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두바이월드컵 연기!

반응형

▶ 코로나19로 인해서 두바이월드컵이 연기했습니다.

 

경마대회 중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상금이 걸려있는 두바이 월드컵이 연기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두바이 월드컵 조직위원회는 한국시간으로 23일 "모든 참가자들의 건강을 위해 대회를 내년으로 연기한다."라고 발표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이 전 세계적으로 퍼지면서 조직 위원회는 무관중으로 대회를 치를 예정을 하고 있었는데요.

결과적으로 대회 자체가 연기되었습니다.

 

두바이월드컵은 경마를 좋아하는 많은 분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대회인데요.

매년 3월의 마지막 주 토요일에 열립니다.

또한, 1996년 시작되었으며 올해 25번째 대회가 두바이의 메이단 경마장에서 열릴 예정이었습니다.

 

두바이월드컵은 세계에서 가장 큰 상금의 대회인만큼 올해 상금도 상상을 초월했는데요.

올해 9개 레이스 전체의 총상금은 무려 3500만 달러(약 435억)라고 합니다.

 

경마를 좋아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참 아쉬운 소식이지만 세계적으로 큰 전염병이 도는만큼 이 시기가 끝날때까지 행사 진행은 멈추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행사들이 취소되고 있는 이 시기에 무관중을 예정했던 행사들도 연일 취소되고 있습니다.

주말에 나들이를 나간지도 정말 오래된 것 같네요.

밖을 나가도 모두가 마스크를 써야하는 현실이 답답해집니다..

 

마음 편히 걷고 숨쉬고 여행가고 싶네요.

얼른 모든게 원래대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2020/03/17 - [이슈] - 코로나 장기화 전망 및 코로나19 백신 개발 진행 정보!

 

코로나 장기화 전망 및 코로나19 백신 개발 진행 정보!

▶ 코로나 장기화 전망과 코로나19의 현재 백신 개발이 어디까지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가 우리에게 온 지 꽤 많은 시간이 지났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확진자와 사망자는 늘어가고 있어요. 중앙재난안전대..

onoffon.tistory.com

2020/02/27 - [건강] - 코로나19 예방수칙 및 긴급연락처 정보!

 

코로나19 예방수칙 및 긴급연락처 정보!

▶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알아보겠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의 기세가 꺾이지 않고 계속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예방 수칙은 매우 중요한 부분일텐데요. 도움이 되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onoffon.tistory.com

2020/01/30 - [이슈] - [코로나19]코로나 바이러스 사멸 온도 알아보기!

 

[코로나19]코로나 바이러스 사멸 온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우한 폐렴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이 질병이 완치될 수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바이러스의 사멸 온도와 완치자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알아본 내용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1. 신종 코로나 바..

onoffon.tistory.com

2020/01/27 - [이슈] - [코로나19] 우한 폐렴 잠복 기간 및 코막힘 증상

 

[코로나19] 우한 폐렴 잠복 기간 및 코막힘 증상

안녕하세요. 요즘 우한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걱정인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증상은 무엇이고 잠복 기간은 얼마나 되는지 체크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1. 우한 폐렴 잠복 기간 신종 코로나..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