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손흥민 입소예정

반응형

축구선수 손흥민의 훈련소 입소 예정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지난 번 시합에서 부상을 당한 후 귀국하여 치료를 받았는데요.

치료가 끝난 후 영국으로 돌아갔지만 현재 프리미어 리그는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된 상황입니다.

많은 선수들이 각자 훈련을 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손흥민 선수는 다시 대한민국으로 귀국했습니다. 

 

귀국한 이유는 기초군사훈련을 받기 위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손흥민은 지난 2018년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여 병역특례 대상이 되었습니다. 

예술-체육요원 재체 복무 자격을 통해 군생활을 대체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 전 기초군사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손흥민의 경우에는 해병대 훈련소에 입소하여 기초군사훈련을 받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20일에 입소하여 3주간 훈련을 받는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훈련기간이 비교적 짧은 이유는 해병대가 2019년 이후로 훈련 기간을 3주로 줄였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해 좋은 결과를 통해 체육인으로 대체 복무 자격을 획득했습니다.

이에 따라 훈련소 생활만 하면 군생활을 마칠 수 있는데요.

무탈하고 건강하게 잘 보내고 돌아오면 좋겠습니다.

무탈하고 건강하게 훈련 잘 마치고 오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3/31 - [이슈] - 코로나 블루 - 우울증

 

코로나 블루 - 우울증

▶ 코로나 블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시고 있습니다. 벌써 몇 달동안 지속된 이 시기에 외출은 위험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이 걱정되죠. 공공장소를 다니..

onoffon.tistory.com

2020/03/30 - [건강] - [vitamin]비타민D 부작용 및 효능 총정리!

 

[vitamin]비타민D 부작용 및 효능 총정리!

▶ 비타민D 부작용과 효능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은 우리 몸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필요한 영양소이죠. 그 중 비타민 D에 대한 정보를 같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지용성 비..

onoffon.tistory.com

2020/03/27 - [웹개발] - [netflix] 넷플릭스 화질 쉽게 설정 하는 법!

 

[netflix] 넷플릭스 화질 쉽게 설정 하는 법!

▶ 넷플릭스 화질 설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를 사용하시면서 다양한 이유로 화질 설정을 할 경우가 생기는데요. 처음 서비스를 접하시는 분들이라면 찾기 힘드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글로 정리합니다..

onoffon.tistory.com

2020/03/24 - [이슈] - 아이유 강경대응 "합의, 선처 없다."

 

아이유 강경대응 "합의, 선처 없다."

▶ 아이유 강경대응 - 악플러 형사처벌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가수 아이유가 악플러들에게 법적인 대응을 하고 있습니다. 흔히 큰 인기를 얻는 만큼 그에따라 악플이 동반된다고 합니다. 또, 무플보단 악플이 좋다..

onoffon.tistory.com

 

반응형