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최우식 키, 국적, 군대 총정리!

반응형

최우식 키, 국적, 군대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영화 기생충으로 전세계로 알려진 배우입니다.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이미 많은 분들에게 인정받았죠.

개인적으로 최우식에 대해서 굉장히 인상깊었던 작품은 영화 거인이었는데요.

2014년에 개봉한 영화로 당시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최우식의 연기가 굉장히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아직 안보신 분들을 위해서 영화 예고편을 올려드릴게요.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과 최우식의 연기력을 깊이있게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1. 최우식 프로필

 

 

최우식은 1990년 3월 26일생으로 한국 나이 31세이며 만 나이 30세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신으로 180cm의 키에 몸무게는 65kg입니다.

혈액형은 O형입니다.

 

2011년 MBC 드라마 짝패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2012년 옥탑방 왕세자로 팬들을 확보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또, 이후 호구의 사랑, 닥치고 패밀리 등에서 다소 찌질한 역할을 했는데요.

찌질함 속의 매력을 보여줘서 많은 분들이 좋아했어요.

 

 

처음 언급했지만 이렇게 인지도를 얻은 이후 영화 거인을 연기하게 됩니다.

영화로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하고 다음해 청룡영화상에서 신인남우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이렇게 영화 거인을 통해서 많은 영화인들에게 큰 인상을 주며 이듬해 영화 부산행에 출연하게 됩니다.

본격적인 영화 배우로 활보를 하며 기생충을 통해 그동안 쌓아온 깊이있는 연기력을 유감없이 보여줍니다.

 

이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자 배우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다.

 

 

2. 최우식 국적, 군대

 

최우식은 서울특별시 출신이지만 국적은 캐나다입니다.

초등학교 4학년에 캐나다로 이민간 이민 1.5세입니다.

10년간 캐나다 생활을 했지만 영어 실력이 매우 출중한 편은 아니라고 합니다. 

캐나다에서도 코리안타운에서 한국 문화에 둘러쌓여 자랐기 때문인데요.

그럼에도 기생충 팀에서 통역을 도우며 언어적은 문제를 많은 부분 해소했다고 합니다. 

 

국적이 캐나다이기에 입대의 의무는 없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불편한 기색을 보이는 분들이 일부 계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법을 어긴 것이 아니고 불법적인 방법으로 법을 피한 것도 아니기 때문에 문제가 될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3. 최우식 소속사

 

 

최우식은 현재 매니지먼트 숲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원래 jyp 소속사에 있다가 매니지먼트 숲으로 이동했습니다. 

jyp에서 계약이 만료된 후 배우 전문 소속사로 이적한 것인데요.

매니지먼트 숲은 최우식에 대해서 유티크한 이미지와 개성있는 연기력에 대해서 큰 관심을 보이며 계약을 맺었습니다.

 

매니지먼트 숲은 공유, 공효진, 전도연, 정유미 등 연기파 배우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요즘 대세 배우 최우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좋은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5/16 - [연예인] - 정해인 인성, 시상식, 머리, 부모님 총정리!

 

정해인 인성, 시상식, 머리, 부모님 총정리!

정해인 인성, 시상식, 머리, 부모님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정해인은 로맨스·멜로 장르를 통해 자주 얼굴을 비추며 팬들에게 설레임을 주고 있는 배우입니다. 최근엔 좋지 않은 결과로 드라마

onoffon.tistory.com

2020/04/08 - [연예인] -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 정보!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 정보!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성 그룹으로 다비치를 뽑으실 것 같습니다. 그 중 강민경은 현재 유튜브까지 운영하며 활동 영역을 넓�

onoffon.tistory.com

2020/04/03 - [이슈] -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과 남자친구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화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분위기 있는 사진으로 1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지

onoffon.tistory.com

2020/04/07 - [이슈] - 로즈하 과거, 대학 전공, 아이린 메이크업 정보 정리!

 

로즈하 과거, 대학 전공, 아이린 메이크업 정보 정리!

로즈하 과거, 대학 전공, 아이린 메이크업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로즈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다양한 컨텐츠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브랜딩하여 많은 사

onoffon.tistory.com

2020/04/16 - [이슈] - 하트시그널3 박지현 나이, 대학교, 직업, 책 총정리!

 

하트시그널3 박지현 나이, 대학교, 직업, 책 총정리!

하트시그널3 박지현의 나이, 대학교, 직업, 책 정리해드립니다. 방송이 시작하기도 전에 부정적인 여론이 굉장히 많아서 이전 시즌보다 화제를 끌고 있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학폭, 버닝썬 등

onoffon.tistory.com

2020/04/06 - [이슈] - 문복희 나이, 대학, 틴트 정보 정리!

 

문복희 나이, 대학, 틴트 정보 정리!

문복희 나이, 대학, 틴트에 대해서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유튜버이며 먹방 크리에이터인 문복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문복희는 기존의 대식가들이 먹방 컨텐츠를 자리잡고 있을 때 자신

onoffon.tistory.com

2020/04/07 - [연예인] - 남주혁 이상형, 이성경, 군대, 수지 소속사 정보!

 

남주혁 이상형, 이성경, 군대, 수지 소속사 정보!

남주혁 이상형, 군대, 소속사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델 출신으로 성공적인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연예인 중 한명이죠. 브라운관에 대뷔한지 그리 오래된 것 같지 않은데 벌써 정말 많�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