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이유 강경대응 "합의, 선처 없다."

반응형

▶ 아이유 강경대응 - 악플러 형사처벌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가수 아이유가 악플러들에게 법적인 대응을 하고 있습니다.

흔히 큰 인기를 얻는 만큼 그에따라 악플이 동반된다고 합니다.

또, 무플보단 악플이 좋다는 말이 있는데요.

 

 

그럼에도 아이유가 이렇게 고소를 진행한 것은 이유가 있었습니다.

정말 입에 담기도 힘든 악플들이 따라다녔는데요.

도저히 정상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들이 하는 말이 아닌 비상식적인 글들을 보았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선처와 합의 없이 고소절차를 진행하는 아이유의 마음이 이해가 됩니다.

 

 

악플이 정도를 지나치고 당사자들에게 큰 아픔과 충격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예인들이 악플로 인해 아픔을 호소한 것은 정말 오래된 것 같습니다.

슬픈 일들도 많이 있었어요.

그럼에도 고쳐지지 않는 것을 보면 정말 답답합니다.

 

 

법적인 절차가 진행됨에 따라 1차 고소건의 가해자들이 형사처벌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정말 많은 악플을 보면서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을 텐데요.

가해자들을 고소한 것은 지난 10월이며 지속적인 악플을 남기는 가해자들을 고소했습니다.

법적인 절차에 따라 형법 제 311조의 모욕죄(1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00만원 이하의 벌금)를 선고받았습니다.

 

 

또, 소속사는 다른 가해자들에 대한 2차 고소도 진행중이라고 밝혔습니다.

2차 고소건도 경찰로 넘어간 상태이며 추가적인 상황을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소속사가 전달한 입장문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글은 생각보다 큰 힘이 있습니다.

당하지 않은 사람들은 겪어볼 수 없겠지만 얼굴도 모르는 타인이 던지는 글 하나에 큰 상처를 받을 수 있어요.

더군다나 선을 넘는 수위로 비난을 한다면 그 고통을 말할 것도 없을 것 같습니다.

 

 

모든 가해자들이 합당한 벌을 받는 세상이 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피해자가 받은 상처만큼, 아니 그보다 더 큰 법적인 책임이 돌아가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3/18 - [연예인] - 아이유 책 추천 목록 알아봅시다!

 

아이유 책 추천 목록 알아봅시다!

▶ 아이유 책 추천 목록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방송이나 여러 매체를 통해서 아이유가 독서를 많이 한다는 사실이 잘 알려져 있는데요. 책을 많이 읽은 만큼 추천하는 책들을 의미 있는 소개가 될 것 같..

onoffon.tistory.com

2020/03/18 - [연예인] - 많은 분들이 위로받은 아이유 명언들!

 

많은 분들이 위로받은 아이유 명언들!

▶ 아이유의 명언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정말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가수 아이유의 명언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아이유는 어렸을 때부터 많은 고생을 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 시간 동안 성숙하고..

onoffon.tistory.com

2020/03/23 - [웹개발] - 넷플릭스 캡쳐 및 화면녹화 하는 방법 알아보기!

 

넷플릭스 캡쳐 및 화면녹화 하는 방법 알아보기!

▶ 넷플릭스 캡쳐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를 사용할 때 화면 캡쳐나 화면 녹화를 하고 싶은 경우가 있으실텐데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해당 기..

onoffon.tistory.com

2020/02/19 - [웹개발] - 유튜브 반복재생, 자동재생 쉽게하는 방법 정리!

 

유튜브 반복재생, 자동재생 쉽게하는 방법 정리!

▶ 유튜브 반복재생 및 자동재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유튜브를 보다가 한 영상을 반복재생하고 싶으실 때와 무한히 넘어가는 영상을 멈추고 싶으실 때 있지 않으셨나요? 모두 우리가 컨트롤할 수 있는 부..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