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하트시그널 시즌3] 수의대 이가흔 나이 및 정보!

반응형

▶ 하트시그널 3 수의대생 이가흔 출연자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의 출연자들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수의대생 출연자가 있다고 알려져있는데요.

건국대 수의대 15학번 이가흔이 그 주인공입니다.

 

이가흔은 대학내일의 표지모델을 한 이력이 있고 1996년생으로 올해 25살입니다.

또한 2018년에 '도전 슈퍼모델'에 출연해서 TOP 7에 이름을 올렸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하트시그널3의 모든 출연자가 위 포스터에 있는데요.

왼쪽에서 세번째가 이가흔이라고 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는 시작하기 전에 많은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모두 일반인이기 때문에 그들의 지인으로부터 여러가지 제보가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공유되고 있습니다.

 

이가은의 한 지인은 초등학교 동창으로 지난 학창시절에 당했던 일들을 폭로하며 피해를 호소하고 있는데요.

지난 학창시절 좋지않은 연행을 일삼았던 기억이 있다며 정신적인 괴로움을 표했습니다.

전달된 정보들에 대한 사실 유뮤는 아직 확실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이가흔의 다른 동창생이 반박글이 다시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고 있습니다.

이 동창생은 중학교 동창으로 수십년간 봐온 친구로서 그 글이 사실이 아닐 것이라며 당황스럽다는 입장을 보였습니다.

 

 

 

 

하트시그널3가 시작되기 전에 많은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런 상황에 대해서 진실이 아닌 경우에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는 경우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제작진 뿐만 아니라 출연진들도 사실이 아닌 상황이 인터넷을 통해 유포될 시 법적인 절차를 진행할 것이라는 강력한 의사를 표명한 상황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상황이 이루어질 지 지켜봐야 할 것 같은데요.

정확한 사실이 밝혀지기 전 무조건적인 맹목을 옳지 않은 것 같아요.

물론 잘못을 했다면 그게 따른 정당한 댓가를 치뤄야겠지만 사실이 아닌 판단으로 인한 악플은 개인이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가 나오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3/16 - [연예인] - [하트시그널2] 임현주 나이 및 형액형, 근황 알아보기!

 

[하트시그널2] 임현주 나이 및 형액형, 근황 알아보기!

▶ 하트시그널2 임현주의 나이와 혈액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 3가 2020년 3월 25일부터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새로운 시즌이 시작하면서 이전 시즌의 인물들이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어요. 새..

onoffon.tistory.com

2020/03/14 - [연예인] -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잼잼이 나이 및 본명 알아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잼잼이 나이 및 본명 알아보기!

▶ 슈돌 잼잼이 나이, 본명 오늘은 너무 이쁜 문희준, 소율 부부의 아이인 잼잼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잼잼이는 작년 6월부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하게 되었는데요. 아이돌 출신 부부인 문희준과..

onoffon.tistory.com

2020/03/13 - [연예인] -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윌리엄 국적, 나이 및 한국이름 알아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윌리엄 국적, 나이 및 한국이름 알아보기!

▶ 슈퍼맨이 돌아왔다 밴틀리와 윌리엄의 나이와 한국이름 및 국적을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 슈돌 즐겨보시나요? 오늘은 샘 헤밍턴의 장남 슈돌 윌리엄의 나이와 한국이름에 대해서 이야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