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누가 울어 노래 영상)

반응형

▶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4살의 어린 나이로 최종 결승까지 진출한 정동원의 팬카페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동원은 뛰어난 퍼포먼스를 통해서 많은 분들에 사랑받았는데요.

최종 5위를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줬어요.

미스터트롯이 끝난 후에도 다른 팬 분들과 소통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에서 아쉬움을 달래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동원은 결승에서 '누가 울어'를 불렀는데요.

영상 첨부해드리겠습니다.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성숙한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먼저 정동원의 팬클럽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cafe.naver.com/orangelrrhx

 

[네이버공식]트로트.색소폰신동 정동원... : 네이버 카페

깊은 감성과 감동의 보이스! 미스터트롯 최고의 화제! 정동원 공식 팬카페 "동그라미"입니다.

cafe.naver.com

네이버에서 만들어진 팬카페로 회원수가 무려 9,124명이나 되는데요.

활발한 소통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링크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를 보실 수 있을거예요.

여기에서 왼쪽을 보시면 '카페 가입하기'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을텐데요.

이 버튼을 클릭한 후 가입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 만든 카페이다보니 위와 같이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신 후 로그인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만약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시고 새로운 계정을 만드셔야 합니다.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위와 같이 카페 가입을 위한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매니저님이 안내해주신대로 닉네입을 적으시고 하단의 보안문자를 입력하신 후 맨 아래로 스크롤하셔서 '동의 후 가입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모든 절차를 마치신 후 위와 같이 가입 완료 창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이제 정상적으로 팬카페 활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가수 정동원의 활동을 다른 팬분들과 같이 공유하시고 소통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잃어버린 정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클럽, 팬카페 가입방법!(+ 잃어버린 정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클럽, 팬카페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군 병장에서 제대 후 예비군으로 돌아온 김희재의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톡톡 튀는 개성을..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고맙소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고맙소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파바로티의 주인공으로 성악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발성으로 많은 분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던 김호준의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내 삶의 이유있음을 노래)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내 삶의 이유있음을 노래)

▶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특유의 매력으로 많은 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시고 최종 선이 되신 영탁의 팬카페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랜 무명생활..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배신자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배신자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최종 진이 된 임영웅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깊은 감성을 가지며 많은 분들의 가슴을..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18세 순이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18세 순이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미가 된 이찬원의 팬카페 가입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경쟁을 거듭할수록 더 큰 매력을 보여줬던 가수인 것 같아..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남자라는 이유로 영상)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남자라는 이유로 영상)

▶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결승 무대가 끝이나고 많은 분들의 아쉬움이 남을 것 같습니다. 방송이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눈에 띈 참가자라 포스팅을 했..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