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영탁 연기도전

반응형

연탁 연기도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미스터트롯에서 좋은 성적을 내며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영탁이 연기도전을 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정말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영탁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다고 해서 많은 분들의 기대와 관심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영탁이 출연하는 드라마는 어떤 것인지, 어떤 역할을 맡는 것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 전에 이번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영탁의 라이브 영상을 추가해드립니다. :-)

 

 

 

 

 

빠른 템포의 곡도 타고난 박자감으로 잘 부르는 영탁인데요.

기분 좋아지는 노래입니다.

한 번 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영탁이 특별출연 하는 드라마는 MBC 드라마 '꼰대인턴'입니다.

드라마 측은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영탁의 특별출연을 알렸습니다. 

 

 

꼰대인턴은 MBC에서 20일 첫방송을 하는 오피스물 드라마입니다.

'꼰대'라는 단어가 제목에 들어간 만큼 세대차이, 인간관계에 대해서 다루는 드라마입니다.

저는 드라마가 시작하기 전에 꼰대 테스트라는 심리 테스트로 처음 접했는데요.

재밌으니 여러분도 한 번 해보세요!

링크 추가해드립니다.

 

https://www.lllkkdti.com/

 

르르르 꼰대 성향 검사 (KKDTI)

누구나 꼰대가 될 수 있다! 나의 꼰대 유형은?!?

www.lllkkdti.com

꼰대인턴의 기획의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는 스토리를 지닌 드라마입니다.

소통을 바탕으로 하는 스토리로 굉장히 기대되는데요.

좋은 작품이 탄생하면 좋겠습니다.

 

 

등장인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박해진 배우와 김응수 배우가 좋은 케미를 보여줄 것 같습니다. :-)

또한 영탁의 첫 연기가 매우 기대됩니다.

영탁은 평소 다양한 끼를 발산하며 멋진 무대를 보여주곤 했는데요.

연기를 통해서도 유감없이 보여줄 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영탁이 연기까지 손을 뻗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여러가지로 영역을 넓히는 것은 영탁에게도 좋은 일이라 생각합니다.

 

 

영탁은 이번 드라마에 ost를 부른다고 해요.

그러면서 특별출연까지 인연이 이어진 것 같은데요.

오늘 음원과 연기를 모두 볼 수 있으니 영탁의 팬인 분들은 시청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내 삶의 이유있음을 노래)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내 삶의 이유있음을 노래)

▶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특유의 매력으로 많은 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시고 최종 선이 되신 영탁의 팬카페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

onoffon.tistory.com

2020/03/12 - [이슈] - [미스터트롯] 영탁 고향, 나이, 본명 및 부모님 정보!(+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영탁 고향, 나이, 본명 및 부모님 정보!(+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영탁의 고향과 나이, 본명 및 부모님의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한창 미스터트롯 열풍입니다. 영탁은 지난 미스터트롯 준결승에서 2위를 차지한 실력파인데요. 이 가수에 대한 정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배신자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배신자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최종 진이 된 임영웅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깊은 감성을 가지며 �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18세 순이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18세 순이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미가 된 이찬원의 팬카페 가입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경쟁을 거듭할수록 더 큰 매력을 보여��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고맙소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고맙소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파바로티의 주인공으로 성악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발성으로 많은 분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던 김호준의 팬카�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누가 울어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누가 울어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4살의 어린 나이로 최종 결승까지 진출한 정동원의 팬카페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동��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잃어버린 정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잃어버린 정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군 병장에서 제대 후 예비군으로 돌아온 김희재의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치열한 경쟁 속에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남자라는 이유로 영상)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남자라는 이유로 영상)

▶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결승 무대가 끝이나고 많은 분들의 아쉬움이 남을 것 같습니다. 방송이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눈에 띈 참�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