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정해인 인성, 시상식, 머리, 부모님 총정리!

반응형

정해인 인성, 시상식, 머리, 부모님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정해인은 로맨스·멜로 장르를 통해 자주 얼굴을 비추며 팬들에게 설레임을 주고 있는 배우입니다.

최근엔 좋지 않은 결과로 드라마 '반의반'이 조기 종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엄청난 파급력을 지닌 배우이며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정해인에 대해서 여러분이 궁금해 하시는 몇가지에 대해서 전해드리겠습니다.

 

 

1. 정해인 시상식 인성 논란

 

 

2018년 백상예술대상의 단체사진에서 논란이 일어났습니다.

예술제의 단체사진에서 센터 자리에 위치하는 것은 굉장히 큰 의미입니다. 

대상, 최우수상을 받은 배우 또는 경력, 연륜 등을 고려해서 자리를 선정하게 되는데요.

당시 인기상을 수상한 신인 배우 정해인이 센터 자리에 위치했다는 것에 대해 인성 논란이 생겨났습니다.

 

 

여러 해명 기사들이 나왔었는데요.

이 기사들이 오히려 당시 네티즌들 사이에서 문제가 되었습니다. 

기사들의 내용은 대부분 정해인이 '대세이며 스태프가 정해준 자리에 서있었을 뿐이다.'였습니다.

이는 현재 대세이기에 아무 문제가 되지 않은 뿐더러 스태프가 정해준 자리이기에 괜한 꼬투리를 잡는다는 늬앙스를 풍기고 있는데요.

오히려 이 기사들이 당시 네티즌들을 자극하였습니다.

 

 

기사들의 과장된 띄어주기가 모든 사람의 공감을 사긴 힘들었을 것입니다.

사실 대세라는 키워드가 배우에게 주어지기에는 충분한 시간이 필요할텐데요.

당신 정해인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외에 대표작이 없었습니다.

그런 점이 네티즌들의 공감을 사지 못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정해인의 실수는 가볍게 넘어갈 수 있는 헤프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정해인은 신인배우로 큰 시상식에 처음 참석한 것으로 극도의 긴장감 속에서 참석했을 텐데요.

그런 큰 무대에 오르게 되면 누구나 주변을 돌아보기 쉽지 않았을 것입니다.

정해인도 신인으로 주변을 둘러보기 힘든 상황이었기에 그대로 있었을 것입니다.

이후 인터뷰에서 이 사건에 대해 다음과 같이 사과했습니다.

"주변을 살피고 신경 써야 했는데 많이 부족해서 놓치고 간 부분이 있었습니다. 앞으로는 어떤 자리에서든 주변을 돌아보고, 신경 쓰고 주의하겠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 지금도 정해인 인성 논란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종종 인터넷을 보다가 해당 사건을 언급하며 정해인의 인성을 거론하는데요.

당시 과한 감싸주기를 통해 네티즌들의 인식 속에 안좋은 이미지가 자리잡힌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런 상황들을 통해서 공식적인 자리에서의 처신과 논란을 대하는 소속사의 자세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2. 정해인 머리

 

 

정해인 머리에 대해서 궁금해하며 따라하는 분이 상당히 많습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봄밤, 반의반에 이르기까지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남성들의 질문들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첫번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의 머리에 대한 정식 명칭은 크롭컷입니다.

전체적으로 가벼운 머리에 앞머리를 띄우는 스타일링을 했는데요.

깔끔하고 인상이 잘 보여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머리였습니다.

 

 

 

두번째, 봄밤

 

 

드라마 봄밤에서 정해인은 자연스러운 머리 스타일을 보여줬어요.

일반적으로 볼륨매직을 하면 이런 머리스타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데요.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니 이 머리 스타일에 대해 헤어 디자이너 분과 상담 후 본인에 맞게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세번째, 반의반

 

 

자주 볼 수 있는 자연스러운 머리 스타일입니다.

투블럭 댄디컷이죠. :-)

적당히 길이감이 있어서 겨울철에 스타일링 하기 좋은 머리 스타일 같습니다.

 

 

3. 정해인 부모님

 

 

다큐멘터리 '걸어보고서'에서 정해인 부모님과 영상 통화하는 정해인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뉴욕의 야경을 바라보며 혼자 보기 아깝다며 부모님께 전화를 건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후 여러 커뮤니티에서 정해인 부모님의 직업이 화제였습니다.

의사집안으로 아버지는 안산에서 안과 의사로 일하시고 어머니는 서울에서 병리과 의사로 재직중이라고 하십니다.

또한 정해인은 정약용의 6대 직계 후손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드라마 '반의반'이 시청률 저조로 인해 조기종영을 했습니다. 

하지만 한 번 겪는 슬럼프로 생각하고 앞으로 더 다채로운 활동을 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4/08 - [연예인] -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 정보!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 정보!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성 그룹으로 다비치를 뽑으실 것 같습니다. 그 중 강민경은 현재 유튜브까지 운영하며 활동 영역을 넓�

onoffon.tistory.com

2020/04/07 - [연예인] - 남주혁 이상형, 이성경, 군대, 수지 소속사 정보!

 

남주혁 이상형, 이성경, 군대, 수지 소속사 정보!

남주혁 이상형, 군대, 소속사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델 출신으로 성공적인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연예인 중 한명이죠. 브라운관에 대뷔한지 그리 오래된 것 같지 않은데 벌써 정말 많�

onoffon.tistory.com

2020/04/03 - [이슈] -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과 남자친구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화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분위기 있는 사진으로 1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지

onoffon.tistory.com

2020/04/06 - [이슈] - 문복희 나이, 대학, 틴트 정보 정리!

 

문복희 나이, 대학, 틴트 정보 정리!

문복희 나이, 대학, 틴트에 대해서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유튜버이며 먹방 크리에이터인 문복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문복희는 기존의 대식가들이 먹방 컨텐츠를 자리잡고 있을 때 자신

onoffon.tistory.com

2020/04/07 - [이슈] - 로즈하 과거, 대학 전공, 아이린 메이크업 정보 정리!

 

로즈하 과거, 대학 전공, 아이린 메이크업 정보 정리!

로즈하 과거, 대학 전공, 아이린 메이크업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로즈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다양한 컨텐츠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브랜딩하여 많은 사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