."라는 말씀을 남기셨다고 하는데요.

그 이후로 방황을 멈추고 성악에 집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성악에 재능이 있었던 김호중은 김천예술고등하교에 입학하게 되었고 그 해 방송 프로그램 '스타킹'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프로그램에서도 좋은 실력을 보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았는데요.

RUTC 아카데미의 관계자가 유튜브를 통해 해당 영상을 본 후 러브콜을 보냈다고 알려져있다고 합니다. 

 

김호중이 스타킹에 출연한 영상을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이런 탄탄한 발성을 가지고 김호중은 트로트 가수로 변신을 하게 되었는데요.

기본기가 탄탄한만큼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풍성한 음성을 통한 트로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 같습니다.

성악가 출신의 트로트 가수는 정말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마지막으로 준결승의 1대1미션에서 류지광과 함께 불렀던 '다시 한번만'을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정말 특이한 과거를 보내고 트로트 가수로 멋지게 변신한 김호중에 대해서 포스팅했습니다. 

아직 노래를 들어보지 못한 분들은 첨부해드린 영상을 통해 음성을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탄탄한 실력으로 좋은 무대들을 보여주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을 기대하면서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고맙소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고맙소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파바로티의 주인공으로 성악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발성으로 많은 분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던 김호준의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

onoffon.tistory.com

2020/03/12 - [이슈] - [미스터트롯] 김희재 고향, 나이 및 해군 정보!(+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김희재 고향, 나이 및 해군 정보!(+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김희재 고향과 나이 그리고 해군인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희재는 지난 준결승에서 엎치락 뒤치락하는 떨리는 경쟁 속에서 역전승을 거두며 결승 진출이 확정되었습니다. 준결승에서 고생..

onoffon.tistory.com

2020/03/12 - [이슈] - [미스터트롯] 영탁 고향, 나이, 본명 및 부모님 정보!(+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영탁 고향, 나이, 본명 및 부모님 정보!(+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영탁의 고향과 나이, 본명 및 부모님의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한창 미스터트롯 열풍입니다. 영탁은 지난 미스터트롯 준결승에서 2위를 차지한 실력파인데요. 이 가수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궁금해..

onoffon.tistory.com

2020/03/08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임영웅 엄마 미용실, 본명 및 혈액형 총정리!

 

[미스터트롯] 임영웅 엄마 미용실, 본명 및 혈액형 총정리!

▶ 미스터트롯 임영웅 어머니의 미용실과 개인 정보 알아보기. 임영웅씨가 엄청난 가창력과 노래 센스로 연일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어머니가 운영하시는 미용실과 임영웅 본명, 혈액형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